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TV 인기 BJ 바비앙, '2022 미스맥심 콘테스트' 최종 우승해
출처:스포츠서울|2022-11-16
인쇄





상업방송의 지존 아프리카TV의 인기 BJ 바비앙이 올해를 뜨겁게 장식한 ‘2022 미스맥심 콘테스트’에서 최종 우승하며 1000만원의 상금을 거머쥐었다.

바비앙은 투표 마감 직전까지 엎치락뒤치락하며 단 4표 차이로 우승하는 짜릿함을 맛봤다. 바비앙은 1라운드에서 18위를 했지만, 점차 자신의 매력을 발휘하며 최종 1위로 당선되는 저력을 과시했다.

바비앙은 콘테스트 첫 촬영 당시 인터뷰에서 “칭찬받아 마땅(?)한 미모를 아프리카TV에 묵혀두기엔 아깝다는 생각이 들었다”라며 당돌하고 귀여운 출사표를 던져 화제를 일으켰다.

바비앙은 1라운드에서 18위를 기록하며 다소 아쉬운 성적으로 출발했지만, 2라운드 7위, 3라운드 1위, 4라운드 3위, 5라운드 1위로 최종 우승하며 라운드마다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특히 3라운드 코스프레 대결에서는 파격적인 29금 빨간 모자 코스튬을 선보이며 모든 참가자의 지지를 얻어냈고, 4라운드 란제리 대결에서는 핑크와 화이트가 매치된 리본을 활용해 이영비 맥심 편집장으로부터 “역시 소품 장인, 의상 장인답다”라는 호평을 받아냈다.

2022 미스맥심 콘테스트 결승전 투표는 맥심 홈페이지에서 11월 4일부터 11월 7일까지 단 4일간 진행됐다. 그 어느 때보다 치열했던 2022 미스맥심 콘테스트는 총투표수 9,304표를 기록한 가운데, 1위를 차지한 바비앙은 2,467표, 2위를 차지하며 준우승에 그친 이규영의 득표수는 2,463표로 단 4표 차에 불과했다. 3위는 아프리카TV BJ 란, 4위는 웹화보 모델 손예은이 차지했다.

올해 미스맥심 콘테스트 우승자인 바비앙은 1천만원의 우승 상금 획득과 함께 12월호 표지 모델로 발탁되며, 앞으로 맥심 소속 모델로서 다양한 연예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 야구
  • 축구
  • 농구
"뉴욕M, 소토에 가장 가깝고 유리", 전구단 수뇌부 총출동...양키스 7억달러 쏠까?
박지수, 튀르키예 리그 진출 이후 최다 20점 폭발…갈라타사라이도 4연승 질주
FA 최대어 후안 소토의 행보가 빨라지고 있다. 벌써 3팀과 1차 협상을 마쳤다.현지 매체들에 따르면 소토는 지난 15일(이하 한국시각) 캘리포니아주 남부 모처에서 보스턴 레드삭스...
사사키, 홈팬 앞에 MLB 진출 선언···“지바 롯데, 공백 크지 않아” 전망 왜?
샬럿 에이스 라멜로 볼, 말 한 마디에 1억4000만원 벌금. 무슨 발언이길래.
메이저리그(MLB) 진출을 선언한 일본프로야구(NPB) ‘광속구 투수’ 사사키 로키(23·지바 롯데)가 홈 팬 앞에 이적 의사를 밝히고 감사의 인사를 했다. 사사키의 이탈 이후 지...
'예비 빅리거' 김혜성 프리미어12 호주전 해설위원으로 출격
부상 중인 포르징기스, 코트 훈련 시작 ... 복귀 준비
류중일 감독이 이끄는 2024 WBSC 프리미어 12 대표팀이 오프닝 라운드 마지막 상대인 호주를 만난다. 대회 2승 2패를 거둔 류중일호는 슈퍼 라운드 진출이 무산됐지만 호주전 ...
마약 자수한 김나정, 조만간 소환조사 진행… 경찰 "일정 조율 중"
마약 자수한 김나정, 조만간 소환조사 진행… 경찰
경찰이 필리핀에서 마약을 투약했다고 자수한 방송인 김나정에 대해 조만간 소환조사를 진행할 예정이다.18일 뉴스1에 따르면 경기북부경찰청 마약수사계는 이날 "현재 소환 일정을 조율 ...
클라라, 밀착 크롭티로 볼륨감 자랑…흑백 뚫는 숏컷 미모
클라라, 밀착 크롭티로 볼륨감 자랑…흑백 뚫는 숏컷 미모
배우 클라라가 완벽한 미모를 자랑했다.클라라는 11월 17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근황이 담긴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클라라는 흰색 크롭티를 입은 채 글래머러스한...
"확 다 엎어버릴까" 아름, 티아라 왕따 재점화 이후 의미심장한 글
[POP이슈]
그룹 티아라의 왕따 사건이 12년 만에 재점화된 가운데, 아름이 의미심장한 글을 남겨 주목받았다.지난 17일 아름은 자신의 SNS에 "사태 파악을 못 하고 계속 열받게 하네. 확 ...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