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엘리차의 이적을 슬퍼한 그린, “비엘리차의 이적은 충격적이었다”
출처:바스켓코리아|2022-07-10
인쇄


그린이 비엘리차의 이적에 대한 본인의 생각을 전했다.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는 지난 8년간 6번의 NBA 플레이오프 파이널 진출에 성공했다. 그리고 그중 4번을 우승하며 역대 최고의 왕조 중 하나로 뽑히고 있다.

비록 골든스테이트는 2019~2020, 2020~2021시즌에는 플레이오프 진출에 실패했지만, 지난 시즌에 우승하며 충분한 저력을 선보였다. 하지만 우승에 성공한 후 골든스테이트는 몇 명의 선수들과 재계약하지 못했다.

공수에서 제 몫을 해준 오토 포토 주니어는 토론토 랩터스로, 수비에서 큰 역할을 한 게리 페이튼 2세는 포틀랜드 트레이블레이져스로, 후안 토스카노 앤더슨은 LA 레이커스로, 데미안 리는 피닉스 선즈로, 네미냐 비엘리차는 NBA가 아닌 터키 리그로 떠났다.

이러한 행보의 드레이먼드 그린(198cm, F)이 입을 열었다. 그린은 ‘NBC 스포츠’와 인터뷰에서 “팀에서 많은 선수들이 떠났다. 그중 제일 아쉬웠던 것은 비엘리차의 이적이었다. 비엘리차의 이적은 충격적이었다. 그리고 이 일로 조금은 상처 받았다. 그와 좋은 관계를 맺으려고 노력했었고 이러한 관계는 내 농구 인생이 끝나도 계속될 것이다”라며 비엘리차가 떠난 것에 대한 아쉬움을 전했다.

계속해 “그의 다재다능함은 우리 팀에 큰 도움이 됐다. 그는 다른 NBA 팀에도 제안을 받았지만, 가족과 함께하기 위해 터키로 떠난 것을 알고 있다. 슬프지만, 그가 더 행복할 것이란 것을 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골든스테이트는 많은 선수들을 놓쳤지만, 케본 루니와 재계약에 성공했다. 그리고 단테 디비첸조를 영입하며 선수들의 빈자리를 대체했다. 과연 ‘디펜딩 챔피언’ 골든스테이트가 차기 시즌 어떤 모습을 선보일지, 떠난간 선수들의 빈자리를 잘 메울 수 있을지 주목된다.

  • 축구
  • 야구
  • 기타
[오피셜] '14년' 동행 끝내고 떠난다...이적료 250억+4년 계약
[오피셜] '14년' 동행 끝내고 떠난다...이적료 250억+4년 계약
막상스 카케레가 올랭피크 리옹을 떠나 코모로 이적했다.코모는 13일(한국시간) 구단 홈페이지를 통해 "구단은 리옹의 카케레 영입을 발표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 그는 구단과 ...
레반도프스키 대체자로 낙점…1370억 공격수 최우선 목표로
레반도프스키 대체자로 낙점…1370억 공격수 최우선 목표로
계약기간이 2년도 채 남지 않은 로베르트 레반도프스키(36·바르셀로나)의 대체자로 알렉산데르 이사크(25·뉴캐슬 유나이티드)를 낙점한 모양새다. 그동안 레반도프스키의 대체자를 찾기...
[오피셜] 천안, 이지훈 완전 영입..."작년 보답하기 위해 천안 선택"
[오피셜] 천안, 이지훈 완전 영입...
천안시민프로축구단(천안시티FC, 이하 천안)이 '퍼스널 컬러가 천안'인 검증된 자원 이지훈을 완전 영입했다.2002년생 공격수 이지훈은 이미 검증을 마친 '군필' 자원이다. 이지훈...
이재시, 해변에서 남친과 함께한 줄 '깜짝'…성숙美에 한번 더 '깜짝'
이재시, 해변에서 남친과 함께한 줄 '깜짝'…성숙美에 한번 더 '깜짝'
이동국과 이재시의 다정한 부녀 모습이 포착됐다.13일 이재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다른 언급없이 다수의 사진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 속 이재시는 블랙진에 강렬한 레드 티셔츠를 입고...
강소연, 등에는 끈 뿐…비치룩에 압도적 글래머러스 자태 "너무 행복해졌어요"
강소연, 등에는 끈 뿐…비치룩에 압도적 글래머러스 자태
강소연이 발리에서의 시간을 공개했다.12일 강소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바다를 바라보고 있다가 너무 행복해졌어요. 여러분들도 노을 보시면서 같이 나누면 좋겠어요. 귀한 촬영 함께...
간미연, 언니 이희진 귀여워 하는 동생..베복 우정 여전해
간미연, 언니 이희진 귀여워 하는 동생..베복 우정 여전해
그룹 베이비복스 멤버 간미연이 이희진과의 투샷을 공개했다.13일 간미연은 자신의 채널에 이희진과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간미연은 사진과 함께 “기여워”라고 글을 남겼다.사진 속 간...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