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슨을 도발한 승객의 최후...'핵주먹' 참교육
출처:엑스포츠뉴스|2022-04-22
인쇄


복싱 세계챔피언 마이크 타이슨에게 도발한 남성의 최후는 참교육이었다.

미국 언론 폭스 스포츠는 22일(이하 한국시간) "타이슨이 지난 20일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플로리다로 향하는 비행기에 탑승한 뒤, 이륙하기 전 자신을 도발한 뒷좌석 승객을 폭행했다"라고 보도했다.

1996 세계복싱협회(WBA) 헤비급 세계챔피언에 달하는 타이슨은 국내서 ‘핵주먹‘이라는 별명으로 유명하다. 타이슨은 58번의 역대 전적에서 44번의 KO승을 포함해 50승 6패 2무효를 기록할 만큼 전설적인 복싱 선수이다.

국내에선 그의 어록 또한 널리 알려져 있는데, ‘누구나 그럴싸한 계획을 가지고 있다. 입에 펀치를 한 대 맞기 전까지는‘이라는 말이 타이슨의 어록에 해당한다.

타이슨은 은퇴 후 대마초 사업가로 생애를 이어가고 있는데 매체에 따르면, 타이슨은 샌프란시스코 420 히피힐축제에 참여한 뒤 플로리다로 돌아오는 길에, 이같은 일이 발생한 것으로 밝혀졌다.

TMZ 스포츠는 이와 관련한 50초 길이의 영상을 공개했는데, 영상 속에선 남성이 타이슨에게 맞기 전 계속 타이슨을 도발하는 모습이 담겨있다. 첫 만남은 나쁘지 않았다. 매체에 따르면, 타이슨은 자신을 알아본 승객과 셀카를 찍고 간단한 대화를 나누기도 했다.

그러나 흥분한 남성이 타이슨을 도발하자 결국 참지 못했다. 타이슨의 대변인은 "승객이 지속적으로 타이슨을 괴롭혔고, 맞기 전에 타이슨에게 물병을 던지기도 했다"라고 말했다.

도발한 승객의 최후는 유혈사태였다. 영상에는 타이슨에게 얻어맞은 승객이 머리에 피를 흘리며 울상을 짓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진상 승객에게 참교육을 선사했지만, 타이슨은 징계를 피할 수 없어 보인다. 폭스 스포츠는 "타이슨이 승객을 폭행한 죄로 샌프란시스코 경찰에 연행됐다"라고 덧붙였다.

  • 축구
  • 야구
  • 농구
[코파 이탈리아 프리뷰] 볼로냐 FC 1909 VS 파르마 칼초 1913
[코파 이탈리아 프리뷰] 볼로냐 FC 1909 VS 파르마 칼초 1913
[볼로냐 FC 1909의 유리 사건]1. 볼로냐 FC 1909는 이번 경기에서 홈에서 경기를 펼치며, 팀은 홈 구장을 지키기 위해 결의를 다지고 강한 투지를 보여주고 있습니다.2....
[EPL 프리뷰]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VS 웨스트햄 유나이티드
[EPL 프리뷰]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VS 웨스트햄 유나이티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유리한 사건]1.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현재 리그 7위에 21점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단일 대회 시즌에서 그들의 명확한 주요 목표는 상위 4위 안에 들어 U...
"스포츠계 최고의 커플은 왜 무너졌나" 한국 왔던 독일 스타, 10년 못 채우고 파경 맞은 이면
지난 9월 아이콘 매치를 위해 한국을 방문했던 독일 축구 스타 바스티안 슈바인슈타이거의 파경 소식이 외신에서 화제다.한때 세계 스포츠계를 대표하는 '궁극의 파워 커플'로 불리던 바...
'-10kg 감량' 소유, '노브라' 겨우 가린 볼륨감 속 가슴골 노출… "다 보일라"
'-10kg 감량' 소유, '노브라' 겨우 가린 볼륨감 속 가슴골 노출…
가수 소유가 아찔한 비키니 자태를 뽐냈다.3일 소유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날씨 보안관”이라는 게시글과 함께 근황이 담긴 사진 여러 장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 속 소유는 호주에서 ...
글래머 몸매 드러낸 리사 '한파는 없다'
글래머 몸매 드러낸 리사 '한파는 없다'
3일 오후 서울 중구 소공동에서 진행된 브랜드 행사에 블랙핑크 리사가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아이브 장원영, 청순·몽환·시크 다 있다! ‘화보 장인’의 천의 얼굴
아이브 장원영, 청순·몽환·시크 다 있다! ‘화보 장인’의 천의 얼굴
그룹 아이브(IVE)의 장원영이 다채로운 콘셉트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화보 장인’의 면모를 입증했다.장원영은 3일 자신의 소셜 미디어(SNS) 계정에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으로 보...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