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선수 출신' 배동현 "레슬러 심건오와 레슬링 맞붙겠다"
출처:이데일리|2022-06-09
인쇄


‘괴물 레슬러’ 심건오(33·김대환 MMA)의 복귀전을 뜨겁게 장식하기 위해 ‘축구선수 출신’ 배동현(37·팀피니쉬)이 출전한다.

로드FC는 7월 23일 원주 종합체육관에서 굽네 ROAD FC 061 대회를 개최한다. 이번 대회에서 ‘축구 선수 출신’ 배동현과 ‘괴물 레슬러’ 심건오가 맞붙는다. 3년 만에 케이지로 복귀하는 심건오와 2연승하고 있는 배동현의 헤비급 대결로 관심을 모은다.

배동현은 로드FC 격투기 오디션 프로그램 ‘겁 없는 녀석들’에 참가해 본인 실력을 증명했다. 배동현은 데뷔 이후 정호연, 류기훈, 허재혁 등 강자들을 이겨오며 스타성을 증명했다.

WFSO(세계격투스포츠협회) 세종시 지부장, 체육관 운영(세종 팀피니쉬) 등으로 바쁜 일상을 보내고 있는 와중에도 힘든 훈련을 소화해 내고 있다. 경기를 기다려온 배동현은 설레는 마음을 숨기지 못했다.

배동현은 “즐기면서 증명하는 게 제 일이라 생각해서 빨리 올라가서 싸우고 싶다. 너무 오래 기다렸다”며 “너무 오래 기다려서 지금 빨리 올라가 싸우고 싶은 마음이 크다”고 시합을 앞둔 심정을 밝혔다.

배동현의 상대 심건오는 허재혁, 김창희, 호우전린 등 강자를 꺾어 오면서 본인 가치를 증명해 왔다. 약 3년이란 기간 동안 부상으로 인해 케이지를 떠났던 심건오의 복귀전 상대가 된 심정을 밝혔다.

배동현은 “로드FC에서 자랑하는 심건오 선수인데 그런 심건오 선수 복귀전에 뽑혀서 너무 영광”이라며 “통화를 하면서 둘이 신나게 한번 싸워 보자고, 그리고 끝나고 나서 서로 껴안아 주자고 했다. 이번 시합은 너무 재밌을 거 같다”고 말했다.

배동현은 평균 110kg대 무제한급 선수를 상대해왔다. 최근 ‘유망주’ 정호연과 경기에서 베테랑다운 경기력을 보여줬다는 평가를 받았다. 체중이 더 높은 상대들을 상대하기 위해 실력을 갈고닦아 온 배동현은 심건오를 꺾기 위해 만반의 준비를 하고 있다.

배동현은 “심건오 선수가 1라운드밖에 뛴 경기가 없어서 초반에 조심하면 2~3라운드 가면 저는 자신 있다”며 “심건오 선수가 레슬링 선수 출신이다. 저도 레슬링을 배우고 있기 때문에 레슬링 싸움이 뭔지 한번 보여 드리겠다”고 자신감을 나타냈다.

마지막으로 배동현은 “코로나로 2년 동안 다들 고생하셨는데 대한민국 최고의 단체 로드FC가 시작하니 많은 팬분들이 오셔서 같이 즐기셨으면 좋겠다”며 “경기장에 찾아오셔서 선수들 응원해 주시고 로드FC 많이 사랑해 주셨으면 감사하겠다”고 전했다.

  • 축구
  • 야구
  • 농구
[오피셜] '14년' 동행 끝내고 떠난다...이적료 250억+4년 계약
[오피셜] '14년' 동행 끝내고 떠난다...이적료 250억+4년 계약
막상스 카케레가 올랭피크 리옹을 떠나 코모로 이적했다.코모는 13일(한국시간) 구단 홈페이지를 통해 "구단은 리옹의 카케레 영입을 발표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 그는 구단과 ...
레반도프스키 대체자로 낙점…1370억 공격수 최우선 목표로
레반도프스키 대체자로 낙점…1370억 공격수 최우선 목표로
계약기간이 2년도 채 남지 않은 로베르트 레반도프스키(36·바르셀로나)의 대체자로 알렉산데르 이사크(25·뉴캐슬 유나이티드)를 낙점한 모양새다. 그동안 레반도프스키의 대체자를 찾기...
[오피셜] 천안, 이지훈 완전 영입..."작년 보답하기 위해 천안 선택"
[오피셜] 천안, 이지훈 완전 영입...
천안시민프로축구단(천안시티FC, 이하 천안)이 '퍼스널 컬러가 천안'인 검증된 자원 이지훈을 완전 영입했다.2002년생 공격수 이지훈은 이미 검증을 마친 '군필' 자원이다. 이지훈...
이재시, 해변에서 남친과 함께한 줄 '깜짝'…성숙美에 한번 더 '깜짝'
이재시, 해변에서 남친과 함께한 줄 '깜짝'…성숙美에 한번 더 '깜짝'
이동국과 이재시의 다정한 부녀 모습이 포착됐다.13일 이재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다른 언급없이 다수의 사진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 속 이재시는 블랙진에 강렬한 레드 티셔츠를 입고...
강소연, 등에는 끈 뿐…비치룩에 압도적 글래머러스 자태 "너무 행복해졌어요"
강소연, 등에는 끈 뿐…비치룩에 압도적 글래머러스 자태
강소연이 발리에서의 시간을 공개했다.12일 강소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바다를 바라보고 있다가 너무 행복해졌어요. 여러분들도 노을 보시면서 같이 나누면 좋겠어요. 귀한 촬영 함께...
간미연, 언니 이희진 귀여워 하는 동생..베복 우정 여전해
간미연, 언니 이희진 귀여워 하는 동생..베복 우정 여전해
그룹 베이비복스 멤버 간미연이 이희진과의 투샷을 공개했다.13일 간미연은 자신의 채널에 이희진과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간미연은 사진과 함께 “기여워”라고 글을 남겼다.사진 속 간...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