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회 KO대결. 4연속1회KO승 파블로비치vs 13KO 투이바사-UFC 4일
출처:마니아타임즈|2022-11-30
인쇄



한눈 팔 새 없다. 1회 한 주먹 KO로 끝날지도 모른다.

12월 4일 UFC 올랜드에서 맞붙는 타이 투이바사와 세르게이 파블로비치. 헤비급 4위와 5위로 1회가 승부처다.

투이바사는 시릴 가네에게 지기 전까지 5연속 KO승을 거둔 하드펀처. 럭비선수 출신으로 완력이 뛰어나다. 한방의 승부사로 이긴 14경기 중 13경기를 KO로 장식했다.

랭킹 5위 파블로비치는 4연속 1회 KO승의 투사. 마르세르 골름, 모리스 그린, 샤밀 압둘라키모프를 모두 1회에 보내버렸다.

투이바사와 파블로비치는 헤비급의 KO 아티스트 데릭 루이스를 KO로 잡은 파이터. 챔피언 은가누를 저격했던 루이스였지만 이들에겐 꼼짝하지 못했다.

먼저 상대한 건 투이바사. 1회 공방전을 벌이다가 2회 TKO로 이겼다. 파블로비치는 루이스를 1회 55초만에 쓰러뜨렸다.

루이스 전 승리로 11위였던 파블로비치는 5위로 껑충 뛰어올랐고 최근 4년래 톱5 밑으로 떨어져본 적 없었던 루이스는 7위까지 추락했다.

한방이 무서운 선수들이어서 경기는 길게 가지 않을 것 같다. 둘 다 초반 KO승을 장담하고 있으며 실제로 그렇게 진행될 듯 하다.

먼저 쓰러질 가능성이 높은 건 +165의 언더독 투이바사. 루이스 보다는 낫지만 약간 막무가내식이다. 걸리면 아웃이지만 주먹 궤도가 커서 허점이 많다.

파블로비치는 그라운드 싸움에도 능한 선수. 주먹이 상대적으로 세련 됐다. 기본기가 잘 다져진 편으로 -195의 탑독이다.

파블로비치는 투이바사를 뛰어 넘을 경우 2023년 안에 타이틀전 까지 갈수도 있다.

1위 시릴 가네는 좀 어렵지만 2위 스티페 미오치치, 3위 커티스 블레이즈는 해 볼만 하다.

  • 축구
  • 야구
  • 농구
[DFB-포칼 프리뷰] 함부르크 SV VS 홀슈타인 킬
[DFB-포칼 프리뷰] 함부르크 SV VS 홀슈타인 킬
[함부르크 SV의 유리한 사건]1. DFB-포칼 3라운드에서 함부르크 SV는 더 나은 결과를 얻어 8강에 진출하기를 바라며, 사기가 충만합니다.2. 함부르크 SV는 지난 분데스리가...
[코파 이탈리아 프리뷰] SS 라치오 VS AC 밀란
[코파 이탈리아 프리뷰] SS 라치오 VS AC 밀란
[SS 라치오의 유리한 사건]1.유명 언론인에 따르면, SS 라치오는 현재 자유계약 신분(FA)으로 로렌조 인시녜를 영입해 팀의 공격력을 강화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보도했습니다.[A...
[K리그1 프리뷰] 부천 FC 1995 VS 수원 FC
[K리그1 프리뷰] 부천 FC 1995 VS 수원 FC
K리그 순위,K리그 일정,K리그1 팀,K리그1 일정,K리그1 부 리그 순위,K리그1 순위,K리그1 우승,K리그1 강등,K리그2부 순위,K리그2 부 리그,K리그2 선수 순위,K리그2 승격 조건,K 리그 2 리그 순위,K리그2 강등,K리그2 일정,K리그 순위,K리그 승강 플레이오프,K리그 승강 플레이 오프 일정,K리그 승강 플레이 오프 일정 2025,K리그 승강 플레이 오프 방식,K리그 승강전,K리그 강등 순위,K리그 승강 전 일정,K리그2 승강 플레이 오프,2025 승강 플레이 오프 일정
‘168cm·49kg’ 소유, S라인 발리 휴가샷 공개
‘168cm·49kg’ 소유, S라인 발리 휴가샷 공개
씨스타 출신 가수 소유가 발리에서 근황을 전했다. 특유의 건강미 넘치는 비키니 자태와 탄탄한 보디라인이 시선을 사로잡는다.소유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박하선, 너무 짧은 원피스…엉덩이 시리겠어
박하선, 너무 짧은 원피스…엉덩이 시리겠어
연기자 박하선이 모델 같은 아우라를 발산했다.박하선은 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출연 중인 MBC에브리원 ‘히든하이’을 홍보하며 촬영장 비하인드를 공개했다.그는 벌룬 실루엣의 브라운...
'아찔한 레드 컬러' 수영복 자태 뽐낸 베이글 치어리더
'아찔한 레드 컬러' 수영복 자태 뽐낸 베이글 치어리더
치어리더 천소윤이 강렬한 수영복 자태로 시선을 사로잡았다.천소윤은 자신의 SNS에 여러 장의 사진을 업로드했다. 사진 속 그는 핫한 레드 컬러의 수영복을 입고 다양한 포즈를 취했다...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