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 케빈 듀랜트 ‘분노’, 왜?
출처:마니아타임즈|2022-01-03
인쇄



케빈 듀랜트(브루클린 네츠)는 승부욕이 강하다.

그는 우승을 위해 욕먹을 각오를 하고 오클라호마시티 썬더를 떠났다. 그리고 그는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에서 2차례나 우승 반지를 거머쥐었다.

브루클린 네츠로 떠날 때도 그랬다.

듀랜트가 브루클린 팀 동료들을 질타했다.

지난 1일(한국시간) 브루클린은 LA 클리퍼스에게 116-120으로 패했다.

그러자 듀랜트가 폭발했다.

팀이 2연패를 당한 것 때문이 아니라, 반드시 이겨야 할 팀에 졌기 때문이었다.

이날 클리퍼스는 타이론 루 클리퍼스 감독이 코로나19 프로토콜로 빠지고, 폴 조지(오른쪽 팔꿈치 UCL 파열)와 카와이 레너드(오른쪽 ACL 재활), 니콜라스 바툼(오른쪽 발목 염좌)이 부상으로 결장한 가운데 강호 브루클린을 맞았다.

반면, 브루클린에는 듀랜트와 제임스 하든이 있었다.

브루클린은 사실상 G리그 팀을 상대로 경기를 한 것이나 다름없었다.

이런 상황에서 졌으니 분통이 터질 만 했다.

듀랜트는 “우리는 너무 긴장을 풀었다. 우리는 10차례나 레이업슛을 놓쳤다. 3차례 속공도 포기했다. 스티브 내쉬 감독이 말했듯이 우리는 이길 자격이 없었다”고 말했다.

듀랜트의 말대로 클리퍼스는 이날 G리그에서 뛰고 있는 선수들을 활용했다.

내쉬 감독은 “후반전에 상대에게 71점을 내준 것은 도저히 받아들일 수 없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우리는 마음을 다잡고 재건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하든도 “우리는 게임 전부터 이겨야 하겠다는 생각을 하지 않았다”며 동료들의 정신 자세를 비판했다.

듀랜트와 하든은 이날 각각 28점과 34점(트리플더불)을 넣으며 분전했으나 팀의 패배를 막지는 못했다.

  • 축구
  • 야구
  • 기타
박지성, 정몽규 회장에 일갈 "일 잘하고 정직한 사람이 이끌어야"
박지성, 정몽규 회장에 일갈
박지성(43) JS 파운데이션 이사장이 정몽규 회장의 대한축구협회가 국민의 신뢰를 잃어버린 상황에서 마땅한 역할이 있다면 손을 보태고 싶다는 뜻을 전했다.박지성 이사장은 8일 경기...
"프랑스와 나는 완전 끝났다!"… '국대 은퇴' 그리즈만, 대표팀 복귀 의사 X
"완전히 끝났다. 다시는 돌아가지 않을 것이다." 지난 9월 프랑스 국가대표팀 은퇴를 발표한 앙투안 그리즈만은 자신의 조국을 위해 다시 뛸 계획이 없다.그리즈만은 의심의 여지가 없...
손흥민 계약 보도? 상당수 가짜야!…한국 축구 레전드의 외침
손흥민 계약 보도? 상당수 가짜야!…한국 축구 레전드의 외침
손흥민 거취와 관련해 충격적인 보도가 쏟아지지만 태연한 표정으로 이를 바라보는 이가 있다.한국 축구의 레전드, 코리안 프리미어리거 1호 '해버지' 박지성이 바로 해당 인사다.손흥민...
브브걸 출신 남유정, 육감적 비키니…이별 후유증無
브브걸 출신 남유정, 육감적 비키니…이별 후유증無
그룹 브브걸에서 탈퇴한 남유정이 꽉 찬 비키니 몸매를 과시했다.남유정은 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발리 여행 사진을 게재했다.사진 속 남유정은 파란색 수영복을 입고 다양한 포즈를 취...
'치어리더 3대장' 김연정, 다른 데서 볼 수 없는 美친 비키니 볼륨감
'치어리더 3대장' 김연정, 다른 데서 볼 수 없는 美친 비키니 볼륨감
치어리더 김연정이 볼륨감 넘치는 몸매를 자랑했다.지난 7일 김연정은 자신의 SNS에 "이렇게 20장 가득 피드에 올려보는 건 처음인듯?"이라며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그러면서 "...
이일화, 53세 나이는 숫자일뿐..특급 섹시+파격 노출
이일화, 53세 나이는 숫자일뿐..특급 섹시+파격 노출
배우 이일화가 파격 노출 패션을 선보이며 53세 나이를 믿을 수 없는 섹시한 보디라인을 자랑해 화제다.8일 이일화는 자신의 소셜 계정을 통해 "b컷 & 촬영 현장. 여러분 모두 감...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