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래서 리그 1위' 피닉스, 골밑 지배하며 워싱턴 대파
출처:스포티비뉴스|2022-02-06
인쇄




리그 1위 팀의 위용이었다.

피닉스 선즈는 6일(한국시간) 미국 워싱턴 D.C 캐피탈 원 아레나에서 열린 2021-2022 NBA(미국프로농구) 정규 시즌 원정 경기에서 워싱턴 위저즈를 95-80으로 이겼다.

직전 경기서 11연승이 끝난 피닉스는 연패에 빠지지 않았다. 올 시즌 42승 10패로 리그 1위를 굳건히 했다. 2위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와 격차는 2.5경기다.

골밑 지배가 대승으로 이어졌다. 주전 센터 디안드레 에이튼은 20득점 16리바운드로 워싱턴 골밑을 마음껏 휘저었다. 에이튼이 쉴 땐 벤치에서 나온 자베일 맥기(6득점 10리바운드 3블록슛)가 제공권을 장악했다.

크리스 폴은 14득점 4리바운드 9어시스트, 데빈 부커는 11득점 7리바운드 5어시스트로 팀 승리에 힘을 보탰다.

워싱턴은 무기력했다. 카일 쿠즈가마 9득점 6리바운드, 아론 할러데이가 11득점 3어시스트를 기록했다.

경기는 시작부터 끝까지 일방적인 피닉스 분위기였다. 피닉스는 폴의 진두지휘 하에 빅맨, 포워드들의 스크린을 활용한 공격 패턴을 가져갔다. 야투 성공 여부를 떠나 공격을 전개하는 과정이 훌륭했다.

그에 비해 워싱턴은 공격 조립 완성도가 떨어졌다. 수비에선 폴과 에이튼의 픽앤롤 플레이를 전혀 막지 못했다. 순식간에 30점 차 이상 격차가 벌어졌다.

4쿼터는 통째로 가비지 타임이었다. 피닉스는 주전들과 핵심 식스맨들을 모두 쉬게 하며 다음 경기를 준비했다.
  • 축구
  • 야구
  • 기타
이환위리(以患爲利)의 각오로! 제주SK FC, 울산 상대로 위기 속 기회 찾는다!
이환위리(以患爲利)의 각오로! 제주SK FC, 울산 상대로 위기 속 기회 찾는다!
제주SK FC(이하 제주SK)가 울산 HD를 상대로 연패의 마침표를 찍는다.제주SK는 5월 11일(일) 오후 4시30분 제주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하나은행 K리그1 2025 13라...
포르투갈 대표팀 감독? 무리뉴 감독 붙잡고 싶은 페네르바체 회장, "계속 맡아줘"
포르투갈 대표팀 감독? 무리뉴 감독 붙잡고 싶은 페네르바체 회장,
최근 포르투갈 축구 국가대표팀 사령탑 부임설이 나돌고 있는 조세 무리뉴 페네르바체와 관련해 튀르키예 클럽 페네르바체의 알리 코치 회장이 잔류를 원한다고 공개적으로 말했다.일부 포르...
맨시티 부진을 되돌아보는 홀란드, "결국 우리는 가진 힘을 제대로 발휘 못했다"
맨시티 부진을 되돌아보는 홀란드,
맨체스터 시티 스트라이커 엘링 홀란드가 2024-2025시즌 부진에 대해 스스로를 돌아봤다.홀란드가 속한 맨체스터 시티는 2024-2025시즌 프리미어리그에서 3위를 달리고 있으며...
11자 복근+볼륨감까지...치어리더 원민주, 비현실적 비키니 몸매
11자 복근+볼륨감까지...치어리더 원민주, 비현실적 비키니 몸매
치어리더 원민주가 섹시한 비키니 자태를 뽐냈다.원민주는 지난 1일 자신의 SNS에 "5월도 모두 행복하자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사진 속 그는 한 리조트 수영장을...
한그루, 쌍둥이 맘 맞아?..안 믿기는 파격의 비키니 자태
한그루, 쌍둥이 맘 맞아?..안 믿기는 파격의 비키니 자태
배우 한그루가 놀라운 비키니 자태를 뽐냈다.8일 한그루는 자신의 채널을 통해 햇살 이모티콘과 함께 근황을 담은 사진을 여러 장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에는 한그루가 검정색 비키니를...
‘건강美’란 이런 것…진서연, 구릿빛 비키니 자태 뽐냈다
‘건강美’란 이런 것…진서연, 구릿빛 비키니 자태 뽐냈다
배우 진서연이 건강미 넘치는 비키니 자태를 뽐냈다.8일 진서연은 자신의 계정에 “손에 뭐냐”라는 문구와 함께 비키니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진서연은 푸르른 배경을 뒤로 하...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