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로에게 외친 건데" 스펠맨이 4쿼터 도중 퇴장당한 이유
출처:스포티비뉴스|2021-12-17
인쇄


오마리 스펠맨(안양 KGC)이 갑자기 퇴장을 당했다. 클러치 순간에 뼈아픈 변수였다.

KGC는 16일 잠실학생체육관에서 열린 2021-2022 KGC인삼공사 정관장 프로농구 3라운드 서울 SK와 원정경기에서 112-99로 이겼다.

KGC는 4연패 이후 2연승으로 분위기를 반전시켰다. 특히 SK 상대로 올 시즌 3번의 맞대결 모두 이기는 데 성공했다. SK는 이날 4연승을 노렸으나 실패하고 말았다.

스펠맨은 이날 30분간 30점 6리바운드 FG 50%(10/20) 3P 36%(4/11)로 펄펄 날면서 팀 승리를 이끌었다. 그러나 경기 막판까지 코트를 지키지 못했다. 5반칙 퇴장을 당했기 때문이다.

스펠맨은 종료 5분 54초를 남기고 테크니컬 파울을 받으면서 퇴장했다. FIBA 룰에서는 개인 파울과 테크니컬 파울을 합쳐서 퇴장 명령을 내린다. 이미 개인 파울 4개였던 스펠맨은 코트를 떠나야 했다.

다행히 KGC로서는 스펠맨 없이 경기를 잘 마무리할 수 있었다. 4쿼터 마지막 5분 동안 12-8로 앞서면서 경기를 마무리 지었다.

경기 후 스펠맨은 퇴장 상황을 되돌아보면서 "득점하고 벤치에 있는 대릴 먼로에게 ‘나 정말 잘한다‘라는 의미로 F자가 들어가는 욕을 했다. 심판이 이를 자신에게 하는 욕으로 착각한 것 같다. 어이가 없었다"라고 말했다.

김승기 감독은 스펠맨의 잘못이라고 인정했다. 그는 "스펠맨이 잘못했다. 혼자 욕을 해야 하는데 흥분을 했다. 심판이 불 수밖에 없는 상황이었다"라며 설명했다.

한편 스펠맨은 이날 승리 소감을 밝히면서 "기분이 좋다. 팀 모두 고르게 활약한 덕분에 중요한 승리를 챙겼다. 양희종과 문성곤이 수비에서 좋은 역할을 했고, 동료들이 좋은 슛 기회를 만들어서 승리했다. 2위 SK를 이겨서 더 의미가 크다"라고 강조했다.

  • 축구
  • 야구
  • 기타
‘11조 갑부’ PSG 회장, 600명 직원의 UCL 결승전 직관 비용 '전액 부담'
‘11조 갑부’ PSG 회장, 600명 직원의 UCL 결승전 직관 비용 '전액 부담'
역시 갑부는 다르다. 자산만 62억 파운드(약 11조 5천억 원)로 알려진 파리 생제르맹(PSG)의 나세르 알 켈라이피 회장이 구단 600명 직원의 챔피언스리그 결승전 직관 비용을...
'대박!' 아스널, 이강인 영입→프리시즌 조기 합류 요청…"아르테타가 높이 평가하고 있다"
'대박!' 아스널, 이강인 영입→프리시즌 조기 합류 요청…
이강인이 파리 생제르맹을 떠나 아스널로 가게 될까.영국 매체 '킥 풋볼'은 9일(이하 한국시간) "아스널이 올여름 이강인 영입을 추진하고자 한다. 미켈 아르테타 감독은 그의 기량을...
‘6G 무패’의 대전vs‘6G 무승’ 끊어내려는 서울, 승자는?
‘6G 무패’의 대전vs‘6G 무승’ 끊어내려는 서울, 승자는?
‘무패 흐름’을 이어가려는 대전과 ‘6경기 무승’에서 탈출해야 하는 서울이 맞대결을 펼친다.대전하나시티즌과 FC서울은 5월 10일 오후 7시 대전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하나은행 ...
효민, 위아래 환상 볼륨…신혼여행도 섹시하게
효민, 위아래 환상 볼륨…신혼여행도 섹시하게
그룹 티아라 효민이 신혼여행에서 섹시한 몸매를 보여줬다.효민은 2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신혼 여행 중 해변 데이트를 하는 듯한 사진과 영상을 게재했다.사진과 영상 속 효민은 카메...
산다라박, 초호화 요트 위 볼륨 몸매 자랑
산다라박, 초호화 요트 위 볼륨 몸매 자랑
그룹 2NE1 산다라박이 요트 위에서 볼륨감 넘치는 몸매를 자랑했다.산다라박은 10일 자신의 SNS에 요트 여행 중인 일상을 공유했다. 사진 속 산다라박은 요트 위에서 하얀색 원피...
한그루, 비키니 끈 떨어질라…시스루 풍만 ‘아찔’
한그루, 비키니 끈 떨어질라…시스루 풍만 ‘아찔’
배우 한그루가 남다른 비키니 자태를 뽐냈다.한그루는 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휴양지에서의 근황 사진을 게재했다.사진 속 한그루는 해변을 배경으로 다양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검은색...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