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4 Not Found
- 슈퍼모델 헤일리 클로슨, 스포츠 일러스트레이티드 수영복 특집판 달력의 주인공으로 낙점돼
- 출처:스포츠서울|2022-12-14
-
404 Not Found 404 Not Found
nginx 인쇄
미국의 슈퍼모델 헤일리 클로슨(27)이 세계적인 스포츠 잡지인 스포츠 일러스트레이티드(SPORTS ILLUSTRATED, 이하 SI)가 매년 발행하는 수영복 특집판 달력의 주인공으로 낙점됐다.
헤일리는 최근 자신의 SNS에 SI 달력의 표지를 게시하며 기쁨을 전했다. SI 달력은 클로슨 외에도 재스민 샌더스, 카미유 코스텍, 신디 킴벌리 등을 커버모델로 내세워 다양한 버전을 제작했다.
180cm의 큰 키와 화려한 S라인 그리고 빼어난 용모를 자랑하는 클로슨은 14살 때 모델로 데뷔하자마자 일본판 보그(VOGUE)의 커버를 장식하며 센세이션을 일으켰다. 15살에는 캘빈 클라인 등 유명 패션브랜드의 전속모델로 나서며 끊임없는 화제를 일으켰다.
2016년에는 마침내 SI 특집판의 커버를 장식, 세계적인 모델로 인정받았다. 클로슨의 취미는 피트니스로 SNS에 웨이트 등 운동하는 모습의 사진과 영상을 자주 올려 수많은 여성의 롤모델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특히 클로슨은 환경주의자로 차를 소유하지 않으며 환경보호에 앞장서고 있다. 또한 ‘Clauson Films’을 설립하는 등 배우로도 활동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