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구 > 국내
“티켓 환불해라” 초유의 23점차 패배에 뿔난 롯데 팬들
출처:국민일보|2022-07-25
인쇄

롯데, 기아에 0-23 패배
KBO 40년 역사상 최다 점수차
공식 SNS에 항의 댓글 2600개 달려
팬들 “가을야구 자격 없다” 분노

 

롯데가 한국 프로야구 40년 역사에서 역대 최다인 23점차로 기아에 완패하면서 롯데 팬들의 분노가 폭발했다.

24일 롯데 자이언츠는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경기 결과를 알렸다. 롯데는 이날 기아에 0-23으로 무기력하게 대패했다. 23점차 승리는 KBO리그 40년사에서 최다 점수 차로 기록됐다.

기아는 사직 원정 3연전을 모두 승리했고 6위 롯데를 7게임 차로 따돌리며 5위 굳히기에 들어갔다.

종전 최다 점수 차는 22점이다. 삼성 라이온즈는 1997년 5월 4일 LG 트윈스를 상대로 27-5로 이겼고, 롯데는 2014년 5월 31일 두산 베어스에 23-1로 승리했었다.

롯데 인스타그램에는 25일 오전 현재 2600개가 넘는 팬들의 항의 댓글이 달렸다. 팬들은 특히 큰 점수 차로 패배할 수는 있지만 한 점도 내지 못하고 무기력하게 패배한 것에 분노하는 모습이었다.

 

 

전날 경기에서 점수 차가 크게 벌어지자 사직 구장을 찾은 롯데 팬들이 기아 타자를 응원하는 ‘웃픈’(웃기지만 슬픈) 상황도 연출됐다.

팬들은 인스타그램 댓글을 통해 “정신적 피해 보상금을 입금하라” “욕도 아깝고 그냥 티켓 환불해 달라” “가을야구 갈 자격도 없다”며 분노했다.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속 주인공의 대사를 인용해 “기러기 토마토 스위스 인도인 별똥별 해체해”라는 댓글도 달렸다. “이대호 은퇴식 때 팀도 해체하라”는 격한 반응도 나왔다.

‘자이언츠의 심장’ 이대호가 올 시즌 종료 후 은퇴를 예고한 상황에서 롯데 팬들은 가을 야구 진출로 마지막을 장식하기를 원하고 있다.

순위 경쟁을 하고 있는 기아에 3연전을 모두 내주고 역대 최다 점수 차로 패배한 것이 무엇보다 뼈아픈 이유다. 한 롯데 팬은 “올해가 어떤 시즌인데 이딴 식으로 경기를 하느냐”고 비판했다.

  • 축구
  • 농구
  • 기타
팔레스타인전 앞둔 홍명보호, 맥 끊긴 '9번 자리' 주인공은?
팔레스타인전 앞둔 홍명보호, 맥 끊긴 '9번 자리' 주인공은?
올해 마지막 A매치인 팔레스타인전을 앞둔 홍명보호가 맥이 끊긴 최전방 공격수 '9번(스트라이커)' 자리를 놓고 행복한 고민에 빠져있다. 사생활 논란으로 대표팀에서 제외된 황의조 이...
‘2024년 54골’ 유럽 흔드는 ‘제2의 즐라탄’ 요케레스, 빅클럽 구애 뜨겁다
‘2024년 54골’ 유럽 흔드는 ‘제2의 즐라탄’ 요케레스, 빅클럽 구애 뜨겁다
‘제2의 즐라탄’으로 불리는 스웨덴 공격수 빅토로 요케레스(26·스포르팅)가 2024년 무섭게 질주하고 있다. 클럽과 국가대표를 가리지 않고 나서는 경기마다 골을 펑펑 터뜨리며 올...
포항시 '2024 하나은행 코리아컵' 결승전에 대규모 응원단 파견
포항시 '2024 하나은행 코리아컵' 결승전에 대규모 응원단 파견
경북 포항시는 18일 '2024 하나은행 코리아컵' 결승전에 진출한 스틸러스 축구단을 응원하기 위해 대규모 응원단을 보내기로 했다고 밝혔다.오는 30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
마약 자수한 김나정, 조만간 소환조사 진행… 경찰 "일정 조율 중"
마약 자수한 김나정, 조만간 소환조사 진행… 경찰
경찰이 필리핀에서 마약을 투약했다고 자수한 방송인 김나정에 대해 조만간 소환조사를 진행할 예정이다.18일 뉴스1에 따르면 경기북부경찰청 마약수사계는 이날 "현재 소환 일정을 조율 ...
클라라, 밀착 크롭티로 볼륨감 자랑…흑백 뚫는 숏컷 미모
클라라, 밀착 크롭티로 볼륨감 자랑…흑백 뚫는 숏컷 미모
배우 클라라가 완벽한 미모를 자랑했다.클라라는 11월 17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근황이 담긴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클라라는 흰색 크롭티를 입은 채 글래머러스한...
"확 다 엎어버릴까" 아름, 티아라 왕따 재점화 이후 의미심장한 글
[POP이슈]
그룹 티아라의 왕따 사건이 12년 만에 재점화된 가운데, 아름이 의미심장한 글을 남겨 주목받았다.지난 17일 아름은 자신의 SNS에 "사태 파악을 못 하고 계속 열받게 하네. 확 ...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