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식스' 이정은, 에비앙 챔피언십 공동 3위로 출발
출처:뉴시스|2021-07-23
인쇄
 


‘핫식스‘ 이정은이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투어 시즌 4번째 메이저대회인 아문디 에비앙 챔피언십을 상위권으로 시작했다.

이정은은 23일(한국시간) 프랑스 에비앙 레뱅의 에비앙 리조트 골프클럽(파71·6527야드)에서 열린 대회 1라운드에서 5언더파 66타를 쳤다.

공동 선두인 노예림(미국), 파자리 아난나루깐(태국)에 1타 뒤진 공동 3위다.

이정은은 본격적으로 LPGA에 뛰어든 2019년 US오픈 우승 이후 2년 가까이 트로피를 들어올리지 못하고 있다. 에비앙 챔피언십 최고 성적은 2018년 기록한 공동 6위다.

이정은은 보기 2개를 범했지만 버디 7개로 매서운 퍼트감을 자랑했다. 막판 5개홀에서는 4번이나 버디를 떨어뜨려 다음 라운드를 기대케 했다.

이정은은 "굉장히 어렵다고 느끼면서 연습을 했었는데 생각보다 좋은 스코어를 내서 만족스럽다"면서 "백스윙을 신경 쓰면서 플레이 했더니 버디가 많이 나온 것 같다"고 돌아봤다.

이어 "오늘처럼 백스윙에 집중하면서 리듬이 급해지지 않게 플레이 하면 내일도 잘 풀리지 않을까 싶다"면서 "그래도 골프는 오늘 다르고 내일 다르기에 연습으로 잘 점검할 것"이라고 말했다.

2020 도쿄올림픽에 나서는 4인방 중에서는 김효주가 가장 힘을 냈다. 김효주는 이정은에게 1타 뒤진 공동 8위로 대회의 문을 열었다.

올림픽 2연패를 앞두고 최종 점검에 나선 박인비와 두 대회 연속 출전에 성공한 김세영은 나란히 이븐파 71타 공동 56위에 이름을 올렸다. 고진영은 1오버파 72타로 공동 76위다.

  • 축구
  • 야구
  • 농구
"대표팀 뛰고 싶지 않은 선수들에게 실망했어" 호날두 공개 저격에, '이강인 동료' 반응은? "호날두만의 생각이 있는거지 뭐"
포르투갈 대표팀의 절대자는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알 나스르)다.물론 과거만큼은 아니지만, 호날두는 여전히 포르투갈에서 가장 강한 입김을 갖고 있다. 호날두는 사우디 이적 후에도 대표...
‘일본만 독주’ 꼴찌까지 포기할 수 없는 월드컵 예선 C조
‘일본만 독주’ 꼴찌까지 포기할 수 없는 월드컵 예선 C조
2026 북중미월드컵 아시아 지역 3차 예선 C조가 혼돈으로 빠져들고 있다.C조에는 일본을 비롯해 호주, 사우디, 중국, 바레인, 인도네시아 등 총 6개국이 속해 상위 2개팀에 주...
'4연승' 홍명보호, 일단 푹 쉰다 …16일 훈련 재개, 팔레스타인전 준비
'4연승' 홍명보호, 일단 푹 쉰다 …16일 훈련 재개, 팔레스타인전 준비
월드컵 예선에서 파죽의 4연승을 달린 홍명보호가 올해 마지막 A매치를 앞두고 꿀맛 같은 휴식을 취한다.홍명보 감독이 이끄는 축구대표팀은 14일(한국시간) 쿠웨이트 쿠웨이트 시티의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인플루언서 오또맘이 글래머 몸매를 자랑했다.오또맘은 지난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또 수험생 시절이 생각나네요. 수능 끝나고 제일 가고 싶었던 곳이 클럽이었음. 그래서 그런가...
기은세, 이민정 변호사 된다...‘그래, 이혼하자’ 출연 확정
기은세, 이민정 변호사 된다...‘그래, 이혼하자’ 출연 확정
배우 기은세가 ‘그래, 이혼하자’에 출연한다.새 드라마 ‘그래, 이혼하자’(연출 주성우, 극본 황지언)는 지칠 대로 지친 결혼 생활에 종지부를 찍기 위한 웨딩드레스샵 대표 부부의 ...
윤서아, ‘옥씨부인전’ 출연 확정…임지연과 애틋한 우정 나눈다
윤서아, ‘옥씨부인전’ 출연 확정…임지연과 애틋한 우정 나눈다
배우 윤서아가 ‘옥씨부인전’에서 밝은 매력을 보여준다.14일 9아토엔터테인먼트 측은 윤서아가 JTBC 새 토일드라마 ‘옥씨부인전’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옥씨부인전’은 이름도, ...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