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1위 고진영, LPGA 숍라이트 공동 3위로 출발
출처:뉴시스|2022-06-11
인쇄



여자골프 세계랭킹 1위 고진영이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투어 숍라이트 클래식을 상위권으로 시작했다.

고진영은 11일(한국시간) 미국 뉴저지주 갤러웨이의 돌체 호텔 시뷰 베이코스(파71·6190야드)에서 열린 대회 1라운드에서 4언더파 67타를 쳤다.

6언더파 65타로 단독 선두에 오른 스테파니 키리아코(호주)에 2타 뒤진 공동 3위다.

첫날부터 안정적인 샷을 선보인 고진영은 LPGA 투어 14승째이자 시즌 2승 달성을 향한 힘찬 출발을 알렸다.

10번홀에서 라운드를 시작한 고진영은 버디 5개를 잡는 동안 보기를 1개로 막았다. 특히 마지막 2개홀에서 연속 버디를 잡아내며 2라운드 전망을 밝혔다.

고진영은 "오늘 그린을 지키는 게 굉장히 힘들었다. 굉장히 단단했고 내가 생각한 것보다 경사가 더 심했다"면서 "플레이는 잘 했다. 퍼트를 몇 개 놓쳤지만 계속 파나 버디를 만들었고, 잘 마무리 할 수 있었다"고 돌아봤다.

리디아 고(뉴질랜드)와 한 조에서 경기를 치렀던 고진영은 "리디아와 함께 플레이 하는 건 언제나 즐겁다"면서 "코스에서 말을 많이 하지 않는 편인데 리디아와 경기를 할 때는 항상 이야기를 많이 한다. 재미있었다"고 소개했다.

1988년생 이정은과 1996년생 이정은은 3언더파 68타 공동 7위로 어깨를 나란히 했다.

지난주 US여자오픈에서 시즌 최고인 공동 28위에 올라 부활의 조짐을 알린 박성현도 두 선수와 같은 순위에 이름을 올렸다.

박성현은 "숍라이트 대회는 5번째 참가하고 있는데, 오면 마음이 편하다. 지난 주 US여자오픈을 끝내고 와 코스가 더 편하게 느껴진다"면서 "3일짜리 대회이기에 하루 하루 계속 잘치는 것이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 축구
  • 야구
  • 농구
[오피셜] '14년' 동행 끝내고 떠난다...이적료 250억+4년 계약
[오피셜] '14년' 동행 끝내고 떠난다...이적료 250억+4년 계약
막상스 카케레가 올랭피크 리옹을 떠나 코모로 이적했다.코모는 13일(한국시간) 구단 홈페이지를 통해 "구단은 리옹의 카케레 영입을 발표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 그는 구단과 ...
레반도프스키 대체자로 낙점…1370억 공격수 최우선 목표로
레반도프스키 대체자로 낙점…1370억 공격수 최우선 목표로
계약기간이 2년도 채 남지 않은 로베르트 레반도프스키(36·바르셀로나)의 대체자로 알렉산데르 이사크(25·뉴캐슬 유나이티드)를 낙점한 모양새다. 그동안 레반도프스키의 대체자를 찾기...
[오피셜] 천안, 이지훈 완전 영입..."작년 보답하기 위해 천안 선택"
[오피셜] 천안, 이지훈 완전 영입...
천안시민프로축구단(천안시티FC, 이하 천안)이 '퍼스널 컬러가 천안'인 검증된 자원 이지훈을 완전 영입했다.2002년생 공격수 이지훈은 이미 검증을 마친 '군필' 자원이다. 이지훈...
이재시, 해변에서 남친과 함께한 줄 '깜짝'…성숙美에 한번 더 '깜짝'
이재시, 해변에서 남친과 함께한 줄 '깜짝'…성숙美에 한번 더 '깜짝'
이동국과 이재시의 다정한 부녀 모습이 포착됐다.13일 이재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다른 언급없이 다수의 사진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 속 이재시는 블랙진에 강렬한 레드 티셔츠를 입고...
강소연, 등에는 끈 뿐…비치룩에 압도적 글래머러스 자태 "너무 행복해졌어요"
강소연, 등에는 끈 뿐…비치룩에 압도적 글래머러스 자태
강소연이 발리에서의 시간을 공개했다.12일 강소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바다를 바라보고 있다가 너무 행복해졌어요. 여러분들도 노을 보시면서 같이 나누면 좋겠어요. 귀한 촬영 함께...
간미연, 언니 이희진 귀여워 하는 동생..베복 우정 여전해
간미연, 언니 이희진 귀여워 하는 동생..베복 우정 여전해
그룹 베이비복스 멤버 간미연이 이희진과의 투샷을 공개했다.13일 간미연은 자신의 채널에 이희진과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간미연은 사진과 함께 “기여워”라고 글을 남겼다.사진 속 간...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