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유망주’ 카이 소토, 아시아컵 불참 결정
출처:점프볼|2022-07-04
인쇄

 

필리핀의 유망주 카이 소토(20, 216cm)가 아시아컵에 출전하지 않겠다는 뜻을 밝혔다.

필리핀 언론 ‘타이브레이커 타임스’는 4일(한국시간) 촛 레예스 필리핀 농구대표팀 감독과의 인터뷰를 통해 소토의 2022 FIBA 아시아컵 불참 소식을 전했다.

소토는 216cm의 신장을 지닌 빅맨이다. 속공 참여가 가능한 데다 준수한 슈팅능력까지 지녀 잠재력이 높은 유망주로 평가받고 있다. G리그 이그나이트를 거쳐 호주리그에서도 뛰었지만, 최근 열린 2022 NBA 드래프트에서 선택을 받지 못했다.

소토의 대표팀 합류 여부는 필리핀 내에서 큰 관심사로 꼽혔지만, 그는 불참을 결정한 것으로 보인다. 레예스 감독은 지난 3일 인도와의 2023 FIBA 월드컵 아시아 예선 맞대결이 끝난 직후 필리핀 기자단에게 “소토가 아시아컵에 불참하기로 했다. 대회 기간 동안 다른 일을 하기로 결정했다”라고 전했다.

‘타이브레이커 타임스’에 따르면, 레예스 감독은 소토에게 지속적으로 전화를 한 것으로 알려졌다. 대표팀 합류에 대한 희망의 끈을 놓지 않고 있었던 것. 소토의 에이전트 조엘 벨 역시 “소토는 대표팀에 전념할 것이다. 서머리그에서 뛰는 것은 선택지 가운데 없다”라고 밝혀 대표팀 합류 가능성이 높은 것으로 보였다.

하지만 소토는 자신의 SNS를 통해 “아직 향후 계획에 대해 결정된 건 없다. 벨이 잘못 말한 것”이라고 남겼다. 아직 소토의 행보는 명확하게 드러나지 않았지만, 레예스 감독의 인터뷰를 통해 아시아컵에 불참하는 것만큼은 분명해졌다.

  • 축구
  • 야구
  • 기타
[오피셜] '14년' 동행 끝내고 떠난다...이적료 250억+4년 계약
[오피셜] '14년' 동행 끝내고 떠난다...이적료 250억+4년 계약
막상스 카케레가 올랭피크 리옹을 떠나 코모로 이적했다.코모는 13일(한국시간) 구단 홈페이지를 통해 "구단은 리옹의 카케레 영입을 발표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 그는 구단과 ...
레반도프스키 대체자로 낙점…1370억 공격수 최우선 목표로
레반도프스키 대체자로 낙점…1370억 공격수 최우선 목표로
계약기간이 2년도 채 남지 않은 로베르트 레반도프스키(36·바르셀로나)의 대체자로 알렉산데르 이사크(25·뉴캐슬 유나이티드)를 낙점한 모양새다. 그동안 레반도프스키의 대체자를 찾기...
[오피셜] 천안, 이지훈 완전 영입..."작년 보답하기 위해 천안 선택"
[오피셜] 천안, 이지훈 완전 영입...
천안시민프로축구단(천안시티FC, 이하 천안)이 '퍼스널 컬러가 천안'인 검증된 자원 이지훈을 완전 영입했다.2002년생 공격수 이지훈은 이미 검증을 마친 '군필' 자원이다. 이지훈...
이재시, 해변에서 남친과 함께한 줄 '깜짝'…성숙美에 한번 더 '깜짝'
이재시, 해변에서 남친과 함께한 줄 '깜짝'…성숙美에 한번 더 '깜짝'
이동국과 이재시의 다정한 부녀 모습이 포착됐다.13일 이재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다른 언급없이 다수의 사진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 속 이재시는 블랙진에 강렬한 레드 티셔츠를 입고...
강소연, 등에는 끈 뿐…비치룩에 압도적 글래머러스 자태 "너무 행복해졌어요"
강소연, 등에는 끈 뿐…비치룩에 압도적 글래머러스 자태
강소연이 발리에서의 시간을 공개했다.12일 강소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바다를 바라보고 있다가 너무 행복해졌어요. 여러분들도 노을 보시면서 같이 나누면 좋겠어요. 귀한 촬영 함께...
간미연, 언니 이희진 귀여워 하는 동생..베복 우정 여전해
간미연, 언니 이희진 귀여워 하는 동생..베복 우정 여전해
그룹 베이비복스 멤버 간미연이 이희진과의 투샷을 공개했다.13일 간미연은 자신의 채널에 이희진과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간미연은 사진과 함께 “기여워”라고 글을 남겼다.사진 속 간...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