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신 슈터' 신민석, 조동현호 히든카드 급부상하나
출처:루키|2022-11-20
인쇄

 

신민석이 조동현호 현대모비스의 히든카드로 급부상하는 모양새다. 조동현 감독의 믿음에 응답한 신민석이 2경기 연속 두 자릿수 득점을 기록하며 팀의 2연승에 기여했다.

울산 현대모비스 피버스는 19일 울산동천체육관에서 열린 2022-2023 SKT 에이닷 프로농구 서울 삼성 썬더스와의 2라운드 맞대결에서 86-77로 승리했다.

이날 선발 출전한 신민석은 23분 10초 동안 12점 2리바운드, 3점슛 3개를 기록하며 팀 승리에 기여했다. 특히 코너, 윙, 탑을 가리지 않고 3점을 터트리며 1쿼터 중반 이후 현대모비스의 역전을 이끌었다.

2미터의 장신 슈터인 신민석은 조동현 감독이 2라운드를 앞두고 점찍어 놓은 히든카드였다.

이날 경기 전 조 감독은 "신민석은 수비수는 아니다. 다만 수비에서 1대1이 흔들리지 않게 해달라고 했다. 코치들과 함께 수비 훈련을 열심히 했다"라고 했다.

조 감독의 기대가 적중했다. 신민석이 공수에서 모두 좋은 모습을 보이며 팀의 2연승에 공헌한 것이다. 장신 슈터로서의 강점을 발휘하며 수비수들의 컨테스트 위로 과감하게 3점을 터트렸다. 수비와 리바운드에서도 좋은 활동량을 보여줬다.

당분간 신민석은 꾸준히 출전 기회를 얻을 가능성이 높다. 현대모비스가 외국선수 한 명으로 경기를 치르고 있기 때문. 함지훈-장재석의 과부하를 막기 위해서라도 장신 슈터 신민석이 로테이션을 안정적으로 소화해주며 높이 이슈를 해소해줘야 한다. 2라운드 첫 2경기를 통해 조동현 감독은 신민석에 대한 믿음을 어느 정도 얻은 모습이었다.

조 감독은 "쉬는 기간 동안 신민석과 미팅을 했다. 2라운드에 기용을 할 계획이 있었다. 수비수가 아니기 때문에 팀에 마이너스가 아닐 정도로만 바랐는데, 쉬는 기간에 수비적인 부분에서 좋아진 것 같다. 수비만 마이너스가 안 되면 계속 기용할 생각"이라고 밝혔다.

  • 축구
  • 야구
  • 기타
[월드컵 남아메리카 지역 예선] 콜롬비아 VS 볼리비아
[월드컵 남아메리카 지역 예선] 콜롬비아 VS 볼리비아
[콜롬비아의 유리 사건]1. 콜롬비아는 진출하기 위해 이번에 전의가 강합니다.2. 루이스 디아즈는 지난 경기에서 아르헨티나와 만나 득점을 완성했습니다.3. 이번에 핸디캡은 홈 -2...
[월드컵 남아메리카 지역 예선 프리뷰] 우루과이 VS 페루
[월드컵 남아메리카 지역 예선 프리뷰] 우루과이 VS 페루
[우루과이의 유리한 사건]1.공격수 다윈 누녜스, 미드필더 페데리코 발베르데, 마누엘 우가르테, 로드리고 벤탄쿠르, 수비수 로날드 아라우호 등 축구스타들이 이번 소집명단에 이름을 ...
[중앙아시아 축구 연맹 선수권 대회 프리뷰] 아프가니스탄 VS 인도
[중앙아시아 축구 연맹 선수권 대회 프리뷰] 아프가니스탄 VS 인도
[아프가니스탄의 유리한 사건]1. 아프가니스탄은 조별 2경기가 다 패해서 최하위에 처하고 있습니다. 팀은 이번에 실력이 비슷한 인도와 만나 승점을 얻을 희망이 있을 수 있어서 전의...
'아찔 비치룩' 서현숙 치어리더, 눈 뗄 수 없는 글래머러스 몸매
'아찔 비치룩' 서현숙 치어리더, 눈 뗄 수 없는 글래머러스 몸매
치어리더 서현숙이 완벽한 비키니 자태를 뽐냈다.서현숙은 최근 자신의 SNS에 "핫걸이 되고싶어서"라는 글과 함께 속초 해변 사진을 업로드했다.사진 속 서현숙은 화이트 브라탑과 리본...
원자현, ♥윤정수 아내? “오빠와 행복했던 이탈리아 여행”
원자현, ♥윤정수 아내? “오빠와 행복했던 이탈리아 여행”
개그맨 윤정수 아내가 원자현이라는 보도가 나온 가운데 원자현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원자현은 2일 인스타그램 계정에 “로마의 휴일. 그리고 이어진 시칠리아의 휴일. 오빠(윤정수)와 ...
트와이스 모모, 이정도였어? 아찔 호피 시스루
트와이스 모모, 이정도였어? 아찔 호피 시스루
그룹 트와이스 모모가 속이 비치는 시스루로 몸매를 과시했다.모모는 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무대에 오르기 전 찍은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사진 속 모모는 호피 무늬 브라톱과 초미...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