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구 > 해외
'160km 던지고 3년 재활' 양키스 파이어볼러, 재활 등판에서 또 부상!
출처:스포츠조선|2021-06-13
인쇄


복귀에 관심이 쏠렸던 뉴욕 양키스의 강속구 투수 루이스 세베리노가 마이너리그 재활 등판에서 또다시 부상을 당했다.

13일(이하 한국시각) ‘디 애슬레틱‘을 비롯한 미국 현지 언론 보도에 따르면, 세베리노는 이날 양키스 산하 상위 싱글A팀 허드슨 밸리에서 선발 투수로 등판했지만 2회초 부상으로 조기 강판됐다. 강판 이후 양키스 구단은 "세베리노가 오른쪽 사타구니 부상을 입었다"고 공식 발표했고, 그는 14일 병원에서 정밀 검진을 받을 예정이다.

보도에 따르면 세베리노는 투구 도중 갑작스러운 허벅지 통증을 호소했고, 통증이 발생한 이후 다리에 힘을 싣지 못하는 모습이었다. 이날 세베리노는 최고 99마일(약 159km), 평균 96마일(약 154km)의 직구를 던졌지만 2이닝을 채우기도 전에 부상을 당하면서 허무하게 복귀 기회가 날아가고 말았다.

1994년생 도미니카공화국 출신 세베리노는 양키스가 가장 기다리는 투수 가운데 한명이다. 최고 100.6마일(약 161.9km)의 ‘광속구‘를 던지기 때문이다. 그는 2015년 빅리그에 데뷔한 후 2017시즌 14승6패 평균자책점 2.98, 2018년 19승8패 평균자책점 3.39의 성적을 남기면서 선발 투수로서 존재감을 드러냈다.

그러나 2019시즌 초반 3경기 등판 이후 팔꿈치 통증을 호소했고, 이후 팔꿈치 인대 접합 수술을 받았다. 복귀는 예상보다 훨씬 길어지고 있다. 거의 3년에 가까운 시간이 흘러가고 있기 때문이다.

최근 세베리노가 긴 재활을 끝내고 마침내 빅리그 복귀를 눈 앞에 둔 시점에서 이번에 사타구니 부상을 당하면서 다시 한번 복귀가 미뤄지게 됐다.

  • 축구
  • 농구
  • 기타
[J2리그 2025] 콘사도레 삿포로 VS 블라우블리츠 아키타
[J2리그 2025] 콘사도레 삿포로 VS 블라우블리츠 아키타
[콘사도레 삿포로의 유리 사건]1. 콘사도레 삿포로는 현재 리그에서 랭킹 11위에 있습니다. 팀은 지난 경기가 패해서 이번에 분위기를 전화하기 위해 전의가 강합니다.2. 타카미네 ...
[DFB-포칼 프리뷰] 아르미니아 빌레펠트 VS SV 베르더 브레멘
[DFB-포칼 프리뷰] 아르미니아 빌레펠트 VS SV 베르더 브레멘
[아르미니아 빌레펠트의 유리한 사건]1. 노아 조엘 사렌렌 바지가 새 시즌에 2경기가 다 골을 넣어서 컨디션이 좋습니다.2. 아르미니아 빌레펠트는 새 시즌에 컨디션이 좋아서 지난 ...
[J1리그 프리뷰] 알비렉스 니가타 VS 가와사키 프론탈레
[J1리그 프리뷰] 알비렉스 니가타 VS 가와사키 프론탈레
[알비렉스 니가타의 유리 사건]1. 알비렉스 니가타는 현재 리그에서 꼴찌에 있습니다. 팀은 리그 잔류를 위헤 이번에 전의가 강합니다.[중립 사건]1. 알비렉스 니가타는 최근 가와사...
"내 아내 몸이 왜 인터넷에?"…친구가 보낸 '충격' 사진
아내가 몰래 수위 높은 비키니 화보를 찍어 이혼을 고민한다는 한 남성의 사연이 전해졌다.지난달 31일 양나래 변호사의 유튜브 채널에는 '남편에게 말도 없이 비키니 화보 찍고 소셜미...
‘롤코녀’ 이해인, 새 보금자리에서 뽐낸 청순+아찔 매력
‘롤코녀’ 이해인, 새 보금자리에서 뽐낸 청순+아찔 매력
‘롤코녀’ 이해인이 근황을 전하며 아찔한 매력을 뽐냈다.이해인은 4일 자신의 SNS에 “이 더운 날 이사했다 ..ㅠㅠ 새로운 집에서 처음 찍어보는”이라는 글과 영상을 공개했다.공개...
EXID 엘리, 글래머라 소화 가능한 그물 패션
EXID 엘리, 글래머라 소화 가능한 그물 패션
그룹 EXID 멤버 엘리가 글래머 몸매를 뽐냈다.엘리는 12일 자신의 SNS에 하트 이모티콘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올렸다.공개된 사진 속 엘리는 볼륨감이 드러나는 블랙 색상의 ...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