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구 > 국내
'희관이형 미안해~' 강승호가 머리채 잡고 후회한 황당 주루사
출처:스포츠조선|2021-07-03
인쇄










전날 경기에서 센스 넘치는 주루 플레이를 펼쳤던 강승호가 2일 KIA 전에서는 황당한 주루사를 당했다.

강승호는 1일 열린 대전 한화전에서 안재석과 함께 기차놀이하듯 나란히 홈 쇄도에 성공해 팬들의 눈을 즐겁게 했다. 두 주자의 득점에 힘입어 두산은 한화에 10대 3으로 대승할 수 있었다.

2일 KIA전에서 강승호의 본헤드 플레이가 나온 것은 2회초 1-1 상황에서였다.

2사후 타석에 들어선 강승호는 스트라이크 아웃 낫아웃 폭투를 틈타 진루했다.

2사 1루 상황, 타석에 들어선 안재석이 유희관의 147Km 직구를 받아쳤다. 높이 뜬 타구가 2루수와 우익수 사이를 향해 날아갔고, 뒤를 돌아 뛰어가던 2루수 김선빈이 타구에 손을 뻗었다.

하지만. 공은 글러브를 튕겨 바닥에 떨어졌다. 타자와 주자가 모두 세이프되는 주자 1-2루의 결과가 뻔한 상황이었다.

어찌 된 일인지 이 순간에 강승호는 1루와 2루 사이를 갈팡 질팡하고 있었다.

강승호가 2루를 향하고 있지 않다는 것을 본 우익수 최원준은 2루를 향해 손짓했고, 김선빈은 2루에 송구해 강승호를 포스아웃 시켰다.

이해하기 힘든 주루사였다.

2사 1루에 상황이라면 주자는 타격과 동시에 2루를 향해 전속 질주하고 있어야 한다. 강승호는 2사 상황이라는 것을 깨닫지 못한 듯한 플레이를 펼쳤다.

정상적인 플레이로 주자 1-2루나 1-3루가 됐다면, 추가점을 뽑아낼 수도 있는 찬스였다.

1-1 접전 상황이어서 추가점이 절실한 상황이었다. 두산이 리드를 되찾았다면, 지독한 아홉수에 빠져있던 유희관의 어깨를 가볍게 해 줄 수도 있었을 것이다.

그후 두산은 KIA에 역전을 허용하며 3대 8로 패배했다. 유희관의 100승 달승도 물거품이 됐다.

강승호의 주루사가 팀 패배의 결정적인 원인이 아닐 수도 있다. 하지만 집중력을 잃은 플레이 하나가 초반 두산의 흐름을 완전히 바꿔 놓았다.
  • 축구
  • 농구
  • 기타
[J2리그 2025] 콘사도레 삿포로 VS 블라우블리츠 아키타
[J2리그 2025] 콘사도레 삿포로 VS 블라우블리츠 아키타
[콘사도레 삿포로의 유리 사건]1. 콘사도레 삿포로는 현재 리그에서 랭킹 11위에 있습니다. 팀은 지난 경기가 패해서 이번에 분위기를 전화하기 위해 전의가 강합니다.2. 타카미네 ...
[DFB-포칼 프리뷰] 아르미니아 빌레펠트 VS SV 베르더 브레멘
[DFB-포칼 프리뷰] 아르미니아 빌레펠트 VS SV 베르더 브레멘
[아르미니아 빌레펠트의 유리한 사건]1. 노아 조엘 사렌렌 바지가 새 시즌에 2경기가 다 골을 넣어서 컨디션이 좋습니다.2. 아르미니아 빌레펠트는 새 시즌에 컨디션이 좋아서 지난 ...
[J1리그 프리뷰] 알비렉스 니가타 VS 가와사키 프론탈레
[J1리그 프리뷰] 알비렉스 니가타 VS 가와사키 프론탈레
[알비렉스 니가타의 유리 사건]1. 알비렉스 니가타는 현재 리그에서 꼴찌에 있습니다. 팀은 리그 잔류를 위헤 이번에 전의가 강합니다.[중립 사건]1. 알비렉스 니가타는 최근 가와사...
"내 아내 몸이 왜 인터넷에?"…친구가 보낸 '충격' 사진
아내가 몰래 수위 높은 비키니 화보를 찍어 이혼을 고민한다는 한 남성의 사연이 전해졌다.지난달 31일 양나래 변호사의 유튜브 채널에는 '남편에게 말도 없이 비키니 화보 찍고 소셜미...
‘롤코녀’ 이해인, 새 보금자리에서 뽐낸 청순+아찔 매력
‘롤코녀’ 이해인, 새 보금자리에서 뽐낸 청순+아찔 매력
‘롤코녀’ 이해인이 근황을 전하며 아찔한 매력을 뽐냈다.이해인은 4일 자신의 SNS에 “이 더운 날 이사했다 ..ㅠㅠ 새로운 집에서 처음 찍어보는”이라는 글과 영상을 공개했다.공개...
EXID 엘리, 글래머라 소화 가능한 그물 패션
EXID 엘리, 글래머라 소화 가능한 그물 패션
그룹 EXID 멤버 엘리가 글래머 몸매를 뽐냈다.엘리는 12일 자신의 SNS에 하트 이모티콘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올렸다.공개된 사진 속 엘리는 볼륨감이 드러나는 블랙 색상의 ...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