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레이의 몸상태를 전한 말론 감독, “문제없어 보인다”
출처:바스켓코리아|2022-07-08
인쇄

 

머레이가 코트에 돌아올 준비를 하고 있다.

자말 머레이(190cm, G)는 2016~2017 NBA 신인 드래프트를 통해 데뷔했다. 당시에도 안정적인 슈팅 능력을 인정받아 7픽으로 덴버 너겟츠에 입단했다.

매시즌 발전 하는 모습을 선보이며 팀의 확실한 핵심 선수로 올라섰다. 특히 머레이는 첫 3시즌 동안 평균 79경기를 출전하는 뛰어난 내구성을 선보였다.

이후 2019~2020 플레이오프 무대에서는 평균 26.5점을 올리며 팀 공격을 이끌며 많은 기대를 모았다. 그리고 2020~2021시즌에도 평균 21.2점을 기록하며 최고의 활약을 선보였다. 하지만 시즌 도중에 전방 십자인대 파열 부상을 당하며 그대로 시즌 아웃을 당했다. 지난 시즌은 한 경기도 출전하지 못했다.

오랜 기간의 재활을 가진 머레이는 이번 서머리그 훈련에 참여했다. 서머리그 팀에 있는 동료들과 5대5 풀코트 훈련을 가졌다. 그리고 머레이의 실전 같은 훈련을 보기 위해 덴버 구단주부터 감독 그리고 선수들까지 찾아왔다.

머레이의 훈련을 본 마이크 말론 덴버 감독은 “머레이는 여전히 민첩하고 빨랐다. 그리고 본인의 다재다능함을 충분히 선보였다. 머레이는 연습 중에도 편하게 농구 했고 부담감 없이 연습을 진행했다. 그리고 무엇보다 중요한 자신감도 있어 보였다. 아직까지 그의 복귀는 문제없어 보이고 빨리 팀에 돌아오면 좋겠다”라고 평가했다.

서머리그의 감독 라이언 보웬도 “머레이는 현재 서머 리그 팀 선수들과 경기하고 있다. 다른 선수들도 머레이의 경기를 빨리 보고 싶어 한다. 그의 존재감은 연습 중에도 엄청나다. 그를 코트 위에서 볼 수 있다는 것 자체가 너무 좋다”라고 전했다.

머레이는 서머리그를 통해 몸 상태를 끌어올릴 계획이다. 관건은 오랜 기간 코트에 나서지 않은 만큼 빠르게 리그에 적응해야 한다. 과연 오랜 기간의 재활을 마친 머레이가 차기 시즌 어떤 모습을 선보일지, 예전의 모습을 선보일 수 있을지 기대된다.

  • 축구
  • 야구
  • 기타
[오피셜] '14년' 동행 끝내고 떠난다...이적료 250억+4년 계약
[오피셜] '14년' 동행 끝내고 떠난다...이적료 250억+4년 계약
막상스 카케레가 올랭피크 리옹을 떠나 코모로 이적했다.코모는 13일(한국시간) 구단 홈페이지를 통해 "구단은 리옹의 카케레 영입을 발표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 그는 구단과 ...
레반도프스키 대체자로 낙점…1370억 공격수 최우선 목표로
레반도프스키 대체자로 낙점…1370억 공격수 최우선 목표로
계약기간이 2년도 채 남지 않은 로베르트 레반도프스키(36·바르셀로나)의 대체자로 알렉산데르 이사크(25·뉴캐슬 유나이티드)를 낙점한 모양새다. 그동안 레반도프스키의 대체자를 찾기...
[오피셜] 천안, 이지훈 완전 영입..."작년 보답하기 위해 천안 선택"
[오피셜] 천안, 이지훈 완전 영입...
천안시민프로축구단(천안시티FC, 이하 천안)이 '퍼스널 컬러가 천안'인 검증된 자원 이지훈을 완전 영입했다.2002년생 공격수 이지훈은 이미 검증을 마친 '군필' 자원이다. 이지훈...
이재시, 해변에서 남친과 함께한 줄 '깜짝'…성숙美에 한번 더 '깜짝'
이재시, 해변에서 남친과 함께한 줄 '깜짝'…성숙美에 한번 더 '깜짝'
이동국과 이재시의 다정한 부녀 모습이 포착됐다.13일 이재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다른 언급없이 다수의 사진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 속 이재시는 블랙진에 강렬한 레드 티셔츠를 입고...
강소연, 등에는 끈 뿐…비치룩에 압도적 글래머러스 자태 "너무 행복해졌어요"
강소연, 등에는 끈 뿐…비치룩에 압도적 글래머러스 자태
강소연이 발리에서의 시간을 공개했다.12일 강소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바다를 바라보고 있다가 너무 행복해졌어요. 여러분들도 노을 보시면서 같이 나누면 좋겠어요. 귀한 촬영 함께...
간미연, 언니 이희진 귀여워 하는 동생..베복 우정 여전해
간미연, 언니 이희진 귀여워 하는 동생..베복 우정 여전해
그룹 베이비복스 멤버 간미연이 이희진과의 투샷을 공개했다.13일 간미연은 자신의 채널에 이희진과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간미연은 사진과 함께 “기여워”라고 글을 남겼다.사진 속 간...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