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 드레이먼드 그린 "마이클 조던을 제외한다면 생각이 없는 것이다"
출처:점프볼|2022-08-13
인쇄



드레이먼드 그린이 꼽은 역대 베스트 5는 어떤 모습일까.

NBC스포츠의 13일(한국시간) 보도에 의하면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 드레이먼드 그린이 본인이 생각하는 역대 베스트 5 라인업을 소신있게 밝혀서 화제가 되고 있다. 그린은 지난 시즌 골든스테이트 구단 우승 주역으로, 늘 독창적이면서도 신선한 농구 분석을 내놓아서 화제가 되고는 한다.

그린은 "샤킬 오닐이 5번, 스테픈 커리가 1번이다. 르브론 제임스가 3번을 맡게 될 것이고, 팀 던컨이 4번이다."며 "마지막으로 슈팅 가드 자리에 마이클 조던을 안 뽑을 것이라고 생각했다면 너는 생각이 없는 것이다."고 밝혔다.

본인과 동시대를 누빈 르브론 제임스와 스테픈 커리를 뽑은 가운데, 시카고 불스 구단 전설 마이클 조던이 선정됨에 있어서 "안 뽑는다면 생각이 없는 것"이라고 강하게 얘기해 눈길을 끌었다.

그는 이어 "이 리스트에서 코비 브라이언트는 근소한 2위였다. 스타팅 리스트에 포함될 여지가 충분했다."고 밝혔다. 고 코비 브라이언트의 기량만 놓고보면 리스트에 충분히 포함되어야 하지만, 동포지션에 마이클 조던이 버티고 있어서 제외해야했음을 밝힌 것이다.

끝으로 그는 "선수들이 경기를 뛰었던 시대 등에 대해 생각하면 어려워진다. 단지 농구 관점에서 봤을때 좋은 스타팅 5를 이룰 선수들을 뽑는 것이다."고 밝혔다.

상당히 밸런스가 잘 잡힌 라인업이라는 평가다. 현지매체 페이더월드넷은 "카림 압둘 자바나 래리 버드, 코비 브라이언트, 칼 말론 등의 이름이 제외된 것은 아쉬운 부분이나 그린의 라인업은 조합적으로 봤을 때 약점이 없다."고 분석했다. 소신있는 베스트 5로 농구팬들에게 비시즌 흥미로운 생각 거리를 던져준 그린이었다.

  • 축구
  • 야구
  • 기타
'단순한 부상이 아니다' 네이마르, 내년 1월 알힐랄과 계약 해지 추진
'단순한 부상이 아니다' 네이마르, 내년 1월 알힐랄과 계약 해지 추진
사우디아라비아 프로축구 알힐랄이 무릎 부상에서 회복해 1년만에 그라운드에 복귀했다가 2경기째에 햄스트링을 다쳐 다시 전열에서 빠진 네이마르(32)와 내년 1월 계약 해지에 나설 것...
'다시 트럼프 코인 탑승' 인판티노 FIFA 회장 "당선 축하, 월드컵 성공적으로 개최되길"
'다시 트럼프 코인 탑승' 인판티노 FIFA 회장
잔니 인판티노 국제축구연맹(FIFA) 회장이 재집권에 성공한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 당선인에게 미국에서 예정된 두 차례의 월드컵 성공 개최를 기원했다.인판티노 회장은 6일 자신...
끝나지 않은 김천상무 준우승 도전…강했던 포항 상대 승점 사냥
끝나지 않은 김천상무 준우승 도전…강했던 포항 상대 승점 사냥
K리그1 우승을 울산HD에 내준 김천상무가 남아있는 2경기에서 창단 최고 성적인 준우승을 향한 도전을 이어갑니다.오는 10일 오후 2시 포항스틸야드에서 펼쳐지는 하나은행 K리그1 ...
강소연, 섹시한 비키니…핫 걸 그 자체
강소연, 섹시한 비키니…핫 걸 그 자체
그룹 WE 출신 배우 강소연이 비키니 몸매를 뽐냈다.6일 강소연은 자신의 SNS를 통해 “Busan. 부산에서 일정 끝나고 잠시 쉬어가기..! 곧 “소연에반하다” 유튜브에서 긴영상...
"매달 1800만원 써요"…女모델의 충격적인 엉덩이 관리 비결
브라질 출신 모델 자나이나 프라제레스가 충격적인 엉덩이 관리 비결을 털어놨다.3일(현지시각) 영국 매체 더 미러는 자나이나 프라제레스가 엉덩이 탄력과 볼륨감을 유지하기 위해 매달 ...
가슴골 드러낸 매혹적 자태…장재인, 파격 퍼 코트 완성
가슴골 드러낸 매혹적 자태…장재인, 파격 퍼 코트 완성
가수 장재인이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공개한 파격적인 스타일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7일 장재인은 자신의 개인 계정에 "11월 말, 노래 준비 중"이라는 메시지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