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년만의 복귀' 심건오, "챔피언 벨트 따서 아버지 납골당 찾아뵐 것"
출처:OSEN|2022-06-08
인쇄



7월 23일 원주 종합체육관에서 개최되는 굽네 ROAD FC 061에서 ‘괴물 레슬러’ 심건오는 ‘축구 선수 출신’ 배동현(37, 팀피니쉬)을 상대로 복귀전을 치른다.

심건오는 크리스 바넷(36)과의 경기 이후 부상 입으며 힘든 기간을 보내왔다. 부상으로 인해 격투기 선수 생활을 포기하려 했지만, 스승인 로드FC 김대환 전 대표가 옆에서 힘이 되어 주었다.

심건오는 “다치고 나서 엄청 우울하고, 술만 먹고 그랬다. 그럴 때 아버지도 돌아가시고 해서 정신을 더 차렸어야 했는데 (김)대환이 형이 ‘이제 정신 차리고 하자’ 그래서 정신을 차리는 그런 시합이 좀 됐으면 좋겠다”며 이번 경기에 나서는 마음가짐을 전했다.

많은 격투기 팬들이 김창희, 허재혁, 류기훈 등의 강자들을 이겨온 심건오가 돌아오길 기다려왔다. 복귀를 위한 여정은 순탄치 않았다. 심건오는 “처음에는 스파링도 못 하고 미트밖에 못 치고, 저보다 한참 가벼운 친구들하고 처음부터 다시 했다”고 말했다.

심건오의 복귀 상대로 배동현이 나서면서 로드FC 무제한급 거물들의 한 치 앞도 모를 경기가 예측된다. 심건오는 “배동현 선수가 저보다 타격이 빠르고 체력도 좋아서 좀 까다로운 상대 같다. 그래서 끝까지 갈 거다. 3라운드 갈 것 같다”며 치열한 대결을 예고했다.

또한 심건오는 “제가 무조건 이긴다는 생각은 못 한다. 솔직히 많이 쉬었기 때문에 그러면 이 운동에 대한 모독이고, 꼭 이겨야 할 목표가 있어 가지고 최선을 다해 준비해서 나갈 거고, 꼭 이겨서 챔피언 한번 해보고 싶다”며 소망을 전했다.

이어 심건오는 “왜냐면 제 무릎이 이제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다. 그전에 챔피언 벨트 따서 아버지 납골당에 들고 찾아가고 싶다.”며 챔피언이 돼야 하는 이유를 밝혔다.

아버지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는 심건오는 어려운 역경들이 있었지만 포기하지 않았다. 소망을 이루기 위해 역경을 딛고 일어선 심건오가 2연승 중인 배동현을 이기고 챔피언 자리에 다가설 수 있을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마지막으로 심건오는 “3년간 잘 쉬다가 왔는데 잊지 않고 다시 불러줘서 감사하고, 이번엔 좀 더 성숙한 사람이 돼서 시합하겠다”고 격투기 팬들에게 마음을 전했다.

  • 축구
  • 야구
  • 농구
[오피셜] '14년' 동행 끝내고 떠난다...이적료 250억+4년 계약
[오피셜] '14년' 동행 끝내고 떠난다...이적료 250억+4년 계약
막상스 카케레가 올랭피크 리옹을 떠나 코모로 이적했다.코모는 13일(한국시간) 구단 홈페이지를 통해 "구단은 리옹의 카케레 영입을 발표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 그는 구단과 ...
레반도프스키 대체자로 낙점…1370억 공격수 최우선 목표로
레반도프스키 대체자로 낙점…1370억 공격수 최우선 목표로
계약기간이 2년도 채 남지 않은 로베르트 레반도프스키(36·바르셀로나)의 대체자로 알렉산데르 이사크(25·뉴캐슬 유나이티드)를 낙점한 모양새다. 그동안 레반도프스키의 대체자를 찾기...
[오피셜] 천안, 이지훈 완전 영입..."작년 보답하기 위해 천안 선택"
[오피셜] 천안, 이지훈 완전 영입...
천안시민프로축구단(천안시티FC, 이하 천안)이 '퍼스널 컬러가 천안'인 검증된 자원 이지훈을 완전 영입했다.2002년생 공격수 이지훈은 이미 검증을 마친 '군필' 자원이다. 이지훈...
이재시, 해변에서 남친과 함께한 줄 '깜짝'…성숙美에 한번 더 '깜짝'
이재시, 해변에서 남친과 함께한 줄 '깜짝'…성숙美에 한번 더 '깜짝'
이동국과 이재시의 다정한 부녀 모습이 포착됐다.13일 이재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다른 언급없이 다수의 사진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 속 이재시는 블랙진에 강렬한 레드 티셔츠를 입고...
강소연, 등에는 끈 뿐…비치룩에 압도적 글래머러스 자태 "너무 행복해졌어요"
강소연, 등에는 끈 뿐…비치룩에 압도적 글래머러스 자태
강소연이 발리에서의 시간을 공개했다.12일 강소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바다를 바라보고 있다가 너무 행복해졌어요. 여러분들도 노을 보시면서 같이 나누면 좋겠어요. 귀한 촬영 함께...
간미연, 언니 이희진 귀여워 하는 동생..베복 우정 여전해
간미연, 언니 이희진 귀여워 하는 동생..베복 우정 여전해
그룹 베이비복스 멤버 간미연이 이희진과의 투샷을 공개했다.13일 간미연은 자신의 채널에 이희진과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간미연은 사진과 함께 “기여워”라고 글을 남겼다.사진 속 간...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