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진영, 절치부심 버디쇼 ‘단독 2위’…“다시 시작하는 마음”
출처:헤럴드경제|2022-04-29
인쇄

팔로스 버디스 챔피언십 1R
버디 8개 낚으며 7언더파

 

고진영이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투어 신설 대회 첫날 버디쇼를 펼쳤다. 최근 흔들렸던 경기력을 다잡으며 시즌 2승을 향해 힘차게 출발했다.

여자골프 세계랭킹 1위 고진영은 29일(한국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팔로스 버디스 골프클럽(파71)에서 열린 LPGA 투어 신설 대회 팔로스 버디스 챔피언십 1라운드에서 버디 8개를 쓸어 담고 보기는 하나로 막아 7언더파 64타를 적어냈다.

고진영은 단독선두 이민지(호주·8언더파 63타)에 1타 뒤진 단독 2위로 첫날을 마쳤다.

올시즌 1승을 보유한 고진영은 시즌 첫 메이저 셰브론 챔피언십서 공동 53위로 주춤했고 3주 만에 출격한 지난주 LA오픈에서 쿼드러플 보기와 포 퍼트를 범하며 공동 21위의 아쉬운 성적표를 받아들었다.

이번 대회까지 흔들리면 자칫 부진이 장기화될 우려가 있었지만 세계랭킹 1위의 저력을 발휘하며 6연속 버디쇼를 펼쳤다.

10번홀서 출발한 고진영은 13번홀(파3) 보기 이후 15번과 18번 홀(이상 파4)에서 한 타씩을 줄였고, 2∼7번 홀에서 줄버디를 낚았다. 특히 최근 고전했던 그린플레이가 돋보였다. 정교한 아이언샷으로 그린을 네차례만 놓쳤고 퍼트는 25개만 기록했다.

고진영은 "오늘 시작 전에 ‘골프는 골프일 뿐이다. 지난주에 대해선 생각하지 말자‘고 되새겼다. 새로운 루틴으로, 다시 시작한다는 마음이었다"며 "후반에 퍼트가 특히 잘돼 좋은 경기를 했다"고 돌아봤다. 그러면서 "다음 주 휴식을 앞둔 만큼 이번 주 코스에서 최선을 다하려고 한다. 우승 같은 건 신경 쓰지 않고 그저 즐기고 싶다"고 했다.

신인상 포인트 2위를 달리고 있는 최혜진이 2언더파 69타를 기록, 리디아 고(뉴질랜드) 렉시 톰슨(미국), 김인경 등과 공동 21위에 올랐다. 박인비 안나린 박희영 최나연이 이븐파 공동 53위에 자리했다.

  • 축구
  • 야구
  • 농구
포항, 최강희 빠진 산둥 4-2 격파…ACLE 7위→16강 진출 희망↑
포항, 최강희 빠진 산둥 4-2 격파…ACLE 7위→16강 진출 희망↑
포항 스틸러스가 산둥 타이산(중국)을 꺾고 16강 진출 희망을 키웠다.포항은 6일 포항 스틸야드에서 열린 산둥과의 2024~25 아시아축구연맹(AFC) 챔피언스리그 엘리트(ACLE...
'단순한 부상이 아니다' 네이마르, 내년 1월 알힐랄과 계약 해지 추진
'단순한 부상이 아니다' 네이마르, 내년 1월 알힐랄과 계약 해지 추진
사우디아라비아 프로축구 알힐랄이 무릎 부상에서 회복해 1년만에 그라운드에 복귀했다가 2경기째에 햄스트링을 다쳐 다시 전열에서 빠진 네이마르(32)와 내년 1월 계약 해지에 나설 것...
'다시 트럼프 코인 탑승' 인판티노 FIFA 회장 "당선 축하, 월드컵 성공적으로 개최되길"
'다시 트럼프 코인 탑승' 인판티노 FIFA 회장
잔니 인판티노 국제축구연맹(FIFA) 회장이 재집권에 성공한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 당선인에게 미국에서 예정된 두 차례의 월드컵 성공 개최를 기원했다.인판티노 회장은 6일 자신...
효린, 치명적인 힙업 뒤태…수영복 같은 파격 드레스
효린, 치명적인 힙업 뒤태…수영복 같은 파격 드레스
그룹 '씨스타' 멤버 겸 솔로가수 효린이 강렬한 레드빛으로 관능미를 발산했다.6일 효린은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글과 사진을 올렸다.그는 "Thank you LA, Da...
이은지, 쏘핫걸~ 패리스 은지 튼튼의 등장이라
이은지, 쏘핫걸~ 패리스 은지 튼튼의 등장이라
개그우먼 이은지가 당당한 매력을 과시했다.이은지는 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생일 당사자보다 더 신난 생일파티. 생일 축하해”라고 남기며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그는 비키니 위...
강소연, 섹시한 비키니…핫 걸 그 자체
강소연, 섹시한 비키니…핫 걸 그 자체
그룹 WE 출신 배우 강소연이 비키니 몸매를 뽐냈다.6일 강소연은 자신의 SNS를 통해 “Busan. 부산에서 일정 끝나고 잠시 쉬어가기..! 곧 “소연에반하다” 유튜브에서 긴영상...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