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운 이어 호포드도 코로나 양성 판정...보스턴 비상
출처:점프볼|2021-10-13
인쇄


코로나19 바이러스의 악령이 보스턴에 들이닥쳤다.

‘디 애슬레틱‘의 샴즈 카라니아 기자는 13일(이하 한국시간) 보스턴 셀틱스의 센터 알 호포드가 코로나 바이러스 양성 판정을 받았다고 보도했다. 현재 호포드는 격리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 9일 제일런 브라운이 코로나 양성 판정을 받았다는 소식이 들려온 지 얼마 지나지 않아 호포드의 양성 판정 소식마저 들려오며 보스턴의 걱정은 늘어나게 됐다.

이는 단순히 경기력의 저하 문제만으로 한정 지을 문제가 아니다. 브라운은 5일 올랜도 매직 경기에서도 정상 출전했으며, 호포드는 10일 토론토 랩터스 경기까지 팀원들과 함께 소화했다. 이는 곧 두 선수와 함께 훈련하고 경기에 출전했던 보스턴 선수들은 물론 올랜도와 토론토 선수들 역시 코로나 감염 위험에서 안전하지 못하다고 해석할 수 있기 때문이다.

현재 로스앤젤레스나 뉴욕 지역에서는 백신 미접종자에 한해 경기에 참여하지 못하는 정책을 제정했고, 리그에서 발표한 소식에 의하면 현재 NBA 선수들의 약 95%가 백신 접종을 마친 것으로 알려졌다. 이처럼 NBA와 각 구단이 백신 접종을 권고하며 코로나19 예방에 총력을 기울였지만, 선수들의 양성 판정 소식이 연이어 들려오고 있다.

한편 지난 2016-2017시즌부터 2018-2019시즌까지 3시즌 간 보스턴에서 활약한 바 있던 호포드는 이후 필라델피아 세븐티식서스, 오클라호마시티 썬더로 둥지를 옮긴 뒤 올 여름 트레이드를 통해 다시 보스턴 유니폼을 입게 됐다.

토론토 랩터스와의 프리시즌 두 번째 경기에서는 3점슛 4개를 100%의 적중률로 꽂아넣으며 16점을 기록하는 등 쾌조의 컨디션을 보이며 정규시즌을 준비하고 있던 터라 팀 입장에서 호포드의 코로나 양성 판정 소식은 더욱 뼈아플 것이다.

  • 축구
  • 야구
  • 기타
[분데스리가 프리뷰] FC 장크트파울리 VS FC 아우크스부르크
[분데스리가 프리뷰] FC 장크트파울리 VS FC 아우크스부르크
[FC 장크트파울리의 유리한 사건]1. 안드레아스 호운톤지가 새 분데스리가 시즌 두 라운드 후 FC 장크트파울리에서 2골을 기록하며 팀의 최다 득점자가 되었습니다.2. FC 장크트...
[메이저 리그 사커 프리뷰] 시카고 파이어 VS 뉴욕 시티 FC
[메이저 리그 사커 프리뷰] 시카고 파이어 VS 뉴욕 시티 FC
[시카고 파이어의 유리한 사건]1.공격수 위고 쿠이퍼스 선수가 지난 뉴잉글랜드 레볼루션전에서 1골을 넣으며 팀 승리에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그가 현재 득점순위에서 16골로 6위에 ...
[라리가 프리뷰] 아틀레틱 빌바오 VS 알라베스
[라리가 프리뷰] 아틀레틱 빌바오 VS 알라베스
[아틀레틱 빌바오의 유리한 사건]1. 최근 리그 경기에서 아틀레틱 빌바오는 레알 베티스를 원정에서 2-1로 꺾으며 뛰어난 리그 폼을 입증했습니다.2. 아틀레틱 빌바오는 시즌 첫 3...
하리수 “여자 맞냐며 성관계 요구, 계약 포기하기도” 폭로
하리수 “여자 맞냐며 성관계 요구, 계약 포기하기도” 폭로
하리수가 1세대 트랜스젠더 연예인으로서 힘들었던 과거를 회상했다.10일 유튜브 채널 ‘이게진짜최종’에는 하리수, 모니카 편 영상이 게재됐다.하리수는 “1991년에 남자로 연예계에 ...
블랙핑크 로제, ‘GQ’ 홍콩 화보에서 고혹적 분위기
블랙핑크 로제, ‘GQ’ 홍콩 화보에서 고혹적 분위기
블랙핑크 로제가 고혹적인 매력을 뽐내며 글로벌 스타로서의 존재감을 나타냈다.로제는 12일 자신의 SNS에 남다른 분위기가 돋보이는 매거진 ‘GQ’ 홍콩 화보 여러 장을 공개했다.사...
EXID 솔지, 싱가포르 센토사에서 매혹적 비키니 자태...정화·혜린과 “라스트 서머”
EXID 솔지, 싱가포르 센토사에서 매혹적 비키니 자태...정화·혜린과 “라스트 서머”
EXID의 솔지가 싱가포르 센토사 야외 수영장에서 섹시한 비키니 자태를 뽐냈다.솔지는 5일 자신의 SNS에 “라스트 서머”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하며 팬들에게 여름의 ...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