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커스의 시간은 ‘3주’(미 CBS스포츠)...플레이오프 8번 시드는 ‘재앙’
출처:마니아타임즈|2022-02-19
인쇄



LA 레이커스에게 주어진 시간은 3주라는 지적이 나왔다.

미국 CBS스포츠는 18일(한국시간) 앤서니 데이비스가 부상으로 4최소한 4주 결장함에 따라 레이커스가 플레이오프에 진출하기 위한 시간은 3주밖에 없다고 분석했다.

데이비스가 4주 후 재활을 거쳐 코트에 복귀할 때 쯤이면 2021~2022 정규시즌은 3주 남게 되기 때문이라는 것이다.

그때까지 지금과 같은 서부 콘퍼런스 9위를 유지한다면, 마지막 3주 동안 데이비스와 함께 안전한 플레이오프 진출을 위한 스퍼트를 할 수 있다는 게 CBS스포츠의 주장이다.

시즌을 9위로 마감할 경우, 레이커스는 토너먼트인에서 2경기를 거푸 이겨야 시드를 확보할 수 있게 된다.

문제는, 레이커스가 몇 번 시드를 받느냐는 것이다.

8번 시드를 받을 경우 레이커스는 피닉스 선즈와 플레이오프 1라운드를 벌이게 될 것으로 보인다.

이 시나리오는 레이커스에게 악몽과 같다. 지난 시즌 1라운드에서 피닉스에 져 조기 탈락했기 때문이다.

7번 시드를 받을 경우,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 또는 멤피스 그리즐리스와 맞붙게 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레이커스에게 골든스테이트는 버거운 상대임에 틀림 없다. 그러나 피닉스보다는 낫다. 맴피스 역시 한번 해볼 만하다는 것이다.

문제는 레이커스가 데이비스의 복귀 전까지 지금과 같은 8위를 유지할 수 있냐는 점이다.

르브론 제임스와 러셀 웨스트브룩의 분전이 요구되는 이유다.

제임스는 사실 걱정할 게 없다. 꾸준함의 대명사인 제임스는 부상만 조심한다면 지금과 같은 활약을 해줄 것으로 보인다.

다만, 웨스트브룩이 기복 심한 플레이를 펼치고 있는 것이 걱정이다.

CBS스포츠는 그래서 웨스트브룩에게 슈팅 욕심을 버리고 슈팅 기회를 동료 선수들에게 넘겨주라고 조언했다.

데이비스의 이번 4주 결장이 레이커스의 플레이오프 진출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주목된다.

  • 축구
  • 야구
  • 기타
[분데스리가 프리뷰] FC 하이덴하임 VS 보루시아 도르트문트
[분데스리가 프리뷰] FC 하이덴하임 VS 보루시아 도르트문트
[FC 하이덴하임의 유리한 사건]1. FC 하이덴하임은 이번에 홈에서 경기를 치르며, 시즌 첫 승리를 따내겠다는 의지는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FC 하이덴하임의 불리한 사건]1....
[라리가 프리뷰] 세비야 FC VS 엘체 CF
[라리가 프리뷰] 세비야 FC VS 엘체 CF
[세비야 FC의 유리한 사건]1. 공격수 이삭 로메로가 지난 라운드가 골을 넣어서 발휘가 좋습니다.2. 루벤 바르가스가 지난 라운드가 2도움을 기록해서 발휘도 좋습니다.3. 세비야...
[아르헨티나 프리메라 디비시온 프리뷰] CA 벨그라노 VS 산마르틴 산후안
[아르헨티나 프리메라 디비시온 프리뷰] CA 벨그라노 VS 산마르틴 산후안
[CA 벨그라노의 유리한 사건]1. CA 벨그라노는 현재 리그 A조에서 하위 4위를 기록 중입니다. B조 9위인 산마르틴 산후안을 상대로, CA 벨그라노는 상대 전적 우위를 바탕으...
심멎 주의! '울산 여신' 서여진 치어리더, 완벽 비키니 자태
심멎 주의! '울산 여신' 서여진 치어리더, 완벽 비키니 자태
서여진 치어리더가 파격적인 비키니 자태를 뽐냈다.서여진 치어리더는 최근 자신의 SNS에 여름휴가를 즐기는 사진을 업로드했다.사진 속 서여진은 베이지 컬러 비키니 패션으로 완벽한 S...
노윤서, 비키니+S라인 뒤태 공개 ‘반응 뜨겁네’
노윤서, 비키니+S라인 뒤태 공개 ‘반응 뜨겁네’
배우 노윤서가 비키니 몸매를 공개했다.노윤서는 10일 자신의 개인 SNS에 “때는 바야흐로 재작년 푸켓”라는 말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사진 속 노윤서는 수영장과 해변을...
‘이탈리아 축구여신 파격노출’ 딜레타, 휴가지에서 과감한 거품목욕
‘이탈리아 축구여신 파격노출’ 딜레타, 휴가지에서 과감한 거품목욕
이탈리아 축구여신이 제대로 휴가를 즐겼다.이탈리아의 미녀리포터 딜레타 레오타(34)는 만인이 사랑하는 여신이다. 그녀는 최근 7년간 DAZN에서 ‘매치오브더데이’를 진행하며 ‘축구...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