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트에 복귀한 올라디포, “시간이 필요하다”
출처:바스켓코리아|2022-03-13
인쇄

 

빅터 올라디포(193cm, G)가 시간이 지나면 경기력이 올라올 것이라고 전했다.

올라디포는 2013~2014 NBA 드래프트를 통해 데뷔했다. 당시 2픽으로 뽑히며 많은 기대를 받았다. 데뷔 시즌부터 평균 13.8점 4.1어시스트를 기록하며 기대에 부응했다.

이후 2016~2017시즌을 통해 오클라호마시티 썬더로 이적했다. 다음 시즌에도 또 한 번의 이적을 통해 인디애나 페이서스로 갔다. 이후 올라디포의 전성기는 시작됐다.

이적 후 첫 시즌부터 평균 23.1점 5.2리바운드 4.3어시스트, 2.4스틸을 기록하며 팀의 에이스로 자리 잡았다. 플레이오프에서도 당시 르브론 제임스가 이끄는 클리브랜드 캐벌리어스와 혈투를 펼치며 본인의 주가를 올렸다.

최고의 전성기를 보낸 올라디포는 인디애나에서의 3년간 두 번의 올스타, 올해의 기량 발전상, NBA 써드 팀에 들어가며 최고의 전성기를 누렸다.

하지만 부상이 발목을 잡았다. 무릎 부상으로 잔여 시즌을 경기에 나서지 못했다. 재활 이후 돌아왔지만, 예전만큼의 기량을 선보이지 못했다. 이에 실망한 인디애나는 올라디포를 트레이드했다.

그렇게 올라디포는 휴스턴 로켓츠를 거친 후 마이애미 히트로 이적했다. 하지만 무릎 부상으로 마이애미 소속으로 4경기 출전에 그쳤다. 이후 11개월의 재활 끝에 코트로 돌아왔다.

부상 이후 돌아오며 최근 두 경기에서 평균 15.5분 뛰며 7.5점 3.5어시스트를 기록했다. 올스타 가드에는 한참 못 미치는 기록이다. 하지만 올라디포는 크게 개의치 않았다.

올라디포는 ‘마이애미 해럴드’를 통해 “아직 몸 상태가 최고가 아니다. 시간이 걸릴 것이다”라며 “난 인내심이 좋다. 계속 경기를 이어가며 몸 상태를 끌어올리면 된다. 결국에는 최고의 몸 상태가 될 것이고 코트에 적응할 것이다”라며 본인의 심정을 전했다.

과연 올라디포가 다시 재기하여 예전의 기량을 선보일 수 있을지 주목된다.

  • 축구
  • 야구
  • 기타
[분데스리가 프리뷰] FC 하이덴하임 VS 보루시아 도르트문트
[분데스리가 프리뷰] FC 하이덴하임 VS 보루시아 도르트문트
[FC 하이덴하임의 유리한 사건]1. FC 하이덴하임은 이번에 홈에서 경기를 치르며, 시즌 첫 승리를 따내겠다는 의지는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FC 하이덴하임의 불리한 사건]1....
[라리가 프리뷰] 세비야 FC VS 엘체 CF
[라리가 프리뷰] 세비야 FC VS 엘체 CF
[세비야 FC의 유리한 사건]1. 공격수 이삭 로메로가 지난 라운드가 골을 넣어서 발휘가 좋습니다.2. 루벤 바르가스가 지난 라운드가 2도움을 기록해서 발휘도 좋습니다.3. 세비야...
[아르헨티나 프리메라 디비시온 프리뷰] CA 벨그라노 VS 산마르틴 산후안
[아르헨티나 프리메라 디비시온 프리뷰] CA 벨그라노 VS 산마르틴 산후안
[CA 벨그라노의 유리한 사건]1. CA 벨그라노는 현재 리그 A조에서 하위 4위를 기록 중입니다. B조 9위인 산마르틴 산후안을 상대로, CA 벨그라노는 상대 전적 우위를 바탕으...
심멎 주의! '울산 여신' 서여진 치어리더, 완벽 비키니 자태
심멎 주의! '울산 여신' 서여진 치어리더, 완벽 비키니 자태
서여진 치어리더가 파격적인 비키니 자태를 뽐냈다.서여진 치어리더는 최근 자신의 SNS에 여름휴가를 즐기는 사진을 업로드했다.사진 속 서여진은 베이지 컬러 비키니 패션으로 완벽한 S...
노윤서, 비키니+S라인 뒤태 공개 ‘반응 뜨겁네’
노윤서, 비키니+S라인 뒤태 공개 ‘반응 뜨겁네’
배우 노윤서가 비키니 몸매를 공개했다.노윤서는 10일 자신의 개인 SNS에 “때는 바야흐로 재작년 푸켓”라는 말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사진 속 노윤서는 수영장과 해변을...
‘이탈리아 축구여신 파격노출’ 딜레타, 휴가지에서 과감한 거품목욕
‘이탈리아 축구여신 파격노출’ 딜레타, 휴가지에서 과감한 거품목욕
이탈리아 축구여신이 제대로 휴가를 즐겼다.이탈리아의 미녀리포터 딜레타 레오타(34)는 만인이 사랑하는 여신이다. 그녀는 최근 7년간 DAZN에서 ‘매치오브더데이’를 진행하며 ‘축구...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