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韓日전' 이정현 "죄송, 일본에 패배 안고 가셔야 할 듯"
출처:CBS노컷뉴스|2022-06-01
인쇄



2경기 연속 한일전을 치르는 ‘래퍼 파이터‘ 이정현(20)이 8연승에 도전한다.

이정현은 오는 7월 23일 강원 원주종합체육관에서 열릴 굽네 로드FC 061에서 일본의 베테랑 파이터 아키바 타이키(32)와 플라이급으로 격돌한다. 띠 동갑 차이가 나는 대진이다.

종합 격투기(MMA) 통산 7전 전승. 로드FC 역대 연승 3위인 이정현은 승리 시 8연승을 달성한다. 최장 연승은 페더급 챔피언 김수철(31)과 전 밴텀급 챔피언 이윤준(34)의 9연승이다.

2020년 데뷔 후 7경기 중 4경기에서 KO 승을 거둔 이정현은 국내 플라이급을 사실상 평정했고 해외에서 상대를 찾고 있다. 직전 경기에서 ‘추성훈 제자‘ 세이고 야마모토를 1라운드 3분 12초 만에 펀치 KO로 꺾은 이정현은 재차 일본 파이터와 붙게 됐다.

상대는 2013년에 데뷔한 베테랑 파이터로 현재까지 11승 11패 1무를 기록 중이다. 지금껏 이정현이 상대한 선수 중 가장 노련한 파이터라는 평가다.



이정현은 "아직 나를 의심하는 사람들이 너무 많기 때문에 그 의심의 여지를 없애 주고 싶다"고 포부를 밝혔다. 그는 "그라운드에서 붙으면 나도 그라운드 실력을 팬들에게 보여드리고 싶다"며 "사실 그라운드로 오기 전에 KO로 기절시킬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일본에서 한국에 넘어왔는데 안타깝게 패배를 안고 가셔야 할 것 같다. 미리 죄송하다고 말씀드리고 싶다"고 덧붙였다. 엄청난 자신감이다.

로드FC와 같이 한국 격투기를 조금 더 부흥시키고 싶다는 이정현은 최근 로드 투 UFC 제의를 거절한 바 있다. 그는 "로드FC를 보면서 격투기 선수를 꿈꿔왔고, 거의 8~9년 정도 운동하면서 로드FC 챔피언 자리를 꿈꿨다"고 강조했다. 이어 "솔직히 나는 ‘로드FC‘하면 이정현이라는 것을 좀 알려주고 싶다"고 전했다.

  • 축구
  • 야구
  • 농구
[오피셜] '14년' 동행 끝내고 떠난다...이적료 250억+4년 계약
[오피셜] '14년' 동행 끝내고 떠난다...이적료 250억+4년 계약
막상스 카케레가 올랭피크 리옹을 떠나 코모로 이적했다.코모는 13일(한국시간) 구단 홈페이지를 통해 "구단은 리옹의 카케레 영입을 발표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 그는 구단과 ...
레반도프스키 대체자로 낙점…1370억 공격수 최우선 목표로
레반도프스키 대체자로 낙점…1370억 공격수 최우선 목표로
계약기간이 2년도 채 남지 않은 로베르트 레반도프스키(36·바르셀로나)의 대체자로 알렉산데르 이사크(25·뉴캐슬 유나이티드)를 낙점한 모양새다. 그동안 레반도프스키의 대체자를 찾기...
[오피셜] 천안, 이지훈 완전 영입..."작년 보답하기 위해 천안 선택"
[오피셜] 천안, 이지훈 완전 영입...
천안시민프로축구단(천안시티FC, 이하 천안)이 '퍼스널 컬러가 천안'인 검증된 자원 이지훈을 완전 영입했다.2002년생 공격수 이지훈은 이미 검증을 마친 '군필' 자원이다. 이지훈...
이재시, 해변에서 남친과 함께한 줄 '깜짝'…성숙美에 한번 더 '깜짝'
이재시, 해변에서 남친과 함께한 줄 '깜짝'…성숙美에 한번 더 '깜짝'
이동국과 이재시의 다정한 부녀 모습이 포착됐다.13일 이재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다른 언급없이 다수의 사진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 속 이재시는 블랙진에 강렬한 레드 티셔츠를 입고...
강소연, 등에는 끈 뿐…비치룩에 압도적 글래머러스 자태 "너무 행복해졌어요"
강소연, 등에는 끈 뿐…비치룩에 압도적 글래머러스 자태
강소연이 발리에서의 시간을 공개했다.12일 강소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바다를 바라보고 있다가 너무 행복해졌어요. 여러분들도 노을 보시면서 같이 나누면 좋겠어요. 귀한 촬영 함께...
간미연, 언니 이희진 귀여워 하는 동생..베복 우정 여전해
간미연, 언니 이희진 귀여워 하는 동생..베복 우정 여전해
그룹 베이비복스 멤버 간미연이 이희진과의 투샷을 공개했다.13일 간미연은 자신의 채널에 이희진과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간미연은 사진과 함께 “기여워”라고 글을 남겼다.사진 속 간...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