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전한 악동… 키리오스, 라켓 부수고 심판과 언쟁
출처:문화일보|2022-06-16
인쇄


‘코트의 악동’ 닉 키리오스(호주)가 경기 도중 라켓을 부수고 심판과 언쟁을 벌였다.

세계랭킹 65위 키리오스는 15일 밤(한국시간) 독일 할레의 OWL 아레나에서 열린 남자프로테니스(ATP)투어 테라 보트만 오픈 단식 16강전에서 6위 스테파노스 치치파스(그리스)에 2-1(5-7, 6-2, 6-4) 역전승을 거뒀다. 이번 대회에 와일드카드로 출전한 키리오스는 2번 시드이자 우승후보 치치파스를 제압했지만 기이한 행동으로 더 주목을 받았다.

영국 매체 BBC에 따르면 키리오스는 1세트를 치치파스에게 내준 직후 라켓을 부쉈다. 그리고 2세트엔 주심과 말다툼을 벌였다. 주심은 서브를 시도하기까지 시간을 너무 끈다며 경고했고, 키리오스는 반발하며 말다툼을 벌였다.

키리오스는 "심판은 내 플레이가 너무 느리다고 말했다"며 "하지만 30도가 넘는 더운 날씨 때문에 손이 땀에 젖었고, 손을 닦기 위해선 수건을 가지러 걸어가야 했다. 그런 내게 경고를 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키리오스는 또 "나는 통계적으로 가장 빨리 경기를 진행하는 선수"라고 강조했다.

키리오스는 코트 안팎에서 기행을 펼쳐 코트의 악동으로 불린다. 키리오스는 관중석의 팬에게 욕설하는 것은 물론 볼키즈와 카메라맨에게 불만을 터트렸으며 태업성 플레이로 눈길을 끌기도 했다. 키리오스는 이 때문에 벌금과 자격정지 등 숱한 징계를 받았다.

  • 축구
  • 야구
  • 농구
[오피셜] '14년' 동행 끝내고 떠난다...이적료 250억+4년 계약
[오피셜] '14년' 동행 끝내고 떠난다...이적료 250억+4년 계약
막상스 카케레가 올랭피크 리옹을 떠나 코모로 이적했다.코모는 13일(한국시간) 구단 홈페이지를 통해 "구단은 리옹의 카케레 영입을 발표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 그는 구단과 ...
레반도프스키 대체자로 낙점…1370억 공격수 최우선 목표로
레반도프스키 대체자로 낙점…1370억 공격수 최우선 목표로
계약기간이 2년도 채 남지 않은 로베르트 레반도프스키(36·바르셀로나)의 대체자로 알렉산데르 이사크(25·뉴캐슬 유나이티드)를 낙점한 모양새다. 그동안 레반도프스키의 대체자를 찾기...
[오피셜] 천안, 이지훈 완전 영입..."작년 보답하기 위해 천안 선택"
[오피셜] 천안, 이지훈 완전 영입...
천안시민프로축구단(천안시티FC, 이하 천안)이 '퍼스널 컬러가 천안'인 검증된 자원 이지훈을 완전 영입했다.2002년생 공격수 이지훈은 이미 검증을 마친 '군필' 자원이다. 이지훈...
이재시, 해변에서 남친과 함께한 줄 '깜짝'…성숙美에 한번 더 '깜짝'
이재시, 해변에서 남친과 함께한 줄 '깜짝'…성숙美에 한번 더 '깜짝'
이동국과 이재시의 다정한 부녀 모습이 포착됐다.13일 이재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다른 언급없이 다수의 사진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 속 이재시는 블랙진에 강렬한 레드 티셔츠를 입고...
강소연, 등에는 끈 뿐…비치룩에 압도적 글래머러스 자태 "너무 행복해졌어요"
강소연, 등에는 끈 뿐…비치룩에 압도적 글래머러스 자태
강소연이 발리에서의 시간을 공개했다.12일 강소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바다를 바라보고 있다가 너무 행복해졌어요. 여러분들도 노을 보시면서 같이 나누면 좋겠어요. 귀한 촬영 함께...
간미연, 언니 이희진 귀여워 하는 동생..베복 우정 여전해
간미연, 언니 이희진 귀여워 하는 동생..베복 우정 여전해
그룹 베이비복스 멤버 간미연이 이희진과의 투샷을 공개했다.13일 간미연은 자신의 채널에 이희진과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간미연은 사진과 함께 “기여워”라고 글을 남겼다.사진 속 간...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