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 베벌리 "내가 르브론, 데이비스와 함께 뛴다는 말은 잘못되었다"
출처:점프볼|2022-09-09
인쇄



리그 거물급 선수들을 상대로 당황스러운 자신감을 보였다.

현지매체 SI의 7일(한국시간) 보도에 의하면 로스앤젤레스 레이커스에 새 둥지를 튼 패트릭 베벌리가 동료들에 대해 언급했다.

팀내 거물급 스타들인 르브론 제임스, 앤서니 데이비스의 이름을 꺼낸 그는 "내가 그들과 함께 뛰게 된 것이 아니다. 그들이 나와 함께 뛰게 된 것이다. 나는 지난 시즌 팀을 플레이오프에 진출시켰지만 그들은 실패했다. 그들과 나 사이에는 확실한 차이가 있다. 그럼에도 그들과 함께 뛸 수 있는 것은 즐거운 대목이다."고 했다.

다소 황당할 정도의 자신감이다. 베벌리는 리그에서 알아주는 더티플레이어이자 수비 스페셜리스트. 전성기 시절 S급 티어로 분류받던 제임스, 데이비스와는 냉정히 커리어에서 크나큰 격차가 있는 선수다. 이들을 상대로 "그들이 나와 같이 뛰게 된 것"이라는 발언은 무례하다는 지적을 받을 수밖에 없다.

하지만 일각에서는 틀린 말은 아니라며 베벌리의 발언을 해석하고 있다. 그간 레이커스 로스터에서 볼 수 없는 당돌하고 자신감 넘치는 발언이다. 또한 베벌리가 틀린 말을 한 것은 아니다. 베벌리는 지난 시즌 미네소타 팀버울브스 구단의 주전과 백업을 오가며 팀을 2018년 이후 처음으로 플레이오프에 올려놓았다.

호화 군단을 보유하고 플레이오프 탈락의 아픔을 맛본 레이커스와 약한 로스터로 플레이오프에 당당히 입성한 미네소타의 행보는 분명 상반되었다. 그리고 그 중심에 베벌리가 있었다는 사실을 부정하기도 어렵다. 처음보면 새 소속팀 레이커스를 향해 다소 무례하고 공격적인 발언처럼 느껴지지만 다르게 보면 베벌리의 당돌함을 엿볼 수 있는, 레이커스 구단 입장에서는 기대할 여지를 갖게 해준 인터뷰였다.

  • 축구
  • 야구
  • 기타
[국제 친선경기 프리뷰] 멕시코 VS 한국
[국제 친선경기 프리뷰] 멕시코 VS 한국
[멕시코의 유리한 사건]1. 이번 멕시코 대표팀 명단에는 라울 히메네스, 헤수스 가야르도등 대회 경험이 풍부한 선수들이 다수 선정되었으며, 대표팀의 전반적인 전력을 과소평가해서는 ...
[월드컵 북아메리카 지역 예선 프리뷰] 볼리비아 VS 브라질
[월드컵 북아메리카 지역 예선 프리뷰] 볼리비아 VS 브라질
[볼리비아의 유리 사건]1. 볼리비아는 현재 남아메리카 지역 월드컵 예선 순위에서 8위를 기록하고 있으며, 7위 베네수엘라와는 단 1점 차이에 불과해 여전히 플레이오프 진출권을 노...
[월드컵 남아메리카 지역 예선 프리뷰] 페루 VS 파라과이
[월드컵 남아메리카 지역 예선 프리뷰] 페루 VS 파라과이
[페루의 유리한 사건]1. 페루는 이미 2026년 월드컵 본선과 플레이오프 진출에 실패했기에, 이번 경기는 명예를 걸고 치러야 할 경기였습니다. 마지막 홈 경기인 만큼, 페루는 팬...
“요즘 dump”…맹승지, 수영장 여운→여름 한가운데 휴식
“요즘 dump”…맹승지, 수영장 여운→여름 한가운데 휴식
투명한 수면 위로 잔잔하게 번지는 물빛 속, 한 사람이 여름의 한가운데를 조용히 유영하고 있었다. 맹승지는 수영장 끝에 살포시 몸을 기댄 채 긴 팔을 곧게 펴고 앉아, 뜨거운 해와...
'원빈 조카' 김희정, 수영복 터질 것 같은 볼륨감… 극세사 각선미에 "빛이 난다"
'원빈 조카' 김희정, 수영복 터질 것 같은 볼륨감… 극세사 각선미에
배우 김희정이 늘씬한 수영복 자태를 자랑했다.8일 김희정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나는 푸켓을 너무 사랑해”라는 게시글과 함께 근황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 속 김희정은 ...
치어리더 김현영, 비키니로 뽐낸 압도적 볼륨감+건강미 '美쳤다'
치어리더 김현영, 비키니로 뽐낸 압도적 볼륨감+건강미 '美쳤다'
치어리더 김현영이 글래머러스한 비키니 몸매를 과시했다.김현영은 지난 7일 자신의 SNS에 "아직 더워서 물놀이 너무 좋았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사진 속 그는 ...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