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든, 단기 계약으로 필라델피아와 재계약 가능성 제기
출처:MK스포츠|2022-06-17
인쇄

MVP 출신 가드 제임스 하든(33)이 필라델피아로 돌아갈 가능성이 제기됐다.

미국 언론 ‘블리처리포트‘는 현지시간으로 16일 "모든 신호들은 하든이 단기 계약으로 필라델피아 세븐티식서스와 재계약할 것이라 말하고 있다"고 전했다.

하든은 지난 시즌 도중 브루클린 넷츠에서 필라델피아로 트레이드됐다. 이적 이후 21경기에서 평균 21득점 7.1리바운드 10.5어시스트 1.2스틸 기록했다.


마무리는 아쉬웠다. 플레이오프 1라운드에서 토론토 랩터스를 잡았지만, 컨퍼런스 준결승에서 마이애미에 2승 4패로 무너졌다.

실망스러운 결과를 얻었고, 하든은 FA가 됐다. 블리처리포트는 하든과 세븐티식서스 구단 운영진이 우승이라는 목표를 공유하고 있으며 이것이 재계약으로 이어질 것이라 예상했다.

단, 세븐티식서스 구단은 4년 최대 규모 계약은 하지 않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들은 하든의 2022-23시즌 선수 옵션(4740만 달러)에 2년 계약을 더하는 방식으로 재계약이 이뤄질 가능성이 높다고 전했다.

NBA FA 시장은 미국 동부시간 기준으로 6월 30일 오후 6시에 시작된다.

  • 축구
  • 야구
  • 기타
포항, 최강희 빠진 산둥 4-2 격파…ACLE 7위→16강 진출 희망↑
포항, 최강희 빠진 산둥 4-2 격파…ACLE 7위→16강 진출 희망↑
포항 스틸러스가 산둥 타이산(중국)을 꺾고 16강 진출 희망을 키웠다.포항은 6일 포항 스틸야드에서 열린 산둥과의 2024~25 아시아축구연맹(AFC) 챔피언스리그 엘리트(ACLE...
'단순한 부상이 아니다' 네이마르, 내년 1월 알힐랄과 계약 해지 추진
'단순한 부상이 아니다' 네이마르, 내년 1월 알힐랄과 계약 해지 추진
사우디아라비아 프로축구 알힐랄이 무릎 부상에서 회복해 1년만에 그라운드에 복귀했다가 2경기째에 햄스트링을 다쳐 다시 전열에서 빠진 네이마르(32)와 내년 1월 계약 해지에 나설 것...
'다시 트럼프 코인 탑승' 인판티노 FIFA 회장 "당선 축하, 월드컵 성공적으로 개최되길"
'다시 트럼프 코인 탑승' 인판티노 FIFA 회장
잔니 인판티노 국제축구연맹(FIFA) 회장이 재집권에 성공한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 당선인에게 미국에서 예정된 두 차례의 월드컵 성공 개최를 기원했다.인판티노 회장은 6일 자신...
효린, 치명적인 힙업 뒤태…수영복 같은 파격 드레스
효린, 치명적인 힙업 뒤태…수영복 같은 파격 드레스
그룹 '씨스타' 멤버 겸 솔로가수 효린이 강렬한 레드빛으로 관능미를 발산했다.6일 효린은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글과 사진을 올렸다.그는 "Thank you LA, Da...
이은지, 쏘핫걸~ 패리스 은지 튼튼의 등장이라
이은지, 쏘핫걸~ 패리스 은지 튼튼의 등장이라
개그우먼 이은지가 당당한 매력을 과시했다.이은지는 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생일 당사자보다 더 신난 생일파티. 생일 축하해”라고 남기며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그는 비키니 위...
강소연, 섹시한 비키니…핫 걸 그 자체
강소연, 섹시한 비키니…핫 걸 그 자체
그룹 WE 출신 배우 강소연이 비키니 몸매를 뽐냈다.6일 강소연은 자신의 SNS를 통해 “Busan. 부산에서 일정 끝나고 잠시 쉬어가기..! 곧 “소연에반하다” 유튜브에서 긴영상...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