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 투병’ 자넷리, 7개월만에 국제포켓볼대회 출전
출처: 매일경제|2021-10-09
인쇄



지난 2월 암투병(난소암 4기) 소식이 전해져 안타까움을 주었던 ‘검은 독거미’ 자넷리(50‧한국명 이진희)가 7개월만에 복귀전을 치렀다.

미국 당구매체 AZ빌리어드에 따르면 자넷리는 최근 미국 사우스캐롤라이나주 에이켄에서 열린 ‘오메가다이아몬드오픈 2021’(OMEGA’s DIAMOND OPEN)’ 포켓9볼 여성부 경기에 출전했다.

총 32명이 출전한 이 대회에서 자넷리는 승자조 8강에 올라 영국의 세계적인 선수 앨리슨 피셔에게 세트스코어 7-2로 패해 대회를 마감했다. 자넷리를 꺾은 피셔는 대회 우승을 차지했다.

매체는 “자넷리가 지난 5개월동안 6번의 항암치료와 큰 수술을 받았다”면서 “치료때문에 평소처럼 대회를 준비할 수 없었다”고 전했다.



대회에 앞서 가진 인터뷰에서 자넷리는 “열렬한 지지를 보내주는 팬들과 멀어지고 싶지 않았다”며 “암 투병으로 컨디션이 좋지않지만 최선을 다하겠다”고 출전 소감을 밝히기도 했다.

한편 일부 참가 선수들은 자넷리의 상징인 ‘독거미’가 그려진 셔츠를 입으며 응원의 메시지를 보내기도 했다.

  • 축구
  • 야구
  • 농구
[라리가 프리뷰] 레알 오비에도 VS RCD 마요르카
[라리가 프리뷰] 레알 오비에도 VS RCD 마요르카
[레알 오비에도의 유리 사건]1. 레알 오비에도는 최근 우울한 컨디션을 보이고 있어, 이번 홈 경기에서 승리하며 반등하기를 바라며, 완전히 동기 부여되어 있습니다.[레알 오비에도의...
[프랑스 리그 1 프리뷰] 스타드 브레스트 29 VS AS 모나코 FC
[프랑스 리그 1 프리뷰] 스타드 브레스트 29 VS AS 모나코 FC
[스타드 브레스트 29의 유리한 사건]1. 스타드 브레스트 29는 지난 리그 원정에서 RC 스트라스부르를 2-1로 꺾었으며, 로마인 델 카스틸로와 우고 마그네티의 골 덕분이었습니다...
[A리그 멘 프리뷰] 퍼스 글로리 FC VS 웨스턴 시드니 원더러스 FC
[A리그 멘 프리뷰] 퍼스 글로리 FC VS 웨스턴 시드니 원더러스 FC
[퍼스 글로리 FC의 유리 사건]1. 퍼스 글로리 FC는 지난 리그 경기에서 원정에서 매카서 FC를 2-0으로 이겼으며, 니콜라스 페닝톤과 샤벨 아우니 샤문의 골 덕분이었습니다.2...
'-10kg 감량' 소유, '노브라' 겨우 가린 볼륨감 속 가슴골 노출… "다 보일라"
'-10kg 감량' 소유, '노브라' 겨우 가린 볼륨감 속 가슴골 노출…
가수 소유가 아찔한 비키니 자태를 뽐냈다.3일 소유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날씨 보안관”이라는 게시글과 함께 근황이 담긴 사진 여러 장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 속 소유는 호주에서 ...
글래머 몸매 드러낸 리사 '한파는 없다'
글래머 몸매 드러낸 리사 '한파는 없다'
3일 오후 서울 중구 소공동에서 진행된 브랜드 행사에 블랙핑크 리사가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아이브 장원영, 청순·몽환·시크 다 있다! ‘화보 장인’의 천의 얼굴
아이브 장원영, 청순·몽환·시크 다 있다! ‘화보 장인’의 천의 얼굴
그룹 아이브(IVE)의 장원영이 다채로운 콘셉트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화보 장인’의 면모를 입증했다.장원영은 3일 자신의 소셜 미디어(SNS) 계정에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으로 보...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