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스만, 락홀드, 조제알도 딱 맞춘 무게. 이제 이기는 일만- UFC 278
출처:마니아타임즈|2022-08-20
인쇄

16연승에 도전하는 웰터급 챔피언 카마루 우스만, 2 체급 석권을 바라보고 있는 3연승의 조제 알도, 3년여만에 옥타곤에 서는 전 챔피언 락홀드가 베테랑답게 정확하게 몸무게를 맞춰 최고의 컨디션임을 입증했다.



이들은 21일 UFC 278에 나란히 출전, 승리를 다짐하고 있다.

우스만은 랭킹 2위 레온 에드워즈를 어렵지 않게 이길 것으로 보인다. 한계 체중 170파운드(77.1kg)를 딱 맞춘 우스만은 “나는 다음 경기를 바라보고 있다. 라이트 헤비급에 도전 할 계획”이라며 에드워즈 전 승리를 당연시했다.

우스만의 승산은 -340. +280인 에드워즈를 압도하고 있다. 에드워즈는 7년 전 우스만에게 진 후 지금까지 10경기 무패의 전사지만 우스만의 위세가 워낙 강하긴 하다.

3년 1 개월 만에 케이지에 오르는 전 미들급 챔피언 락홀드는 6위 파울로 코스타와 복귀전을 가진다.

락홀드는 남성 모델까지 할 정도로 우월한 외모와 신체를 지닌 파이터. 185.5파운드(84.141kg)를 완벽하게 맞췄다. 한때 최강의 자리까지 올랐지만 그 사이 37세가 되어 버린데다 공백기가 길어 형편없는 언더독이다.

코스타 -360. 락홀드 +295. 우스만 대 에드워즈 보다 차이가 더 심하다. 업셋이 거의 없을 거라는 예상 수치다.

조제 알도는 페더급을 주름잡았던 최강 챔피언 출신. 밴텀급 한계체중 136파운드(61.6kg)로 계체를 통과했다.

체급을 내린 후 처음엔 좋지 않았으나 현재는 3연승으로 잘 달리고 있다. 체력도 그리 문제없는 듯하고 경기력도 많이 살아났지만 페어급 챔피언 시절의 위압감은 없다.

랭킹 3위를 고수하고 있는 알도여서 신성 드발리쉬빌리를 꺾으면 타이틀 샷이 가능하다. 하지만 예상은 조금 불리하다. +115 대 -135로 근소한 차의 언더독이다.

우스만이 UFC 최다 연승 타이 기록(16)에 도전하는 UFC 278은 21일 미국 유타주 솔트레이크시티 비빈트 아레나에서 열린다.

  • 축구
  • 야구
  • 농구
[DFB-포칼 프리뷰] 함부르크 SV VS 홀슈타인 킬
[DFB-포칼 프리뷰] 함부르크 SV VS 홀슈타인 킬
[함부르크 SV의 유리한 사건]1. DFB-포칼 3라운드에서 함부르크 SV는 더 나은 결과를 얻어 8강에 진출하기를 바라며, 사기가 충만합니다.2. 함부르크 SV는 지난 분데스리가...
[코파 이탈리아 프리뷰] SS 라치오 VS AC 밀란
[코파 이탈리아 프리뷰] SS 라치오 VS AC 밀란
[SS 라치오의 유리한 사건]1.유명 언론인에 따르면, SS 라치오는 현재 자유계약 신분(FA)으로 로렌조 인시녜를 영입해 팀의 공격력을 강화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보도했습니다.[A...
[K리그1 프리뷰] 부천 FC 1995 VS 수원 FC
[K리그1 프리뷰] 부천 FC 1995 VS 수원 FC
K리그 순위,K리그 일정,K리그1 팀,K리그1 일정,K리그1 부 리그 순위,K리그1 순위,K리그1 우승,K리그1 강등,K리그2부 순위,K리그2 부 리그,K리그2 선수 순위,K리그2 승격 조건,K 리그 2 리그 순위,K리그2 강등,K리그2 일정,K리그 순위,K리그 승강 플레이오프,K리그 승강 플레이 오프 일정,K리그 승강 플레이 오프 일정 2025,K리그 승강 플레이 오프 방식,K리그 승강전,K리그 강등 순위,K리그 승강 전 일정,K리그2 승강 플레이 오프,2025 승강 플레이 오프 일정
‘168cm·49kg’ 소유, S라인 발리 휴가샷 공개
‘168cm·49kg’ 소유, S라인 발리 휴가샷 공개
씨스타 출신 가수 소유가 발리에서 근황을 전했다. 특유의 건강미 넘치는 비키니 자태와 탄탄한 보디라인이 시선을 사로잡는다.소유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박하선, 너무 짧은 원피스…엉덩이 시리겠어
박하선, 너무 짧은 원피스…엉덩이 시리겠어
연기자 박하선이 모델 같은 아우라를 발산했다.박하선은 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출연 중인 MBC에브리원 ‘히든하이’을 홍보하며 촬영장 비하인드를 공개했다.그는 벌룬 실루엣의 브라운...
'아찔한 레드 컬러' 수영복 자태 뽐낸 베이글 치어리더
'아찔한 레드 컬러' 수영복 자태 뽐낸 베이글 치어리더
치어리더 천소윤이 강렬한 수영복 자태로 시선을 사로잡았다.천소윤은 자신의 SNS에 여러 장의 사진을 업로드했다. 사진 속 그는 핫한 레드 컬러의 수영복을 입고 다양한 포즈를 취했다...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