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차원을 넘어선 이기적 행동 카이리 어빙. 브루클린 내시 감독 '어빙 올 시즌 홈경기 결장 인식하고 있다'
출처:스포츠조선|2021-10-11
인쇄



4차원을 넘어선 행동이다. 카이리 어빙이 올 시즌 홈 경기에 결장할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다.

백신 접종을 거부하고 있기 때문이다. 브루클린의 홈인 미국 뉴욕주 바클레이 센터는 코트에 입장하기 위해 최소 1차 접종을 해야 한다. 그런데 어빙은 백신 접종을 개인의 자유라는 이유로 거부하고 있다.

즉, 이대로라면 어빙은 브루클린의 홈 경기에 출전할 수 없다.

현지 매체에서는 맹 비난을 하고 있고 홈 팬들도 마찬가지다. 약 3500만 달러(약 418억원)을 받는 프로 선수가 자신의 신념이라는 이유로 시즌 절반 가까운 경기를 결장하게 생겼다.

브루클린 입장에서 케빈 듀란트, 제임스 하든이 있지만, 어빙은 매우 중요하다. ‘빅3‘ 브루클린은 강력한 우승후보로 꼽히지만, 지난 시즌 우승에 실패했다.

아킬레스건 수술 이후 복귀 첫 해였던 듀란트, 휴스턴 로케츠에서 우여곡절 끝에 브루클린에 합류했지만, 햄스트링 부상으로 고전했던 하든.

심기일전, 올 시즌 빅 3의 진가를 보여줄 수 있는 시점이었다. 그런데 어빙의 ‘고집‘으로 또 다시 브루클린은 위기를 맞았다.

브루클린 스티브 내시 감독은 현지 매체들과의 11일(한국시각) 인터뷰에서 ‘올 시즌 어빙이 홈 경기에 결장할 가능성이 충분히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고 했다.

어빙에 대한 설득이 먹히지 않고 있다는 의미다. 브루클린 네츠 조셉 차이 구단주까지 ‘카이리는 일종의 개인적 선택의 문제로 얘기한다. 존중한다. 하지만, 우리 모두는 올해 우리의 목표가 무엇인지 잊지 말아야 한다. 카이리가 모든 팀원과 함께 챔피언십에서 우승하길 바란다‘고 하기도 했다.

지난 시즌 어빙은 인종차별운동에 대항해 NBA 경기에 불참하기도 했고, 코칭스태프에게 알리지 않고 잠적하기도 했다. 4차원 이상의 ‘이기적‘ 행동이다.

  • 축구
  • 야구
  • 기타
[분데스리가 프리뷰] FC 장크트파울리 VS FC 아우크스부르크
[분데스리가 프리뷰] FC 장크트파울리 VS FC 아우크스부르크
[FC 장크트파울리의 유리한 사건]1. 안드레아스 호운톤지가 새 분데스리가 시즌 두 라운드 후 FC 장크트파울리에서 2골을 기록하며 팀의 최다 득점자가 되었습니다.2. FC 장크트...
[메이저 리그 사커 프리뷰] 시카고 파이어 VS 뉴욕 시티 FC
[메이저 리그 사커 프리뷰] 시카고 파이어 VS 뉴욕 시티 FC
[시카고 파이어의 유리한 사건]1.공격수 위고 쿠이퍼스 선수가 지난 뉴잉글랜드 레볼루션전에서 1골을 넣으며 팀 승리에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그가 현재 득점순위에서 16골로 6위에 ...
[라리가 프리뷰] 아틀레틱 빌바오 VS 알라베스
[라리가 프리뷰] 아틀레틱 빌바오 VS 알라베스
[아틀레틱 빌바오의 유리한 사건]1. 최근 리그 경기에서 아틀레틱 빌바오는 레알 베티스를 원정에서 2-1로 꺾으며 뛰어난 리그 폼을 입증했습니다.2. 아틀레틱 빌바오는 시즌 첫 3...
하리수 “여자 맞냐며 성관계 요구, 계약 포기하기도” 폭로
하리수 “여자 맞냐며 성관계 요구, 계약 포기하기도” 폭로
하리수가 1세대 트랜스젠더 연예인으로서 힘들었던 과거를 회상했다.10일 유튜브 채널 ‘이게진짜최종’에는 하리수, 모니카 편 영상이 게재됐다.하리수는 “1991년에 남자로 연예계에 ...
블랙핑크 로제, ‘GQ’ 홍콩 화보에서 고혹적 분위기
블랙핑크 로제, ‘GQ’ 홍콩 화보에서 고혹적 분위기
블랙핑크 로제가 고혹적인 매력을 뽐내며 글로벌 스타로서의 존재감을 나타냈다.로제는 12일 자신의 SNS에 남다른 분위기가 돋보이는 매거진 ‘GQ’ 홍콩 화보 여러 장을 공개했다.사...
EXID 솔지, 싱가포르 센토사에서 매혹적 비키니 자태...정화·혜린과 “라스트 서머”
EXID 솔지, 싱가포르 센토사에서 매혹적 비키니 자태...정화·혜린과 “라스트 서머”
EXID의 솔지가 싱가포르 센토사 야외 수영장에서 섹시한 비키니 자태를 뽐냈다.솔지는 5일 자신의 SNS에 “라스트 서머”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하며 팬들에게 여름의 ...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