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레이먼드 그린 "듀란트에게 핸드폰 번호 차단당했었어"
출처:루키|2021-09-04
인쇄


드레이먼드 그린이 케빈 듀란트와의 다툼을 떠올리며 새로운 일화를 공개했다.

2일(한국시간) 그린은 LA 레이커스의 카멜로 앤서니가 진행하는 ‘What‘s in Your Glass?‘ 팟캐스트에 출연해 듀란트에 대한 이야기를 꺼냈다.

그는 "듀란트가 나에게 아무 말도 하려고 하지 않았던 시기가 있었다. 내 번호가 그의 핸드폰에서 차단된 적도 있던 것 같다. 오직 인스타그램 DM으로만 대화를 나눌 수 있는 시기가 있었지만 그렇다고 해서 내가 그에게 번호를 바꾼 건지 나를 차단한 건지 직접적으로 물어본 적은 없다. 내가 오직 인스타 DM을 통해서만 그와 말할 수 있다면, 나는 그곳에서 그와 대화할 것이다. 왜냐하면 궁극적으로, 우리가 어떤 조건이든 간에 그건 그의 결정이기 때문이다. 내가 하고 싶은 말은 난 그의 형제이자 그를 사랑하며 그를 사랑하는 것 말고는 없다는 것이다. 그리고 우리는 계속 우리의 관계를 만들어갈 수 있다. 하지만 그것이 그의 입장이 아니라면, 난 그것을 존중할 수밖에 없다"라고 말했다.

그는 자신의 이해심과 포용성을 자랑하듯 이야기를 이어갔다.

"그 순간이 끝나고 나면, 나는 그 상황을 지나갔다고 생각한다. 하지만 그러한 상황에서 그 순간을 지나가는 것은 나에게 달려있지 않다. 왜냐하면 궁극적으로 그 상황에서 일어난 모든 일은 전적으로 그에게 달려있기 때문이다. 그리고 나는 우리가 관계를 회복하고 다시 좋은 사이로 지낼 수 있는 이유는 내가 그렇게 행동했기 때문이다"라고 이야기를 덧붙였다.

그린은 자신의 잘못을 인정했지만 듀란트가 골든스테이트에 불만을 품은 것과 브루클린으로 떠난 것에 대한 책임은 받아들이지 않았다.

그린과 듀란트는 앞서 8월 19일 그린이 진행하는 방송에 함께 출연해 과거 언쟁에 대해 진솔하게 얘기하며 화해의 모습을 보였다. 그들은 "그날의 다툼은 우리 둘이서 해결할 수 있었는데 감독과 단장이 끼어들어 일을 키웠다"라고 의견을 같이했다. 비록 뒤늦게서야 다툼의 책임을 제3자에게 전가하려 한다는 비판이 존재했지만, 서로를 더는 탓하지 않는 모습에 우려의 시선이 잦아들기도 했다.

그렇기 때문에 이번 그린의 발언은 그들 관계에 대한 의구심과 둘 사이의 불편함만을 더욱 키웠다고 볼 수 있다.

화해를 두고 자신의 일방적인 이해가 있었기에 가능했다는 그린의 말은 듀란트로서 충분히 기분 나쁠 만한 상황이기 때문이다. 또한 그린이 자신의 넓은 아량을 드러내기 위해 굳이 과거의 갈등을 꺼내놓는 상황 역시 좋게 보일 리 없다.

과연 그린의 발언은 잠깐의 해프닝으로 마무리될까, 아니면 3년 가까이 이어지고 있는 갈등의 새로운 국면을 불러일으킬까.

  • 축구
  • 야구
  • 기타
파리 생제르맹에 ‘기회’ 찾아오나…재계약 한 달 만에 ‘불만’ 터졌다
파리 생제르맹에 ‘기회’ 찾아오나…재계약 한 달 만에 ‘불만’ 터졌다
어쩌면 혼 두란(20·애스턴 빌라)이 이강인(23·파리 생제르맹·PSG)과 한솥밥을 먹는 그림을 볼 수도 있을 전망이다. 공격진을 강화할 계획인 PSG가 두란을 강력하게 원하고 있...
'음바페, 대체 무슨 일이길래'... 프랑스 감독, 기자들에게 분노→"여기에 음바페 없으니 그냥 내버려둬!"
'음바페, 대체 무슨 일이길래'... 프랑스 감독, 기자들에게 분노→
프랑스 대표팀 감독인 디디에 데샹이 음바페에 대한 질문을 받자, 한마디 했다.영국 매체 '골닷컴'은 15일(한국 시간) "디디에 데샹은 레알 마드리드의 스타가 프랑스 대표팀에서 제...
중국의 대반전! '장위닝 후반 44분 극장골' 바레인 1-0으로 꺾고 2연승...2위 호주와 동률, 월드컵 진출 희망 살렸다
중국의 대반전! '장위닝 후반 44분 극장골' 바레인 1-0으로 꺾고 2연승...2위 호주와 동률, 월드컵 진출 희망 살렸다
중국 축구가 벼랑 끝에서 부활했다. 월드컵 진출의 희망을 이어갔다.중국이 2연승에 성공했다. 중국은 14일(이하 한국시각) 바레인 리파의 바레인 국립경기장에서 열린 바레인과의 20...
기은세, 이민정 변호사 된다...‘그래, 이혼하자’ 출연 확정
기은세, 이민정 변호사 된다...‘그래, 이혼하자’ 출연 확정
배우 기은세가 ‘그래, 이혼하자’에 출연한다.새 드라마 ‘그래, 이혼하자’(연출 주성우, 극본 황지언)는 지칠 대로 지친 결혼 생활에 종지부를 찍기 위한 웨딩드레스샵 대표 부부의 ...
윤서아, ‘옥씨부인전’ 출연 확정…임지연과 애틋한 우정 나눈다
윤서아, ‘옥씨부인전’ 출연 확정…임지연과 애틋한 우정 나눈다
배우 윤서아가 ‘옥씨부인전’에서 밝은 매력을 보여준다.14일 9아토엔터테인먼트 측은 윤서아가 JTBC 새 토일드라마 ‘옥씨부인전’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옥씨부인전’은 이름도, ...
김나정, 필로폰 양성 반응→불구속 입건
해외에서 마약을 투약했다는 글을 SNS에 올린 프리랜서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김나정이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로 경찰에 불구속 입건됐다.14일 경찰에 따르면 인천국제공항...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