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최국 중국, 대회 첫 경기 컬링 믹스더블에서 스위스 제압
출처:마니아타임즈|2022-02-03
인쇄


중국이 제24회 베이징 동계올림픽 첫 경기로 열린 컬링 믹스더블에서 스위스를 연장전 끝에 물리치고 쾌조의 출발을 보였다.

중국은 2일 중국 베이징의 국립 아쿠아틱 센터에서 열린 베이징 동계올림픽 컬링 믹스더블 풀리그 1차전 스위스와 경기에서 7-6, 연장전 승리를 따냈다.

베이징 동계올림픽은 4일 개회식이 열리지만 이날 컬링 경기는 일정상 개회식 이전에 사전 경기로 시작됐다.

링즈와 판쑤위안이 출전한 중국은 1, 2, 3엔드에서 1점씩 따내 3-0으로 앞서다가 4엔드에 2점, 6엔드에 3점을 내줘 역전을 허용했다.

6-6 동점으로 연장에 들어간 두 팀은 연장 첫 엔드에서 중국이 1점을 획득해 7-6으로 이겼다.

스위스의 마르탱 리오스와 제니 페렛은 2018년 평창 대회 때 은메달을 따낸 강팀이다.

남녀 1명씩 조를 이뤄 경기하는 컬링 믹스더블은 10개국이 풀 리그를 벌여 상위 4개국이 4강 토너먼트로 순위를 정한다.

2018년 평창 이 종목에서는 캐나다가 금메달, 스위스가 은메달을 획득했고 노르웨이가 동메달을 차지했다.

이날 경기에서는 중국 외에 영국, 미국, 체코가 1승씩 따내며 이번 베이징 동계올림픽 첫 경기 일정을 승리로 장식했다.

  • 축구
  • 야구
  • 농구
박지성, 정몽규 회장에 일갈 "일 잘하고 정직한 사람이 이끌어야"
박지성, 정몽규 회장에 일갈
박지성(43) JS 파운데이션 이사장이 정몽규 회장의 대한축구협회가 국민의 신뢰를 잃어버린 상황에서 마땅한 역할이 있다면 손을 보태고 싶다는 뜻을 전했다.박지성 이사장은 8일 경기...
"프랑스와 나는 완전 끝났다!"… '국대 은퇴' 그리즈만, 대표팀 복귀 의사 X
"완전히 끝났다. 다시는 돌아가지 않을 것이다." 지난 9월 프랑스 국가대표팀 은퇴를 발표한 앙투안 그리즈만은 자신의 조국을 위해 다시 뛸 계획이 없다.그리즈만은 의심의 여지가 없...
손흥민 계약 보도? 상당수 가짜야!…한국 축구 레전드의 외침
손흥민 계약 보도? 상당수 가짜야!…한국 축구 레전드의 외침
손흥민 거취와 관련해 충격적인 보도가 쏟아지지만 태연한 표정으로 이를 바라보는 이가 있다.한국 축구의 레전드, 코리안 프리미어리거 1호 '해버지' 박지성이 바로 해당 인사다.손흥민...
브브걸 출신 남유정, 육감적 비키니…이별 후유증無
브브걸 출신 남유정, 육감적 비키니…이별 후유증無
그룹 브브걸에서 탈퇴한 남유정이 꽉 찬 비키니 몸매를 과시했다.남유정은 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발리 여행 사진을 게재했다.사진 속 남유정은 파란색 수영복을 입고 다양한 포즈를 취...
'치어리더 3대장' 김연정, 다른 데서 볼 수 없는 美친 비키니 볼륨감
'치어리더 3대장' 김연정, 다른 데서 볼 수 없는 美친 비키니 볼륨감
치어리더 김연정이 볼륨감 넘치는 몸매를 자랑했다.지난 7일 김연정은 자신의 SNS에 "이렇게 20장 가득 피드에 올려보는 건 처음인듯?"이라며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그러면서 "...
이일화, 53세 나이는 숫자일뿐..특급 섹시+파격 노출
이일화, 53세 나이는 숫자일뿐..특급 섹시+파격 노출
배우 이일화가 파격 노출 패션을 선보이며 53세 나이를 믿을 수 없는 섹시한 보디라인을 자랑해 화제다.8일 이일화는 자신의 소셜 계정을 통해 "b컷 & 촬영 현장. 여러분 모두 감...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