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에선 확실히 눌러주마’...커리와 듀랜트, 2024 파리올림픽 겨냥(미국 CBS스포츠)
출처:마니아타임즈|2021-08-08
인쇄


미국 농구는 벌써 2024 파리올림픽을 향하고 있다.

역대 최약체 ‘드림팀’이라는 평가를 받고도 도쿄올림픽에서 천신만고 끝에 금메달을 목에 건 미국 농구 대표팀은 3년 후인 2024년의 파리올림픽에서는 확실한 ‘드림팀’을 구성할 것으로 전망됐다.

미국 CBS스포츠는 7일(한국시간) 2024 파리올림픽에 출전할 남자 농구 선수단을 예상했다.

이에 따르면, 감독은 스티브 커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 감독이 맡을 것으로 전망됐다.

그렉 포포비치 감독의 나이가 2024년이면 75세가 되기 때문이라는 것이다.

커는 이번 도쿄올림픽에서 코치로 활약했다.

세대 교체가 자연스럽게 이루어지는 셈이다.

CBS스포츠는 커리를 비롯해, 즈루 홀리데이, 브래들리 빌, 라멜로 볼, 트레이 영이 가드진에 포함될 것으로 예상했다.

커리는 2024년 36세가 되지만, 커 감독이 설득하면 올림픽에 참여할 것으로 전망됐다.

포워드에는 듀랜트, 제이슨 테이텀, 자이언 윌리엄슨, 미카이 브릿지스가 포진한다.

듀랜트는 2008년 베이징올림픽 ‘드림팀’에 탈락한 것에 대해 아직도 한을 품고 있다고 CBS스포츠는 전했다.

르브론 제임스의 뒤를 이를 선수로 평가받았던 윌리엄슨이 포함돼 눈길을 끈다.

센터에는 뱀 아데바요, 에반 모블리, 마일스 터너가 포함될 것으로 예상됐다.

이 정도의 선수 구성이라면, 미국 농구는 2024년에도 무난히 금메달을 획득할 것으로 이 매체는 내다봤다.

  • 축구
  • 야구
  • 기타
리그 7경기 무승 FC서울, 주말 반등 신호탄 쏠 수 있을까
리그 7경기 무승 FC서울, 주말 반등 신호탄 쏠 수 있을까
K리그1 전통의 강자 FC서울이 최근 리그 7경기 연속 무승 행진을 이어가며 고전하고 있는 가운데, 주말 사이 반등의 신호탄을 쏠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시즌 개막을 앞두...
첼시 떠나더니 인생 제대로 폈다!...'돌풍의 팀' 주역에 맨유가 관심
첼시 떠나더니 인생 제대로 폈다!...'돌풍의 팀' 주역에 맨유가 관심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칼럼 허드슨-오도이를 주시하고 있다.영국 '스카이 스포츠'는 14일(한국시간) "맨유는 허드슨-오도이의 상황을 지켜보고 있다. 현재 허드슨-오도이는 노팅엄에서...
경찰, "손흥민 아이 임신했다" 공갈 협박 일당 집·휴대전화 압수수색
경찰,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토트넘 홋스퍼와 대한민국 축구대표팀 주장인 손흥민의 아이를 임신했다며 협박해 금품을 뜯어내려 한 혐의를 받는 피의자 2명에 대해 경찰이 압수수색을 진...
달샤벳 세리, 오렌지 비키니…화끈하게 기분 냈네제니, 노출 패션보다 눈빛만으로도 넘치는 고혹美
제니, 노출 패션보다 눈빛만으로도 넘치는 고혹美
블랙핑크 제니가 한 화보 촬영의 사진들을 공개하며 고혹미를 뽐냈다.제니는 14일 자신의 SNS 계정에 한 패션 매거진의 화보 사진과 비하인드 컷들을 공개하며 매력을 발산했다.제니는...
치어리더 이진, 여신 미모 뽐낸 수영장 사진으로 팬심 저격
치어리더 이진, 여신 미모 뽐낸 수영장 사진으로 팬심 저격
치어리더 이진이 여름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수영장 사진으로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이진은 최근 자신의 SNS에 리조트 수영장에서 촬영한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이진은 블랙 컬...
산다라박, 이 동안 미모에 글래머까지…'핫해'
산다라박, 이 동안 미모에 글래머까지…'핫해'
그룹 2NE1 멤버 산다라박이 청량한 바다 위에서 완벽한 미모와 몸매를 자랑했다.산다라박은 5월 10일 자신의 SNS를 통해 바다에서 여유를 즐기는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산다...
  • 스포츠
  • 연예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