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카 돈치치가 아프다... PO 앞둔 댈러스 '빨간 불'
출처:루키|2022-04-12
인쇄



루카 돈치치가 아프다. 왼쪽 종아리에 부상을 입었다. 그런데 복귀 시점이 불투명하다. 플레이오프를 앞둔 댈러스에 큰 위기가 닥쳤다.

댈러스 매버릭스의 루카 돈치치는 11일(이하 한국시간) 열린 2021-2022 NBA 정규시즌 샌안토니오 스퍼스와의 경기 도중 부상을 당했다.

돈치치가 부상을 입은 부위는 왼쪽 다리 종아리. 돈치치는 고통을 호소하며 코트를 떠났고, MRI 검진 결과 종아리 염좌 부상을 당했다는 진단을 받았다.

문제는 돈치치의 부상 정도가 미궁 속에 있다는 것.

댈러스 구단은 돈치치의 부상 소식을 알리면서 복귀 시점을 공개하지 않았다. 플레이오프 1라운드 1차전 출전 여부 역시 언급하지 않았다. 서부 4위로 정규시즌을 마무리한 댈러스는 오는 17일 5위 유타와 플레이오프 1라운드 1차전을 치른다.

루카 돈치치는 명백한 MVP 레벨의 선수다. 올 시즌도 65경기에서 28.4점 9.1리바운드 8.7어시스트 야투율 45.7%를 기록하는 압도적인 지배력을 보여줬다.

돈치치의 공백은 당연히 댈러스에 큰 타격이 될 수 있다. 제일런 브런슨, 스펜서 딘위디 같은 핸들러들이 올 시즌 좋은 활약을 펼쳤지만 돈치치의 공백을 메울 수 있는 수준은 아니다.

댈러스가 10년 동안 시달리고 있는 1라운드 탈락의 저주에 다시 묶인 게 아니냐는 이야기도 나온다.

댈러스는 ‘전설‘ 덕 노비츠키와 함께 우승을 맛봤던 지난 2011년 이후 단 한 번도 플레이오프 1라운드 통과에 성공한 적이 없다. 이후 10년 동안 6번 플레이오프 무대를 밟았으나 모두 1라운드가 한계였다. 2020년 버블 플레이오프와 2021년 플레이오프는 모두 클리퍼스에 무릎을 꿇었다.



 

  • 축구
  • 야구
  • 기타
강원FC 이지호, 12라운드 MVP 등극… 팀도 베스트팀 선정 쾌거
강원FC 이지호, 12라운드 MVP 등극… 팀도 베스트팀 선정 쾌거
강원FC가 뜨거운 상승세를 이어가며 K리그1 12라운드의 주인공으로 우뚝 섰다.한국프로축구연맹은 하나은행 K리그1 12라운드 MVP에 강원FC의 미드필더 이지호를 선정했다고 8일 ...
토트넘 손흥민, 노르웨이 원정 불참…유로파리그 4강 2차전도 결장
토트넘 손흥민, 노르웨이 원정 불참…유로파리그 4강 2차전도 결장
토트넘 홋스퍼의 손흥민(33)이 결국 유럽축구연맹(UEFA) 유로파리그 4강 2차전 노르웨이 원정에 동행하지 않는다. 토트넘은 이번 시즌 유일한 트로피 희망이자 챔피언스리그 진출 ...
미운 오리의 대변신…‘탈 맨유’ 후 팀 에이스로 도약 “역사를 쓰고 싶었다”
미운 오리의 대변신…‘탈 맨유’ 후 팀 에이스로 도약 “역사를 쓰고 싶었다”
스페인 라리가 레알 베티스 윙어 안토니(25)가 ‘임대 신화’를 노린다.스페인 매체 렐레보는 8일(한국시간) 피오렌티나(이탈리아)와의 2024~25 유럽축구연맹(UEFA) 유로파콘...
청순 글래머 최세희, 티셔츠 한 장만 입은 채 일일 동거녀로 변신해
청순 글래머 최세희, 티셔츠 한 장만 입은 채 일일 동거녀로 변신해
청순 글래머 최세희가 티셔츠 한 장만 입은 채 일일 동거녀로 변신했다.미스맥심 출신 최세희는 맥심 5월호 화보에서 ‘진짜’ 여자 친구 같은 편안한 무드를 선보였다. 남자 친구 옷장...
맹승지, 끈 사이로 볼륨감 다 보이는 화보 사진…"자식에게 보여주고 자랑할 것"
맹승지, 끈 사이로 볼륨감 다 보이는 화보 사진…
코미디언이자 배우 맹승지가 눈 둘 곳 없는 화보 사진을 공개했다.맹승지는 6일 인스타그램에 손하트 이모지와 함께 사진을 올렸다.사진 속 맹승지는 분홍색 레이스에 끈이 달린 란제리를...
르세라핌 카즈하, ‘요가복의 에르메스’ 룰루레몬 앰배서더
르세라핌 카즈하, ‘요가복의 에르메스’ 룰루레몬 앰배서더
걸그룹 르세라핌의 카즈하가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룰루레몬 앰배서더로 발탁됐다.7일 룰루레몬 측은 “카즈하가 무대 위에서 강렬한 존재감과 지치지 않는 열정을 발산하며, 주체적인 삶,...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