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회하고 있어요' 닥 리버스 "시몬스에게 했던 발언, 잘못됐어"
출처:루키|2021-09-23
인쇄


리버스가 시몬스에게 화해의 메시지를 던졌다.

필라델피아 세븐티식서스의 닥 리버스 감독은 23일(이하 한국시간) ‘ESPN‘의 토크쇼에 출연해 이야기를 나눴다.

최근 필라델피아는 벤 시몬스 트레이드 건으로 혼란스러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 여름 내내 트레이드 소문이 났던 시몬스는 구단과 완벽하게 사이가 틀어졌고, 징계를 감수하더라도 트레이닝 캠프에 불참하고 시즌 경기에도 나서지 않을 것이 유력해졌다.

시몬스가 구단과 벽을 세운 가장 큰 이유 중 하나는 리버스 감독과의 갈등이다.

리버스 감독은 지난 시즌 플레이오프에서 필라델피아가 탈락한 직후 시몬스가 챔피언 팀에서 주전 포인트가드로 뛸 수 있겠느냔 질문에 "잘 모르겠다"라고 답변했다. 또한 "벤 시몬스는 자유투 때문에 크게 고전했다. 그 점이 이 시리즈에서 매우 중요하게 작용했다. 시몬스가 더 나아가기 위해서 훈련이 필요하다"고 말하기도 했다.

실제로 시몬스가 플레이오프에서 실망스러운 모습을 보인 것은 사실이다. 맥시멈 연봉 수령자인 그는 7차전까지 진행됐던 애틀랜타와의 시리즈에서 4쿼터에 야투를 단 3개만 시도하는 소극적인 모습을 보였다. 그리고 플레이오프 전체 자유투 성공률 34.2%에 그치며 상대 고의 파울 작전의 먹잇감이 되기도 했다.

팀원을 챙기기보다는 다소 솔직함을 드러냈던 리버스 감독의 발언은 여론의 화살을 더욱 시몬스 쪽으로 부추기는 모양새가 됐다. 그러면서 시몬스는 리버스 감독이 자신을 비판의 장으로 내몬 것에 화가 난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리버스 감독이 사과의 메시지를 던졌다.

리버스 감독은 "내가 애틀랜타와 치른 시리즈 7차전 이후 시몬스에게 했던 발언은 잘못됐다. 우리는 그를 되찾길 원한다. 시몬스와 함께 우승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고 전했다.

하지만 이후 리버스 감독은 "시몬스의 계약은 아직 4년 남았다. 그 상황은 우리 손에 달렸다"고 강하게 이야기하기도 했다.

리버스 감독의 화해 제스처에도 시몬스와 틀어진 사이를 봉합하기는 쉽지 않아 보인다. 필라델피아와 시몬스의 관계가 어떤 방향을 향해 나아가게 될까?

  • 축구
  • 야구
  • 기타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프리뷰] 웨스트햄 유나이티드 VS 토트넘 홋스퍼 FC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프리뷰] 웨스트햄 유나이티드 VS 토트넘 홋스퍼 FC
[웨스트햄 유나이티드의 유리한 사건]1.웨스트햄 유나이티드는 현재 1승2패 승점 3점으로 16위에 있지만 18위팀(강등권)보다 승점 1점차로 앞서 있습니다. 웨스트햄 유나이티드는 ...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프리뷰] 레반테 UD VS 레알 베티스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프리뷰] 레반테 UD VS 레알 베티스
[레반테 UD의 유리한 사건]1.레반테 UD는 이날에 지리적 우위를 점합니다. 레반테 UD는 시즌 리그 첫 승을 거두기 위해 꼭 온 힘으로 나서겠습니다.[레알 베티스의 유리한 사건...
[이탈리아 세리에 A 프리뷰] 유벤투스 FC VS 인터밀란
[이탈리아 세리에 A 프리뷰] 유벤투스 FC VS 인터밀란
[유벤투스 FC의 유리한 사건]1.유벤투스 FC는 이날에 지리적 우위를 점합니다. 유벤투스 FC는 이날에 승리를 이어가도록 하겠습니다.2.유벤투스 FC는 며칠 전 제노아 CFC와 ...
하리수 “여자 맞냐며 성관계 요구, 계약 포기하기도” 폭로
하리수 “여자 맞냐며 성관계 요구, 계약 포기하기도” 폭로
하리수가 1세대 트랜스젠더 연예인으로서 힘들었던 과거를 회상했다.10일 유튜브 채널 ‘이게진짜최종’에는 하리수, 모니카 편 영상이 게재됐다.하리수는 “1991년에 남자로 연예계에 ...
블랙핑크 로제, ‘GQ’ 홍콩 화보에서 고혹적 분위기
블랙핑크 로제, ‘GQ’ 홍콩 화보에서 고혹적 분위기
블랙핑크 로제가 고혹적인 매력을 뽐내며 글로벌 스타로서의 존재감을 나타냈다.로제는 12일 자신의 SNS에 남다른 분위기가 돋보이는 매거진 ‘GQ’ 홍콩 화보 여러 장을 공개했다.사...
EXID 솔지, 싱가포르 센토사에서 매혹적 비키니 자태...정화·혜린과 “라스트 서머”
EXID 솔지, 싱가포르 센토사에서 매혹적 비키니 자태...정화·혜린과 “라스트 서머”
EXID의 솔지가 싱가포르 센토사 야외 수영장에서 섹시한 비키니 자태를 뽐냈다.솔지는 5일 자신의 SNS에 “라스트 서머”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하며 팬들에게 여름의 ...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