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빈 듀란트의 GSW 복귀가 이뤄지기 힘든 또 하나의 이유
출처:루키|2022-07-24
인쇄


브루클린은 위긴스와 풀을 높게 평가하지 않는다.

‘ESPN‘의 잭 로우 기자는 24일(이하 한국시간) 골든스테이트의 케빈 듀란트 영입 소문에 대해 이야기했다.

NBA를 뜨겁게 달궜던 듀란트 드라마는 최근 들어 열기가 다소 식었다. 쉽게 듀란트의 행선지가 결정될 기미가 보이지 않고 있기 때문이다.

브루클린은 듀란트의 트레이드 조건으로 엄청난 반대급부를 요구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피닉스와 마이애미가 트레이드 유력 후보로 거론됐지만, 카드를 맞추기가 쉽지 않다.

듀란트 협상에 뛰어들 또 다른 팀으로는 이전 소속팀이었던 골든스테이트가 거론되는 중이다. 듀란트가 골든스테이트 시절 파이널 MVP만 2번을 차지했던 만큼, 골든스테이트에 복귀한다면 그 사실 자체만으로도 엄청난 화제가 될 전망.

하지만 최근 골든스테이트 밥 마이어스 단장은 "지금 우리 팀에 만족한다. 그 선수들에게 다시 해낼 기회를 주고 싶다"며 듀란트 영입에 대해 절실하지 않다는 자세를 보였다. 지난 시즌 우승을 차지했던 선수단에 대한 믿음이다.

듀란트의 골든스테이트 이적이 힘든 또 하나의 이유가 있다. 골든스테이트에서 듀란트 영입을 위해 내줄만한 카드가 별로 없기 때문이다.



우선 골든스테이트 프랜차이즈의 상징인 스테픈 커리, 클레이 탐슨, 드레이먼드 그린은 트레이드 협상에서 빠질 가능성이 매우 크다. 골든스테이트가 이 시점에서 세 선수를 트레이드하는 것은 현실성이 매우 떨어진다.

그렇다면 앤드류 위긴스나 조던 풀은 높은 확률로 반대급부에 포함되어야 한다. 하지만 로우 기자에 의하면 브루클린은 위긴스와 풀을 높게 평가하지 않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골든스테이트로선 브루클린을 만족하게 하려면 샐러리 캡을 맞추기 위해 위긴스를 딜에 포함하고 동시에 그들이 보유하고 있는 유망주 패키지, 드래프트 지명권 다수를 내놔야 할 전망이다. 미래를 거의 포기하는 것과 같기에 쉽지 않은 결정이다.

더군다나 지정 루키 연장 계약(Designated Rookie Extension) 기간이 아직 남아 있는 위긴스는 벤 시몬스와 같은 팀에서 뛸 수 없다. 한 팀은 지정 루키 연장 계약을 맺은 선수를 트레이드를 통해 두 명 이상 보유할 수 없다. 위긴스가 카드에 포함된다 하더라도 시몬스 트레이드까지 고려해야 하는 복잡한 상황이다.

여러모로 골든스테이트가 듀란트를 다시 데려오기 위해서는 까다로운 경우의 수가 많다. 듀란트의 골든스테이트 리턴 가능성은 그리 크지 않아 보인다.

  • 축구
  • 야구
  • 기타
레반도프스키 대체자로 낙점…1370억 공격수 최우선 목표로
레반도프스키 대체자로 낙점…1370억 공격수 최우선 목표로
계약기간이 2년도 채 남지 않은 로베르트 레반도프스키(36·바르셀로나)의 대체자로 알렉산데르 이사크(25·뉴캐슬 유나이티드)를 낙점한 모양새다. 그동안 레반도프스키의 대체자를 찾기...
[오피셜] 천안, 이지훈 완전 영입..."작년 보답하기 위해 천안 선택"
[오피셜] 천안, 이지훈 완전 영입...
천안시민프로축구단(천안시티FC, 이하 천안)이 '퍼스널 컬러가 천안'인 검증된 자원 이지훈을 완전 영입했다.2002년생 공격수 이지훈은 이미 검증을 마친 '군필' 자원이다. 이지훈...
신문선 축구협회장 후보 “정몽규 회장 후보 자격 없어 사퇴해야”
신문선 축구협회장 후보 “정몽규 회장 후보 자격 없어 사퇴해야”
제55대 대한축구협회장 선거에 나선 신문선 후보가 정몽규 현 회장의 후보 자격을 문제삼으며 사퇴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신문선 후보는 13일 오전 축구협회에서 긴급 기자회견을 열고...
이재시, 해변에서 남친과 함께한 줄 '깜짝'…성숙美에 한번 더 '깜짝'
이재시, 해변에서 남친과 함께한 줄 '깜짝'…성숙美에 한번 더 '깜짝'
이동국과 이재시의 다정한 부녀 모습이 포착됐다.13일 이재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다른 언급없이 다수의 사진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 속 이재시는 블랙진에 강렬한 레드 티셔츠를 입고...
강소연, 등에는 끈 뿐…비치룩에 압도적 글래머러스 자태 "너무 행복해졌어요"
강소연, 등에는 끈 뿐…비치룩에 압도적 글래머러스 자태
강소연이 발리에서의 시간을 공개했다.12일 강소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바다를 바라보고 있다가 너무 행복해졌어요. 여러분들도 노을 보시면서 같이 나누면 좋겠어요. 귀한 촬영 함께...
간미연, 언니 이희진 귀여워 하는 동생..베복 우정 여전해
간미연, 언니 이희진 귀여워 하는 동생..베복 우정 여전해
그룹 베이비복스 멤버 간미연이 이희진과의 투샷을 공개했다.13일 간미연은 자신의 채널에 이희진과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간미연은 사진과 함께 “기여워”라고 글을 남겼다.사진 속 간...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