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순우, 니시오카 꺾고 시즌 첫 경기서 완승
출처:테니스코리아|2022-01-03
인쇄



‘한국 테니스 간판‘ 권순우(당진시청, 53위)가 2022시즌 첫 경기를 승리로 장식했다.

권순우는 3일(한국시간) 호주 애들레이드인터내셔널 1차 대회(ATP250) 본선 1회전에서 니시오카 요시히토(일본, 81위)를 6-1 6-2로 완승했다.

대회 8번시드 권순우는 1세트 초반부터 강력한 서브와 백핸드 리턴을 선보이며 6분 만에 연속 3게임을 가져왔다. 한층 더 강력해진 서브를 기반으로 한 서브에이스와 서브포인트에 흔들린 니시오카는 계속된 에러가 기록했고 권순우는 감각적인 로브로 또 한번 브레이크에 성공했다.

1세트에서만 7개의 서브에이스를 기록한 권순우는 2세트에서도 좋은 흐름을 유지했다. 긴 랠리 끝에 포인트를 획득하는 집중력도 돋보인 권순우는 첫 게임부터 사이드로 깊숙히 빠지는 포핸드로 브레이크에 성공했다. 니시오카는 라켓을 집어 던지며 경기가 풀리지 않는 듯한 모습을 보였다.

파워에서 완벽하게 제압한 권순우는 리턴게임에서도 끈질긴 디펜스로 니시오카를 흔들었다. 2세트 게임스코어 2-1 앞선 상황에서 처음으로 브레이크 위기가 있었으나 환상적인 패싱샷과 백핸드다운더라인으로 위기를 모면했다.

빠른 스피드로 한 차례 더 브레이크에 성공했지만, 권순우는 아쉬운 네트플레이로 브레이크를 바로 허용했다. 그러나 권순우는 끝까지 집중력을 잃지 않았고 다시 브레이크를 기록했다. 이어 감각적인 드롭샷과 마지막까지 강력한 서브에이스로 서비스게임을 마무리했다.

이로써 권순우는 니시오카 상대로 2016년과 2018년 통산 두 차례 대결에서 모두 패했지만, 이번 세번째 맞대결에서 승리를 가져왔다.

이후 권순우는 16강에서 벤자민 본지(프랑스, 64위)와 미카엘 이메르(스웨덴, 94위) 승자와 맞붙는다. 또한, 4일(시간 미정) 복식 경기도 출전한 권순우는 아르템 시타크(뉴질랜드)와 짝을 이루어 로베르토 카르바예스 바에나(스페인) - 라슬로 제레(세르비아) 조를 상대한다.

이어 권순우는 다음주 같은 대회를 치른 후 오는 17일(현지시간) 시즌 첫 그랜드슬램 호주오픈에 출전할 예정이다.

  • 축구
  • 야구
  • 농구
[라리가 프리뷰] 레알 오비에도 VS RCD 마요르카
[라리가 프리뷰] 레알 오비에도 VS RCD 마요르카
[레알 오비에도의 유리 사건]1. 레알 오비에도는 최근 우울한 컨디션을 보이고 있어, 이번 홈 경기에서 승리하며 반등하기를 바라며, 완전히 동기 부여되어 있습니다.[레알 오비에도의...
[프랑스 리그 1 프리뷰] 스타드 브레스트 29 VS AS 모나코 FC
[프랑스 리그 1 프리뷰] 스타드 브레스트 29 VS AS 모나코 FC
[스타드 브레스트 29의 유리한 사건]1. 스타드 브레스트 29는 지난 리그 원정에서 RC 스트라스부르를 2-1로 꺾었으며, 로마인 델 카스틸로와 우고 마그네티의 골 덕분이었습니다...
[A리그 멘 프리뷰] 퍼스 글로리 FC VS 웨스턴 시드니 원더러스 FC
[A리그 멘 프리뷰] 퍼스 글로리 FC VS 웨스턴 시드니 원더러스 FC
[퍼스 글로리 FC의 유리 사건]1. 퍼스 글로리 FC는 지난 리그 경기에서 원정에서 매카서 FC를 2-0으로 이겼으며, 니콜라스 페닝톤과 샤벨 아우니 샤문의 골 덕분이었습니다.2...
'-10kg 감량' 소유, '노브라' 겨우 가린 볼륨감 속 가슴골 노출… "다 보일라"
'-10kg 감량' 소유, '노브라' 겨우 가린 볼륨감 속 가슴골 노출…
가수 소유가 아찔한 비키니 자태를 뽐냈다.3일 소유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날씨 보안관”이라는 게시글과 함께 근황이 담긴 사진 여러 장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 속 소유는 호주에서 ...
글래머 몸매 드러낸 리사 '한파는 없다'
글래머 몸매 드러낸 리사 '한파는 없다'
3일 오후 서울 중구 소공동에서 진행된 브랜드 행사에 블랙핑크 리사가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아이브 장원영, 청순·몽환·시크 다 있다! ‘화보 장인’의 천의 얼굴
아이브 장원영, 청순·몽환·시크 다 있다! ‘화보 장인’의 천의 얼굴
그룹 아이브(IVE)의 장원영이 다채로운 콘셉트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화보 장인’의 면모를 입증했다.장원영은 3일 자신의 소셜 미디어(SNS) 계정에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으로 보...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