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우 때 아쉬움 간직한 쭈타누깐, 도쿄 올림픽 앞두고 언니와 우승 합작
출처:서울경제|2021-07-18
인쇄


LPGA ‘2인 1조 대회’ 다우 인비트 또 59타 합작, 24언더 3타 차 정상
김아림-노예림 19언더 3위, 허미정-이정은 17언더 6위


두 번째 올림픽 출전을 앞둔 에리야 쭈타누깐(26·태국)이 언니와 우승을 합작했다.

쭈타누깐은 언니 모리야 쭈타누깐(27·태국)과 한 조로 나간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투어 다우 그레이트 레이크스 베이 인비테이셔널에서 3타 차로 우승했다. 쭈타누깐 자매는 18일(한국 시간) 미국 미시간주 미들랜드CC(파70)에서 치른 대회 4라운드에서 버디만 11개로 11언더파 59타를 쳤다. 2라운드에 이어 또 59타를 작성하면서 합계 24언더파 256타를 기록했다.

‘2인 1조’ 방식의 이 대회는 두 명이 각자 공을 쳐 매 홀 더 좋은 점수를 팀 성적 삼는 포볼 경기로 2·4라운드를 진행했다. 1·3라운드는 두 명이 공 하나를 번갈아치는 포섬 경기로 열렸다.

이날 동생 에리야는 버디 8개, 언니 모리야는 버디 5개를 몰아쳤다. 에리야는 2016 리우데자네이루 올림픽에 이어 오는 23일 개막하는 2020 도쿄 올림픽(여자 골프 8월 4~7일)에도 나간다. 태국 대표는 에리야와 패티 타와타나낏 2명이다.

리우 올림픽 때 가장 강력한 우승 후보로 꼽혔고 1라운드 단독 선두로 나서기도 했던 에리야는 그러나 3라운드에 무릎 통증으로 기권했다.

에리야는 올림픽을 앞두고 LPGA 투어 통산 12승째를 올렸다. 지난 5월 혼다 클래식에 이어 시즌 2승째다. 모리야는 통산 2승. 둘은 상금 55만 9,000 달러를 나눠 가졌다.

재스민 스완나뿌라(태국)-시드니 클랜턴(미국) 조가 21언더파로 준우승했고 6언더파 64타를 합작한 ‘신인 듀오’ 김아림과 노예림(미국)은 19언더파 공동 3위에 올랐다.

허미정-이정은과 양희영-강혜지는 17언더파 공동 6위, 박인비-유소연과 김효주-지은희는 13언더파 공동 17위로 마쳤다.

  • 축구
  • 야구
  • 농구
[라리가 프리뷰] 레알 오비에도 VS RCD 마요르카
[라리가 프리뷰] 레알 오비에도 VS RCD 마요르카
[레알 오비에도의 유리 사건]1. 레알 오비에도는 최근 우울한 컨디션을 보이고 있어, 이번 홈 경기에서 승리하며 반등하기를 바라며, 완전히 동기 부여되어 있습니다.[레알 오비에도의...
[프랑스 리그 1 프리뷰] 스타드 브레스트 29 VS AS 모나코 FC
[프랑스 리그 1 프리뷰] 스타드 브레스트 29 VS AS 모나코 FC
[스타드 브레스트 29의 유리한 사건]1. 스타드 브레스트 29는 지난 리그 원정에서 RC 스트라스부르를 2-1로 꺾었으며, 로마인 델 카스틸로와 우고 마그네티의 골 덕분이었습니다...
[A리그 멘 프리뷰] 퍼스 글로리 FC VS 웨스턴 시드니 원더러스 FC
[A리그 멘 프리뷰] 퍼스 글로리 FC VS 웨스턴 시드니 원더러스 FC
[퍼스 글로리 FC의 유리 사건]1. 퍼스 글로리 FC는 지난 리그 경기에서 원정에서 매카서 FC를 2-0으로 이겼으며, 니콜라스 페닝톤과 샤벨 아우니 샤문의 골 덕분이었습니다.2...
'-10kg 감량' 소유, '노브라' 겨우 가린 볼륨감 속 가슴골 노출… "다 보일라"
'-10kg 감량' 소유, '노브라' 겨우 가린 볼륨감 속 가슴골 노출…
가수 소유가 아찔한 비키니 자태를 뽐냈다.3일 소유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날씨 보안관”이라는 게시글과 함께 근황이 담긴 사진 여러 장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 속 소유는 호주에서 ...
글래머 몸매 드러낸 리사 '한파는 없다'
글래머 몸매 드러낸 리사 '한파는 없다'
3일 오후 서울 중구 소공동에서 진행된 브랜드 행사에 블랙핑크 리사가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아이브 장원영, 청순·몽환·시크 다 있다! ‘화보 장인’의 천의 얼굴
아이브 장원영, 청순·몽환·시크 다 있다! ‘화보 장인’의 천의 얼굴
그룹 아이브(IVE)의 장원영이 다채로운 콘셉트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화보 장인’의 면모를 입증했다.장원영은 3일 자신의 소셜 미디어(SNS) 계정에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으로 보...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