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대에서 만난 KB의 대표 영건, 허예은과 이윤미
출처:바스켓코리아|2022-05-30
인쇄

 

부산대학교에서 반가운 얼굴을 만났다.

부산대학교는 28일(토) 경암체육관에서 2022 KUSF 대학농구 U-리그 전주비전대학과의 홈경기를 치렀다. 

이날 부산대는 전주비전대학을 상대로 87-43으로 크게 승리하며 연승을 이어갔다.

관중석에는 청주 KB스타즈의 허예은과 이윤미가 관중석에 자리하고 있었다. 지난 시즌에 우승을 차지하면서 누구보다 알찬 시간을 보냈던 그녀는 우승 이후 휴식을 취하면서 다가오는 2022-2023 시즌 준비에 서서히 나설 예정이다.

경암체육관 관중석에서 KB를 대표하는 영건인 허예은과 이윤미를 만났다.

허예은은 “집이 마산이다. 친구를 비롯해 아는 사이가 많다. (김)새별이와는 친구고 (박)인아 언니와는 아는 사이다”고 운을 떼며 “이전부터 한 번 오고 싶었다. 시간도 나고 해서 오게 됐다”면서 부산대학교를 찾은 소감을 전했다.

그러면서도 “마산에서 한 시간 정도 걸린다. 10일까지 휴가다”라며 시간적으로는 오가는데 부족함이 없다고 말했다.

다음 시즌 목표에 대해서는 “지난 시즌에 우승을 차지하기도 했지만, 다음 시즌에는 개인적으로 더 잘 하고 싶다. 슛 성공률도 높이고 싶고, 좀 더 공격적으로 임하고 싶다. 수비에서도 안정감을 갖고 싶다”고 말했다. 허예은은 다 말하고 나서 “욕심이 많다”라며 웃었다.

대학 경기를 보는 소감을 묻자 “주말인데 팬도 많고 음향 시설도 잘 되어 있다. 프로 경기처럼 진행되는 것 같아 신기하다”면서 누구보다 집중해서 경기를 보고 있었다. 경기 후 허예은은 부산대의 황채연을 비롯해 고교 후배를 만나 오랜 만에 인사를 나눴다.

이윤미와도 대화를 나눴다. 그녀는 “집이 부산이다. 시즌 후에는 마음 편히 쉬었고, 또 놀면서 시간을 보냈다. 최근에는 운동을 하고 있다”며 근황을 전했다.

이윤미는 최근 들어 부산대에서 훈련에 임하고 있다. 이윤미는 부산에 거주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부산대의 박인아와 허예은과 초중고를 같이 나온 사이다. 부산대도 최근 박세림의 부상으로 연습 인원 구성이 쉽지 않아졌으나 이윤미와 연습을 하면서 서로가 도움을 주고 있다.

지난 시즌을 마친 소감으로는 “팀분위기가 많이 바뀌었다. 다 같이 하고자 하는 의지가 생겼다”고 입을 열며 “개인적으로 감독님께서 많이 기회를 주셨고, 많이 배운 측면에서 의미가 있었다”고 말했다.

경기장을 찾은 이유로는 “(박)인아와 (이)경은이가 동기고 박현은 코치님이 은사님이다. 운동을 같이 하다가 응원하러 오게 됐다”면서도 “반강제로 오게 됐다”면서 친구들의 응원 요구가 있었다고 웃으며 설명했다.

그녀는 “연습을 두고는 고등학교 때 같이 하던 친구와 하게 돼서 좋다”고 말하면서도 “같이 더 잘 했으면 좋겠다”며 다같이 나아졌으면 하는 바람을 드러냈다.

끝으로, 다음 시즌 목표도 물었다. 이윤미는 “개인 기록보다 팀에 활력이 되는 선수가 되고 싶다. 수비적인 측면에서 많이 나아지고 싶고, 상황에 따라 필요한 선수가 되고 싶다”고 말했다.

자세하게 묻자 “3점슛이 저의 장점이라 생각한다. 그러나 팀에 슈터가 많다”면서 “필요할 때 들어가서 임무를 잘 수행하고 싶다. 개인적인 목표라고 한다면 3점슛 성공률을 높여보고 싶다”며 개인적인 바람도 숨기지 않았다.

이제 허예은과 이윤미는 이제 곧 팀에 합류해 다음 시즌을 위한 담금질에 돌입한다. 해마다 나아지고 있는 허예은과 이윤미가 다음 시즌을 어떻게 치를 지도 기대가 된다.

  • 축구
  • 야구
  • 기타
‘캡틴구’ 구자철 필드 떠난다… “한국 축구 변화 생각하면 설레”
‘캡틴구’ 구자철 필드 떠난다… “한국 축구 변화 생각하면 설레”
한국 축구대표팀 주장으로 활약했던 구자철(36)이 18년간의 선수 생활을 매듭짓고 축구화를 벗었다. 그라운드 떠나 제주SK FC의 유소년 어드바이저로서 축구 인생 2막을 열기로 한...
'충격' 김민재 진통제 투혼에도 결장 유력 "아직도 부상"→전 경기 출전 대기록 끝날 위기
'충격' 김민재 진통제 투혼에도 결장 유력
대한민국 괴물 수비수 김민재(29)가 아직도 부상을 떨쳐내지 못했다. 그동안 진통제 투혼을 발휘했으나, 이번에는 휴식을 받을 가능성도 있다.독일 TZ는 14일(한국시간) "에릭 다...
"네 아기 해칠거야, 기다려라" 맨유전 승부차기 실축 → 하베르츠 가족 향한 도 넘는 협박 '눈살'
잉글랜드 프로축구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FA컵 3라운드에서 아스널을 승부차기 끝에 5-3으로 꺾고 4라운드 진출에 성공했다.아스널은 패배도 쓰라린 상황에, 선수와 그의 가족을 겨눈...
‘돌싱’ 장가현, 딸과 수영복 입고 데이트..몸매도 모전여전
‘돌싱’ 장가현, 딸과 수영복 입고 데이트..몸매도 모전여전
장가현이 딸과 함께하는 근황을 전했다.14일 배우 장가현은 자신의 채널을 통해 “신나는중~”라는 글과 함께 근황을 담은 사진을 한 장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에는 장가현이 딸과 함...
‘삼촌이 원빈인데..기겁하겠네!’ 김희정, 해외 나가더니 파격 노출 비키니
‘삼촌이 원빈인데..기겁하겠네!’ 김희정, 해외 나가더니 파격 노출 비키니
김희정이 아찔한 비키니를 입고 섹시한 몸매를 인증해 화제다.14일 배우 김희정은 자신의 소셜 계정을 통해 귀여운 고양이 모양의 이모티콘과 함께 근황을 담은 여러 장의 인증 사진을 ...
맹승지, 초록 수영복 입고 뽐낸 '글래머 몸매'
맹승지, 초록 수영복 입고 뽐낸 '글래머 몸매'
배우 겸 코미디언 맹승지가 뛰어난 몸매를 과시했다.10일 맹승지는 자신의 SNS에 별다른 멘트 없이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사진 속 맹승지는 초록색 수영복을 입고 한껏 포즈를 취...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