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최고의 '완판녀' 민한나, "4번 커버를 장식한 크레이지 자이언트를 모두 매진시켰죠"
출처:스포츠서울|2022-08-13
인쇄



100만 명에 육박하는 팔로워를 자랑했지만, 지난해 일부 팬들의 질투(?)로 해킹당하는 아픔을 겪은 한국의 대표적인 모델 민한나는 일추월장, 숨가쁘게 팔로워 수를 늘리고 있다. 섹시코드의 대명사인 모델 민한나는 남성잡지 최초로 전속계약을 맺으며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크레이지 자이언트 전속모델로 활동하며 최근 8월호까지 네 차례의 커버를 장식한 민한나는 모두 매진시키며 ‘완판녀’의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

174㎝의 큰 키에 36-23-37의 환상적인 볼륨감 등 최강의 ‘베이글녀’인 민한나는 한국 최고의 모터스포츠 대회인 CJ슈퍼레이스를 비롯해 서울오토살롱, 국제보트쇼, 지스타 등 최고.최대의 행사에서 세련미와 백치미를 동시에 발산하며 커다란 사랑을 받았다. 또 유명 격투기단체 더블지FC의 초대 더블걸로 케이지에서 환상적인 자태를 자랑하기도 했다.



-어떻게 모델 일을 시작하게 됐는지 궁금하다.
대학교 때 주변의 권유로 피팅 모델을 했다. 알려지면서 패션쇼, 홈쇼핑, 잡지, 레이싱, 격투기 등 다양한 분야에서 일했다. 성실하게 일하다 보니 좋은 제안을 많이 받았다.

-모델의 매력은.
또 다른 내가 될 수 있다는 것이다. 연기자와 다를 게 없다고 생각한다. 똑같은 나를 찍으면 굉장히 지루할 것이다. 매일 다른 모습의, 다양한 매력의 사람이 돼볼 수 있는 게 가장 큰 장점이다. 또한 전문 포토그래퍼가 촬영한 예쁜 사진을 간직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팬들에게 어필하고 싶은 것은.
반짝이고 사라지는 모델이 아닌 오래오래 사랑받는 모델이 되고 싶다. 그러려면 나도 많이 노력해야 한다.

-자신만의 매력과 특기는.
나는 일에 굉장한 자부심을 품고 열심히 일한다. 자기 일을 열심히 하는 사람을 보면 정말 멋질 수밖에 없다. 특기나 취미는 아직 뚜렷한 게 없다. 하지만 공과대학 출신답게 운전하는 공감각적 능력은 굉장히 좋은 것 같다.



-항상 S라인을 유지한다.
가장 중요한 것은 멘탈이다. 내가 살을 빼고, 예쁜 몸을 만들고, 건강하기 위한 동기부여가 가장 중요하다. 체질에 따라 몸매관리가 달라서 딱히 하나를 추천할 수는 없지만, ‘내가 어떤 몸이 될 거야’하고 상상하면서 실천하면 이루어진다.

-피부의 적은.
스트레스가 가장 나쁘다.



-수상경력이 다양하다고 들었다.
2019년에 한국패션디자이너협회에서 최우수 모델로 선정됐고, 2020년에는 아시아프로사진작가협회가 선정한 모델 부문 대상을 받았다. 2021년에는 문화체육부가 주관한 문화발전 진흥대상 모델 부문을 수상했다.

-많은 후배의 롤모델이다.
모델은 앞으로 한 분야가 아닌 여러 분야를 소화해내야 하는 업종이 될 것이다. 그동안 패션쇼 모델은 누가 유명하고, 잡지는 누가 유명하고 등으로 나누어져 있었지만, 지금은 모든 분야를 잘해야 한다. 올해 코스프레 모델 활동을 시작했다. 매번 새로운 도전을 할 때는 서투를 수밖에 없지만, 경험이 쌓이면 내 것이 된다.

-애칭이 많은데.
팬들의 주관에 따라 민뭉이(민한나+멍멍이), 민냥이 (민한나+고양이) 등으로 나뉜다. 그냥 ‘민냐~’라고 부르는 팬들도 많다(웃음).

-또래의 여성들에게 권하고 싶은 말은.
자신을 위한 일에 투자를 아끼지 말라고 말하고 싶다. 현재 일을 더 사랑하고 아끼면 미래에는 더 좋은 사람이 되어 있을 것이다.

-성격이 좋다.
내 모토가 ‘결국 다 잘되게 되어 있다’이다(웃음).

  • 야구
  • 축구
  • 농구
‘4년 연애 마침표’ LG 마케팅팀 배건우 사원, 3일 정하영 씨와 화촉
'커리 26점 맹활약' GSW, 샬럿 꺾고 최근 6경기 5승 완벽한 상승세!
LG 마케팅팀 배건우 사원이 웨딩마치를 울린다.LG는 “배건우 사원이 3일 오후 5시 서울대학교 교수회관에서 신부 정하영 씨와 화촉을 밝힌다”고 전했다.신부 정 씨는 트렌드마케팅 ...
이정후의 샌프란시스코, 우완 투수 말러와 1년 계약 합의
‘최악의 상황’ 쓰러진 요키치, 최소 한 달 OUT ‘왼쪽 무릎 과신전’
이정후의 소속팀인 메이저리그(MLB)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가 우완 투수 타일러 말러를 영입해 마운드를 강화했다.ESPN은 1일(한국 시간) 소식통을 인용해 "샌프란시스코가 프리에이...
‘124승’ 박찬호도 못한 쾌거···추신수, MLB 명예의 전당 투표서 ‘1표’ 확보 “길을 닦은 개척자”
경악! 르브론
한국인 최초로 메이저리그(MLB) 명예의 전당 투표 대상자로 선정된 추신수(43)가 일단 1표를 확보했다.댈러스스포츠(DLLS) 소속의 제프 윌슨 기자는 31일 DLLS에 자신의 ...
맹승지, 새해부터 벗었네…아찔한 섹시美 사진 투척
맹승지, 새해부터 벗었네…아찔한 섹시美 사진 투척
개그우먼 맹승지가 2026년 새해를 맞아 감탄을 자아내는 파격적인 섹시미를 선보였다.맹승지는 3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2025, bye Happy new year"라는 글...
‘끈 비키니’ 김보라 맞아? 드레스 입으니 딴 사람...‘레드카펫 반전 무드’ 포착
‘끈 비키니’ 김보라 맞아? 드레스 입으니 딴 사람...‘레드카펫 반전 무드’ 포착
비키니 사진으로 ‘몸매 핫이슈’를 만든 배우 김보라가 레드카펫에서는 또 다른 분위기의 드레스 자태로 시선을 사로잡았다.김보라가 31일 오후 상암동 SBS 프리즘 타워에서 열린 ‘2...
“싹둑 자른 머리, 비키니 찰떡” 효민, 신혼 9개월 시드니 근황
“싹둑 자른 머리, 비키니 찰떡” 효민, 신혼 9개월 시드니 근황
티아라 효민이 짧아진 머리와 비키니 차림으로 신혼의 여유를 전했다. 결혼 9개월 차에 접어든 효민은 시드니의 바다를 배경으로 “그 어느 해보다 소중했던” 한 해의 끝자락을 기록하며...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