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아온 불도저' 남의철 "아솔아! 형한테 좀 맞자" 도발
출처:이데일리|2022-05-09
인쇄

 

 ‘돌아온 코리안 불도저’ 남의철(41)이 전 로드FC 챔피언 권아솔(36)을 혼내주겠다고 큰소리쳤다.

남의철은 오는 14일 대구체육관에서 열리는 종합격투기 대회 ‘굽네 ROAD FC 060’ 코메인이벤트에서 권아솔과 복싱 대결을 펼친다. 원래 예정됐던 경기는 권아솔 대 설영호였다. 하지만 설영호가 훈련 도중 안와골절 부상을 당해 아웃되자 그 빈자리를 남의철이 채우게 됐다.

한국 종합격투기 1세대 파이터이자 로드FC 라이트급 초대 챔피언인 남의철은 과거 초창기 대회인 스피릿MC 시절부터 권아솔과 앙숙 관계를 유지했다. 서로 경기 외적으로 설전을 주고받는 등 사이가 좋지 않았다. 하지만 그동안 둘의 맞대결은 이상하리만치 한 번도 성사되지 않았다. 서로 활약 무대가 엇갈리기도 했고 같은 단체에서 활약할 때도 여러 상황이 맞지 않았다.

남의철은 최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서 “권아솔 선수와 싸우고 싶다. 이번 대구 대회 때”라고 말한 바 있다. 그런데 권아솔의 복싱 스페셜 매치가 무산될 위기에 놓이자 남의철이 대체 상대로 전격 합류했다. 남의철로선 3년 만에 돌아온 로드FC 케이지다.

남의철은 이번 경기를 앞두고 “시합이 아니다. 참교육 시켜주겠다”며 “도망왕 아솔아! 형한테 좀 맞자”고 큰소리쳤다. 이어 “이번 경기는 복싱 경기인 만큼 복싱팬들도 재밌게 볼 수 있는 수준 높은 복싱 실력을 보여드리고 싶다:면서 ”준비 기간이 짧고 갑자기 잡힌 매치지만 남은 기간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남의철은 “대회는 팬들이 없으면 의미가 없는 만큼 팬들이 원하는 시합이 있다면 바로 볼 수 있게 준비해야 한다”면서 “로드FC에서 팬들을 위한 시합을 위해서 큰 결단을 내려주셔서 감사하고 부상 없이 꼭 로드 케이지에 서고 싶다”고 다짐했다.

또한 “대구 격투기 팬뿐만 아니라 복싱팬들도 많이 와달라”며 “화끈함의 끝을 보여드리겠다. 코리안 불도저가 돌아왔다”고 강조했다.

한편 굽네 ROAD FC 060는 14일 대구체육관에서 1부는 오전 11시, 2부는 오후 2시에 시작된다. SPOTV2, 아프리카TV, 다음 스포츠, 카카오TV에서 중계된다.

  • 축구
  • 야구
  • 농구
"스포츠계 최고의 커플은 왜 무너졌나" 한국 왔던 독일 스타, 10년 못 채우고 파경 맞은 이면
지난 9월 아이콘 매치를 위해 한국을 방문했던 독일 축구 스타 바스티안 슈바인슈타이거의 파경 소식이 외신에서 화제다.한때 세계 스포츠계를 대표하는 '궁극의 파워 커플'로 불리던 바...
“폭행은 절대 없었다” 부인한 신태용 감독, 인도네시아로 출국했다…前 통역사가 직접 전해
“폭행은 절대 없었다” 부인한 신태용 감독, 인도네시아로 출국했다…前 통역사가 직접 전해
울산 HD 선수단과 공방을 펼치고 있는 신태용 감독이 인도네시아로 향한 것으로 드러났다.인도네시아 현지 매체 ‘볼라 스포츠’는 2일(이하 한국시간) “신태용 감독이 인도네시아로 향...
[DFB-포칼 프리뷰] 함부르크 SV VS 홀슈타인 킬
[DFB-포칼 프리뷰] 함부르크 SV VS 홀슈타인 킬
[함부르크 SV의 유리한 사건]1. DFB-포칼 3라운드에서 함부르크 SV는 더 나은 결과를 얻어 8강에 진출하기를 바라며, 사기가 충만합니다.2. 함부르크 SV는 지난 분데스리가...
'-10kg 감량' 소유, '노브라' 겨우 가린 볼륨감 속 가슴골 노출… "다 보일라"
'-10kg 감량' 소유, '노브라' 겨우 가린 볼륨감 속 가슴골 노출…
가수 소유가 아찔한 비키니 자태를 뽐냈다.3일 소유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날씨 보안관”이라는 게시글과 함께 근황이 담긴 사진 여러 장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 속 소유는 호주에서 ...
글래머 몸매 드러낸 리사 '한파는 없다'
글래머 몸매 드러낸 리사 '한파는 없다'
3일 오후 서울 중구 소공동에서 진행된 브랜드 행사에 블랙핑크 리사가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아이브 장원영, 청순·몽환·시크 다 있다! ‘화보 장인’의 천의 얼굴
아이브 장원영, 청순·몽환·시크 다 있다! ‘화보 장인’의 천의 얼굴
그룹 아이브(IVE)의 장원영이 다채로운 콘셉트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화보 장인’의 면모를 입증했다.장원영은 3일 자신의 소셜 미디어(SNS) 계정에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으로 보...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