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오픈 왜 안 나오나 했더니, 오사카 나오미 "임신했어요"
출처:엑스포츠뉴스|2023-01-12
인쇄


아시아 국적으로는 최초로 테니스 단식 세계랭킹 1위에 올랐던 ‘테니스 스타‘ 오사카 나오미가 임신 소식을 알렸다.

나오미는 12일(한국시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코트로 돌아가기를 기대하고 있지만, 여기에 2023년 작은 생명의 업데이트가 있다"며 산부인과에서 찍은 초음파 사진을 공개했다.

지난 2019년부터 래퍼 코데이와 연애 중인 나오미는 지난해 9월 이후 대회에 출전하지 않았다. 오는 16일 시작하는 메이저 대회 호주오픈에도 불참해 그 이유를 두고 많은 말이 나돌았으나, 결국 임신으로 밝혀졌다.

나오미는 사진과 함께 "최근 몇 달 경기를 뛰지 않으면서 일생을 바쳤던 테니스에 대한 사랑과 감사를 느꼈다. 나는 인생이 너무 짧고, 어떤 순간도 당연하지 않다는 것을 깨달았다"고 전했다.

그는 "나는 매일이 새로운 축복이자 모험일 것을 안다. 나중에 아이가 내 경기를 보고 ‘저게 우리 엄마야‘ 말하는 걸 기대하고 있다"고 웃으며 "2023년은 나에게 교훈으로 가득찬 한 해가 될 것이고, 2024년에 여러분들을 보길 바란다"고 기대했다.

올해 26세인 오사카는 2018년과 2020년 US 오픈, 2019년과 2021년 호주오픈 여자 단식 정상에 올랐다. 20021년 5월 프랑스오픈을 앞두고 대회 기간 인터뷰를 하지 않겠다고 밝혔던 그는 우울증을 호소하며 2회전에서 기권했고, 이후 메이저 대회 우승과 멀어졌다.

최근 2년 연속 윔블던에 불참한 나오미는 지난해 프랑스오픈과 US오픈 1회전에서 탈락하는 등 하락세가 뚜렷했다. 최근 세계 랭킹은 42위까지 떨어졌다. 임신 사실을 밝힌 오사카는 내년 호주오픈에 출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 축구
  • 야구
  • 농구
[DFB-포칼 프리뷰] 함부르크 SV VS 홀슈타인 킬
[DFB-포칼 프리뷰] 함부르크 SV VS 홀슈타인 킬
[함부르크 SV의 유리한 사건]1. DFB-포칼 3라운드에서 함부르크 SV는 더 나은 결과를 얻어 8강에 진출하기를 바라며, 사기가 충만합니다.2. 함부르크 SV는 지난 분데스리가...
[코파 이탈리아 프리뷰] SS 라치오 VS AC 밀란
[코파 이탈리아 프리뷰] SS 라치오 VS AC 밀란
[SS 라치오의 유리한 사건]1.유명 언론인에 따르면, SS 라치오는 현재 자유계약 신분(FA)으로 로렌조 인시녜를 영입해 팀의 공격력을 강화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보도했습니다.[A...
[K리그1 프리뷰] 부천 FC 1995 VS 수원 FC
[K리그1 프리뷰] 부천 FC 1995 VS 수원 FC
K리그 순위,K리그 일정,K리그1 팀,K리그1 일정,K리그1 부 리그 순위,K리그1 순위,K리그1 우승,K리그1 강등,K리그2부 순위,K리그2 부 리그,K리그2 선수 순위,K리그2 승격 조건,K 리그 2 리그 순위,K리그2 강등,K리그2 일정,K리그 순위,K리그 승강 플레이오프,K리그 승강 플레이 오프 일정,K리그 승강 플레이 오프 일정 2025,K리그 승강 플레이 오프 방식,K리그 승강전,K리그 강등 순위,K리그 승강 전 일정,K리그2 승강 플레이 오프,2025 승강 플레이 오프 일정
‘168cm·49kg’ 소유, S라인 발리 휴가샷 공개
‘168cm·49kg’ 소유, S라인 발리 휴가샷 공개
씨스타 출신 가수 소유가 발리에서 근황을 전했다. 특유의 건강미 넘치는 비키니 자태와 탄탄한 보디라인이 시선을 사로잡는다.소유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박하선, 너무 짧은 원피스…엉덩이 시리겠어
박하선, 너무 짧은 원피스…엉덩이 시리겠어
연기자 박하선이 모델 같은 아우라를 발산했다.박하선은 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출연 중인 MBC에브리원 ‘히든하이’을 홍보하며 촬영장 비하인드를 공개했다.그는 벌룬 실루엣의 브라운...
'아찔한 레드 컬러' 수영복 자태 뽐낸 베이글 치어리더
'아찔한 레드 컬러' 수영복 자태 뽐낸 베이글 치어리더
치어리더 천소윤이 강렬한 수영복 자태로 시선을 사로잡았다.천소윤은 자신의 SNS에 여러 장의 사진을 업로드했다. 사진 속 그는 핫한 레드 컬러의 수영복을 입고 다양한 포즈를 취했다...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