뜨거웠던 만큼 아쉬운 이정현의 4쿼터
출처:바스켓코리아|2022-03-15
인쇄



이정현(191cm, G)은 23점을 넣었지만, 팀 패배를 막지 못했다.

전주 KCC는 14일 전주실내체육관에서 열린 2021~2022 KGC인삼공사 정관장 프로농구 정규리그 원주 DB에 71-73으로 패했다.

KCC는 현재 리그 9위다. 하지만 다른 중위권 팀들과 격차가 크지 않은 만큼 충분히 추격이 가능한 상황이었다. 그리고 이날 경기에서 승리하면 6위와 격차를 0.5경기까지 좁힐 기회였다. 이를 의식한 전창진 KCC 감독도 총력전을 예고했다.

양 팀에게 중요한 경기인 만큼 두 팀의 승부는 처음부터 끝까지 승자를 알 수 없었다. 경기 초반 DB가 6-0으로 시작했지만, KCC는 빠르게 팀을 재정비하며 추격을 이어갔다.

이후 2쿼터 송교창(200cm, F)이 10점을 넣으며 팀의 공격을 주도했다. 그렇게 39-36으로 전반전을 마쳤다. 중요한 경기였지만, 정작 에이스 이정현은 전반에 6점을 기록하며 아쉬운 모습을 선보였다.

그리고 3쿼터 DB가 높이를 이용해 앞서나갔다. 그 과정 중 이정현은 6개의 슈팅을 시도해 1개만 성공시키는 아쉬운 모습을 이어갔다. 그렇게 KCC는 51-60으로 3쿼터를 마쳤다.

승리가 절실했던 KCC의 공격을 이끈 것은 해결사 이정현이었다. 이정현은 전반전과 다르게 적극적으로 공격에 임했다. 주특기인 미드-레인지와 돌파 득점을 통해 추격의 발판을 만들었다. 그리고 쿼터 시작 4분 38초에 3점슛을 성공하며 62-65를 만들었다.

이에 DB도 반격했다. 조니 오브라어인트(204cm, C)가 KCC의 지역 수비를 공략했다. 그렇게 오브라이언트는 경기 종료 2분 8초를 남기고 득점을 성공하며 73-65를 만들었다. 승기가 DB쪽으로 넘어간 상황.

하지만 이정현의 ’핫핸드‘는 식지 않았다. 이정현은 바스켓 카운트를 통해 68-73을 만들었다. 다음 수비에서는 블록슛까지 선보였다. 이후 경기 종료 1분 15초 전 3점슛을 성공하며 71-73을 만들었다.

KCC는 다음번 수비에서 성공했고 동점 혹은 역전을 노릴 기회를 잡았다. 남은 시간은 10초, KCC의 마지막 선택은 당연히 이정현이었다. 이정현은 경기 종료 3초 전 3점슛을 시도했다. 하지만 아쉽게 림을 외면했고 그대로 경기에서 패했다.

이정현은 4쿼터에 15점을 넣으며 팀의 추격을 이끌었다. 하지만 마지막 한 끗이 부족했다. 이날 경기의 패배로 KCC는 중위권 팀들과의 격차를 줄이지 못했다. 중요했던 경기인 만큼 많은 아쉬움이 남는 KCC다.

  • 축구
  • 야구
  • 기타
[분데스리가 프리뷰] FC 하이덴하임 VS 보루시아 도르트문트
[분데스리가 프리뷰] FC 하이덴하임 VS 보루시아 도르트문트
[FC 하이덴하임의 유리한 사건]1. FC 하이덴하임은 이번에 홈에서 경기를 치르며, 시즌 첫 승리를 따내겠다는 의지는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FC 하이덴하임의 불리한 사건]1....
[라리가 프리뷰] 세비야 FC VS 엘체 CF
[라리가 프리뷰] 세비야 FC VS 엘체 CF
[세비야 FC의 유리한 사건]1. 공격수 이삭 로메로가 지난 라운드가 골을 넣어서 발휘가 좋습니다.2. 루벤 바르가스가 지난 라운드가 2도움을 기록해서 발휘도 좋습니다.3. 세비야...
[아르헨티나 프리메라 디비시온 프리뷰] CA 벨그라노 VS 산마르틴 산후안
[아르헨티나 프리메라 디비시온 프리뷰] CA 벨그라노 VS 산마르틴 산후안
[CA 벨그라노의 유리한 사건]1. CA 벨그라노는 현재 리그 A조에서 하위 4위를 기록 중입니다. B조 9위인 산마르틴 산후안을 상대로, CA 벨그라노는 상대 전적 우위를 바탕으...
심멎 주의! '울산 여신' 서여진 치어리더, 완벽 비키니 자태
심멎 주의! '울산 여신' 서여진 치어리더, 완벽 비키니 자태
서여진 치어리더가 파격적인 비키니 자태를 뽐냈다.서여진 치어리더는 최근 자신의 SNS에 여름휴가를 즐기는 사진을 업로드했다.사진 속 서여진은 베이지 컬러 비키니 패션으로 완벽한 S...
노윤서, 비키니+S라인 뒤태 공개 ‘반응 뜨겁네’
노윤서, 비키니+S라인 뒤태 공개 ‘반응 뜨겁네’
배우 노윤서가 비키니 몸매를 공개했다.노윤서는 10일 자신의 개인 SNS에 “때는 바야흐로 재작년 푸켓”라는 말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사진 속 노윤서는 수영장과 해변을...
‘이탈리아 축구여신 파격노출’ 딜레타, 휴가지에서 과감한 거품목욕
‘이탈리아 축구여신 파격노출’ 딜레타, 휴가지에서 과감한 거품목욕
이탈리아 축구여신이 제대로 휴가를 즐겼다.이탈리아의 미녀리포터 딜레타 레오타(34)는 만인이 사랑하는 여신이다. 그녀는 최근 7년간 DAZN에서 ‘매치오브더데이’를 진행하며 ‘축구...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