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구 > 해외
바우어, 부정 투구 단속 예고에 "모두에게 공정한 경쟁 원해"
출처:MK 스포츠|2021-06-07
인쇄


LA다저스 우완 선발 트레버 바우어(30)는 메이저리그 사무국의 부정 투구 단속에 대한 생각을 전했다.

바우어는 7일(한국시간) 트루이스트파크에서 열린 애틀란타 브레이브스와 원정경기를 마친 뒤 가진 화상인터뷰에서 "공정한 경쟁을 원한다"며 부정 투구 단속 강화에 대한 생각을 전했다.

그동안 메이저리그는 투수가 외부 물질을 이용해 투구에 도움을 받는 것이 금지된 규정이 있음에도 이를 잘 지키지 않았다. 투고타저 현상이 심화되고 부정 투구에 대한 불만이 높아지자 메이저리그 사무국도 결국 이에 대한 조사를 강화할 계획을 준비중인 거으로 알려졌다.



앞서 게릿 콜 등 다른 투수들의 파인타르 사용 의혹을 제기했던 바우어는 "리그 사무국은 규정집에 명시된 규정에 대해 진지하게 생각해야한다. 지난 4년간 내가 원해왔던 것이다. 공정한 환경에서 경쟁하고 싶다"고 말했다.

이어 "사무국이 어떻게 할지 지켜보겠다. 공개적으로 문제가 될 때까지 아무 것도 하지 않은 것은 유감스럽다. 깨끗하게 정리됐으면 한다. 내가 원하는 것은 그게 전부"라며 다시 한 번 "공정한 경쟁"을 강조했다.

바우어는 다른 선수들의 부정 투구 의혹을 제기했지만, 그역시 부정 투구 의혹이 제기됐었다. 지난 오클랜드 원정에서는 심판진이 그가 사용한 공을 회수해갔었다.

공교롭게도 이날 경기에서 그는 시즌 평균(2835)회보다 줄어든 2612회의 평균 회전수를 기록했다. 이에 대한 생각을 묻는 질문에 "나도 모르겠다. 애틀란타 날씨가 조금 덥고 습하다. 다시 말하지만, 나는 공정한 경쟁을 원한다"고 답했다.

그는 ‘메이저리그가 부정 투구를 본격적으로 단속한 이후에도 고액 연봉을 받는 투수로 남을 수 있다고 생각하느냐‘는 다소 공격적인 질문에도 "가서 내 2018시즌 성적을 다시 보고오라"는 답으로 맞섰다.

  • 축구
  • 농구
  • 기타
[A리그 멘 프리뷰] 멜버른 시티 FC VS 퍼스 글로리 FC
[A리그 멘 프리뷰] 멜버른 시티 FC VS 퍼스 글로리 FC
[멜버른 시티 FC의 유리한 사건]1.멜버른 시티 FC는 현재 랭킹순위에서 승점 13점으로 4위에 있습니다. 멜버른 시티 FC는 이날에 지리적 우위를 점합니다. 멜버른 시티 FC는...
[이탈리아 세리에 A 프리뷰] AC 밀란 VS 엘라스 베로나 FC
[이탈리아 세리에 A 프리뷰] AC 밀란 VS 엘라스 베로나 FC
[AC 밀란의 유리한 사건]1. AC 밀란은 현재 리그 2위로, 선두 인터밀란과 단 1점 차이입니다. 이 경기에서 팀은 선두 도전을 위해 3점 확보에 집중할 것이며, 투지가 높습니...
[아프리카 네이션스컵 프리뷰] 우간다 VS 탄자니아
[아프리카 네이션스컵 프리뷰] 우간다 VS 탄자니아
[우간다의 유리 사건]1. 우간다는 첫 그룹 경기에서 패배를 당했습니다. 이 경기에서 팀은 진출 희망을 유지하기 위해 승리를 위해 노력할 것이며, 강한 의지를 보여줄 것입니다.2....
박은수, 겨울밤 설렘→연말 감성 만취
“올해도 함께라 더 따뜻했다”…박은수, 겨울밤 설렘→연말 감성 만취
겨울밤의 공기가 유리창 너머로 스며드는 가운데, 치어리더 박은수가 은은한 조명 아래에서 연말의 설렘을 전했다. 반짝이는 바 테이블과 고요한 음악이 어울리는 공간에서 박은수는 한층 ...
리지, 못 알아볼 뻔…확 달라진 비주얼에 "살이 좀 쪘습니다"
애프터스쿨 리지, 못 알아볼 뻔…확 달라진 비주얼에
애프터스쿨 리지가 확 달라진 비주얼로 눈길을 끌었다.지난 25일 리지가 자신의 SNS에 "요즘 잘 먹어서 살이 좀 쪘습니다", "이번 크리스마스는 엄마빠랑 함께해서 더 행복해"라는...
맹승지, 수영복이 작아 보이는 우월 볼륨감…탄탄 글래머의 크리스마스
맹승지, 수영복이 작아 보이는 우월 볼륨감…탄탄 글래머의 크리스마스
개그우먼 맹승지가 성탄절에도 탄탄한 수영복 핏을 자랑했다.지난 25일 맹승지가 자신의 SNS에 "크리스마스 스윔"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맹승지는 크리스마...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