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에서 빨리 뛰고 싶은 '필리핀 허웅' …서동철 감독은 완급조절 중
출처:마이데일리|2023-01-26
인쇄



‘홈 팬들에게 빨리 모습을 보이고 싶었다‘

KT 일데폰소가 21일 오후 경기도 수원 KT아레나에서 진행된 ‘2022~2023 SKT 에이닷‘ 프로농구 서울 SK와의 경기에서 홈 팬들에게 첫 선을 보였다.

일데폰소는 시즌 중 아시아 쿼터로 수원 KT소닉붐의 유니폼을 입었다. 원정 데뷔전에서 17분 30초를 뛰며 5득점과 4개의 리바운드를 잡으며 무난한 출발을 했다.

수원 KT의 유니폼을 입게 된 일데폰소는 2000년생으로 183cm의 신장의 가드로 경기 운영보다는 본인의 득점을 주로 하는 공격형 선수이다.

일데폰소는 필리핀 농구의 샛별이며 최고의 인기 스타이다. 개인 SNS 팔로워가 38만명에 달하는 ‘필리핀 허웅‘ 이라는 별명이 손색이 없다.

SK와의 경기에서 일데폰소는 교체 투입 되었다. 서동철 감독은 경기에 투입되는 일데폰소에게 작전 지시를 하면서 유니폼을 잡아 끌었다. 한 번이 아니었다. 경기 후반에도 교체 투입되는 일데폰소의 유니폼을 잡으며 이야기를 했다.

한 동안 경기에 뛰지 못해 몸이 근질근질했던 일데폰소에게 일종의 브레이크를 거는 장면으로도 보였다.

일데폰스는 SK와의 경기에서 24분 12초를 뛰며 5득점 2개의 리바운드를 기록했다.



▲KT 일데폰소가 화려한 더블 클러치를 보이고 있다.



▲일데폰소가 외곽슛을 쏘고 있다.

경기 후 서동철 감독은 일데폰소에 대해서 "아직은 잘 모르겠다. 팀에 잘 적응하면 한국 농구에 잘 맞을 수는 있을 수 있다" 라고 긍정적인 면과 회의적인 면을 이야기 했다.

팀의 반등을 위한 선수 교체였지만 아직 까지는 강렬한 인상을 보이지 못하는 현실이다. 앞으로 일데폰소의 활약이 6강 진입을 위한 KT의 성적에 어떤 결과를 줄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 축구
  • 야구
  • 기타
[라리가 프리뷰] 라요 바예카노 VS FC 바르셀로나
[라리가 프리뷰] 라요 바예카노 VS FC 바르셀로나
[라요 바예카노의 유리한 사건]1. 팀은 이번에 홈에서 실력이 강한 FC 바르셀로나와 만나 홈의 명예를 지키기 위해 꼭 승점을 쟁취해서 전의가 강합니다.2. 알바로 가르시아가 지난...
[프랑스 리그 1 프리뷰] 올랭피크 리옹 VS 올림피크 마르세유
[프랑스 리그 1 프리뷰] 올랭피크 리옹 VS 올림피크 마르세유
[올랭피크 리옹의 유리한 사건]1. 말릭 포파나가 새 시즌에 2경기가 다 골을 넣어서 개인의 컨디션이 좋습니다.2. 올랭피크 리옹은 지난 라운드가 FC 메스를 3대0으로 대승해서 ...
[메이저 리그 사커 프리뷰] 로스앤젤레스 FC VS 샌디에고 FC
[메이저 리그 사커 프리뷰] 로스앤젤레스 FC VS 샌디에고 FC
[로스앤젤레스 FC의 유리 사건]1. 로스앤젤레스 FC는 이번에 홈에서 전의가 강합니다.2. 로스앤젤레스 FC는 지난 원정경기에서 1-1로 FC 댈러스와 비겨서 최근 6경기에서 정...
치어리더 김수현, 볼륨감 넘치는 몸매…'아찔' 비키니
치어리더 김수현, 볼륨감 넘치는 몸매…'아찔' 비키니
치어리더 김수현(32)이 비키니 수영복 자태를 자랑했다.최근 김수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태국 남부 푸껫에서 호캉스를 즐기며 찍은 근황 사진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 속 김수현은 베...
치어리더 안지현, 꽉 찬 볼륨감 과시…아찔 수영복 자태
치어리더 안지현, 꽉 찬 볼륨감 과시…아찔 수영복 자태
치어리더 안지현(28)이 청순하면서도 섹시한 수영복 자태로 눈길을 끌었다.최근 안지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별다른 멘트 없이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 속 안지현은 환...
정채연, 인도 발리에서 촬영한 홀터넥 비키니 사진 공개
정채연, 인도 발리에서 촬영한 홀터넥 비키니 사진 공개
지난 27일 그룹 아이오아이 출신 배우 정채연이 인도네시아 발리에서 휴가를 보내는 동안 촬영한 비키니 사진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게시했다.사진 속 정채연은 홀터넥 비키니 수영복을 ...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