> 야구 > 해외
김하성 3G 연속 침묵·호수비 SD, 밀워키 꺾고 3연패 끊어
출처:아이뉴스24|2023-04-16
인쇄

좋았던 타격감이 다시 가라앉았다. 메이저리그(MLB) 샌디에이고 파드리스에서 뛰고 있는 김하성이 3경기 연속 무안타로 침묵했다.

샌디에이고는 16일(한국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샌디에이고에 있는 펫코 파크에서 밀워키 브루어스와 홈 경기를 치렀다. 김하성은 이날 선발 출전하지 않았고 벤치에서 대기했다.

그는 8회초 수비 상황에서 2루수로 교체 출전했다. 이닝 종료 후 8회말 공격애 타석에 섰다.

 

 

2사 만루였으나 김하성은 포수 파울 플라이로 물러났다. 3경기 연속 안타를 치지 못하면서 시즌 타율은 2할3푼4리(47타수 11안타)로 떨어졌다.

타석에선 침묵했지만 좋은 수비를 보였다. 9회초 밀워키 제시 원커의 타구를 몸을 날려 잡았다. 김하성은 글러브를 낀 왼손을 쭉 뻗어내며 직선타로 윈커를 돌려세웠고 홈 팬들로부터 갈채를 받았다.

샌디에이고는 밀워키에 10-3으로 이겨 3연패에서 벗어났다. 승리 주역은 제이크 크로넨워스다.

크로넨워스는 이날 투런포 두 방을 포함해 6타점을 쓸어담으며 샌디에이고 공격을 이끌었다.

샌디에이고와 밀워키 등 이날 MLB 경기를 치른 선수들은 재키 로빈슨을 기념하기 위해 모두 42번을 달고 뛰었다. 로빈슨은 MLB 역사상 최초로 유색인 선수로 뛰며 인종의 벽을 깼다.

42번은 그가 현역 선수 시절 사용한 등번호로 MLB 전체 30개팀에서 모두 영구결번으로 지정됐다.

  • 축구
  • 농구
  • 기타
파리 생제르맹에 ‘기회’ 찾아오나…재계약 한 달 만에 ‘불만’ 터졌다
파리 생제르맹에 ‘기회’ 찾아오나…재계약 한 달 만에 ‘불만’ 터졌다
어쩌면 혼 두란(20·애스턴 빌라)이 이강인(23·파리 생제르맹·PSG)과 한솥밥을 먹는 그림을 볼 수도 있을 전망이다. 공격진을 강화할 계획인 PSG가 두란을 강력하게 원하고 있...
'음바페, 대체 무슨 일이길래'... 프랑스 감독, 기자들에게 분노→"여기에 음바페 없으니 그냥 내버려둬!"
'음바페, 대체 무슨 일이길래'... 프랑스 감독, 기자들에게 분노→
프랑스 대표팀 감독인 디디에 데샹이 음바페에 대한 질문을 받자, 한마디 했다.영국 매체 '골닷컴'은 15일(한국 시간) "디디에 데샹은 레알 마드리드의 스타가 프랑스 대표팀에서 제...
중국의 대반전! '장위닝 후반 44분 극장골' 바레인 1-0으로 꺾고 2연승...2위 호주와 동률, 월드컵 진출 희망 살렸다
중국의 대반전! '장위닝 후반 44분 극장골' 바레인 1-0으로 꺾고 2연승...2위 호주와 동률, 월드컵 진출 희망 살렸다
중국 축구가 벼랑 끝에서 부활했다. 월드컵 진출의 희망을 이어갔다.중국이 2연승에 성공했다. 중국은 14일(이하 한국시각) 바레인 리파의 바레인 국립경기장에서 열린 바레인과의 20...
기은세, 이민정 변호사 된다...‘그래, 이혼하자’ 출연 확정
기은세, 이민정 변호사 된다...‘그래, 이혼하자’ 출연 확정
배우 기은세가 ‘그래, 이혼하자’에 출연한다.새 드라마 ‘그래, 이혼하자’(연출 주성우, 극본 황지언)는 지칠 대로 지친 결혼 생활에 종지부를 찍기 위한 웨딩드레스샵 대표 부부의 ...
윤서아, ‘옥씨부인전’ 출연 확정…임지연과 애틋한 우정 나눈다
윤서아, ‘옥씨부인전’ 출연 확정…임지연과 애틋한 우정 나눈다
배우 윤서아가 ‘옥씨부인전’에서 밝은 매력을 보여준다.14일 9아토엔터테인먼트 측은 윤서아가 JTBC 새 토일드라마 ‘옥씨부인전’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옥씨부인전’은 이름도, ...
김나정, 필로폰 양성 반응→불구속 입건
해외에서 마약을 투약했다는 글을 SNS에 올린 프리랜서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김나정이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로 경찰에 불구속 입건됐다.14일 경찰에 따르면 인천국제공항...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