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더 남았다' 포틀랜드, 아누노비까지 정조준?
출처:루키|2022-06-23
인쇄


포틀랜드가 포워드 보강에 열을 올리고 있다.

‘야후 스포츠‘의 크리스 헤인즈 기자는 23일(이하 한국시간) 포틀랜드 트레일블레이저스가 트레이드를 통해 토론토 랩터스의 OG 아누노비를 노리고 있다고 보도했다.

앞서 포틀랜드는 디트로이트와의 트레이드를 통해 미래 1라운드 보호 픽 1장과 2라운드 지명권 2장, 이번 2022 드래프트 2라운드 지명권 스왑 권리를 넘기고 제라미 그랜트를 받아왔다.

여기에 아누노비까지 로테이션에 추가하면서 에이스인 데미안 릴라드를 보좌할 탄탄한 포워드 라인을 구축하겠다는 의도로 보인다. 헤인즈 기자에 따르면, 포틀랜드는 아누노비를 데려오기 위해 2022 드래프트 1라운드 7순위 지명권을 협상 테이블에 올렸다.

1997년생인 아누노비는 지난 시즌 평균 17.1득점 5.5리바운드 2.6어시스트를 기록하며 데뷔 후 가장 높은 평균 득점을 기록했다. 엉덩이와 손가락 부상으로 34경기나 결장했지만, 수비에서 보여주는 존재감이 크고 3점슛 성공률도 나쁘지 않아 공수겸장으로 더 성장할 가능성이 충분하다.

포틀랜드는 지난 시즌 27승 55패를 기록하며 서부 컨퍼런스 13위로 시즌을 마감해 2013년 이후 9년 만에 플레이오프 진출에 실패했다. 이에 포틀랜드는 비시즌 활발한 움직임을 통해 전력 보강에 열을 올리고 있다.

이미 그랜트를 영입하는데 성공한 포틀랜드가 아누노비까지 합류시킬 수 있을까. 이어지는 포틀랜드의 행보에 주목할 필요가 있다.

  • 축구
  • 야구
  • 기타
[오피셜] '14년' 동행 끝내고 떠난다...이적료 250억+4년 계약
[오피셜] '14년' 동행 끝내고 떠난다...이적료 250억+4년 계약
막상스 카케레가 올랭피크 리옹을 떠나 코모로 이적했다.코모는 13일(한국시간) 구단 홈페이지를 통해 "구단은 리옹의 카케레 영입을 발표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 그는 구단과 ...
레반도프스키 대체자로 낙점…1370억 공격수 최우선 목표로
레반도프스키 대체자로 낙점…1370억 공격수 최우선 목표로
계약기간이 2년도 채 남지 않은 로베르트 레반도프스키(36·바르셀로나)의 대체자로 알렉산데르 이사크(25·뉴캐슬 유나이티드)를 낙점한 모양새다. 그동안 레반도프스키의 대체자를 찾기...
[오피셜] 천안, 이지훈 완전 영입..."작년 보답하기 위해 천안 선택"
[오피셜] 천안, 이지훈 완전 영입...
천안시민프로축구단(천안시티FC, 이하 천안)이 '퍼스널 컬러가 천안'인 검증된 자원 이지훈을 완전 영입했다.2002년생 공격수 이지훈은 이미 검증을 마친 '군필' 자원이다. 이지훈...
이재시, 해변에서 남친과 함께한 줄 '깜짝'…성숙美에 한번 더 '깜짝'
이재시, 해변에서 남친과 함께한 줄 '깜짝'…성숙美에 한번 더 '깜짝'
이동국과 이재시의 다정한 부녀 모습이 포착됐다.13일 이재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다른 언급없이 다수의 사진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 속 이재시는 블랙진에 강렬한 레드 티셔츠를 입고...
강소연, 등에는 끈 뿐…비치룩에 압도적 글래머러스 자태 "너무 행복해졌어요"
강소연, 등에는 끈 뿐…비치룩에 압도적 글래머러스 자태
강소연이 발리에서의 시간을 공개했다.12일 강소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바다를 바라보고 있다가 너무 행복해졌어요. 여러분들도 노을 보시면서 같이 나누면 좋겠어요. 귀한 촬영 함께...
간미연, 언니 이희진 귀여워 하는 동생..베복 우정 여전해
간미연, 언니 이희진 귀여워 하는 동생..베복 우정 여전해
그룹 베이비복스 멤버 간미연이 이희진과의 투샷을 공개했다.13일 간미연은 자신의 채널에 이희진과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간미연은 사진과 함께 “기여워”라고 글을 남겼다.사진 속 간...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