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구 > 해외
‘2승 도전’ 김광현, AL 중부 1위 CWS 상대로 5회까지 무실점
출처:스포츠동아|2021-05-25
인쇄


김광현(33·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이 시즌 2승 도전 무대에서 무실점 호투를 펼치고 있다.

김광현은 25일(이하 한국시간) 미국 일리노이주 시카고의 개런티드 레이트 필드에서 열린 시카고 화이트삭스와의 인터리그 원정 경기에 선발 출전했다.

김광현은 5회까지 던진 현재 3피안타 2볼넷 4탈삼진 무실점으로 호투하고 있다. 양팀은 0-0으로 맞서고 있다.

김광현은 1회 공 12개로 간단히 삼자범퇴 처리했다. 팀 앤더슨을 헛스윙 삼진, 애덤 이튼을 좌익수 뜬공, 요얀 몬카다를 유격수 땅볼로 돌려세웠다.

2회 첫 타자 호세 아브레유를 헛스윙 삼진 처리한 김광현은 예르민 메르세데스에게 중전 안타를 내줬다. 야스마니 그랜달을 루킹 삼진으로 처리, 2아웃을 잡았지만 앤드류 본에 2루타를 맞고 2사 2-3루 실점 위기에 몰렸다. 그러나 루리 가르시아를 3루수 땅볼로 잡고 이닝을 마쳤다.

김광현은 3회 첫 타자 닉 매드리갈에 우중간 2루타를 내줘 이날 경기 첫 선두타자 출루를 허용했다. 그러나 앤더슨을 투수 땅볼, 이튼을 3루수 파울 뜬공, 몬카다를 중견수 직선타로 처리하며 무실점 행진을 이어갔다.

4회에는 아브레유와 그랜달에 볼넷을 허용, 2사 1-2루 위기에 몰렸지만 가르시아를 삼진으로 돌려세우고 이닝을 끝냈다.

5회 첫 타자 매드리갈을 초구에 유격수 땅볼로 처리한 김광현은 앤더슨을 1루수 실책으로 출루시켰다. 그러나 이튼을 유격수 땅볼로 유도, 선행 주자를 잡은 뒤 몬카다를 1루수 땅볼로 잡고 이닝을 마쳤다.

김광현은 올 시즌 6경기에서 1승 1패 평균자책점 2.73을 기록했다. 최근 등판이었던 지난 17일 샌디에이고전에선 3⅓이닝 2피안타 4실점(1자책)으로 빅리그 데뷔 후 첫 패전을 기록한 바 있다.

화이트삭스 선발은 베테랑 우완 랜스 린(34). 올 시즌 4승 1패 평균자책점 1.55를 기록 중이다.

  • 축구
  • 농구
  • 기타
[J2리그 2025] 콘사도레 삿포로 VS 블라우블리츠 아키타
[J2리그 2025] 콘사도레 삿포로 VS 블라우블리츠 아키타
[콘사도레 삿포로의 유리 사건]1. 콘사도레 삿포로는 현재 리그에서 랭킹 11위에 있습니다. 팀은 지난 경기가 패해서 이번에 분위기를 전화하기 위해 전의가 강합니다.2. 타카미네 ...
[DFB-포칼 프리뷰] 아르미니아 빌레펠트 VS SV 베르더 브레멘
[DFB-포칼 프리뷰] 아르미니아 빌레펠트 VS SV 베르더 브레멘
[아르미니아 빌레펠트의 유리한 사건]1. 노아 조엘 사렌렌 바지가 새 시즌에 2경기가 다 골을 넣어서 컨디션이 좋습니다.2. 아르미니아 빌레펠트는 새 시즌에 컨디션이 좋아서 지난 ...
[J1리그 프리뷰] 알비렉스 니가타 VS 가와사키 프론탈레
[J1리그 프리뷰] 알비렉스 니가타 VS 가와사키 프론탈레
[알비렉스 니가타의 유리 사건]1. 알비렉스 니가타는 현재 리그에서 꼴찌에 있습니다. 팀은 리그 잔류를 위헤 이번에 전의가 강합니다.[중립 사건]1. 알비렉스 니가타는 최근 가와사...
"내 아내 몸이 왜 인터넷에?"…친구가 보낸 '충격' 사진
아내가 몰래 수위 높은 비키니 화보를 찍어 이혼을 고민한다는 한 남성의 사연이 전해졌다.지난달 31일 양나래 변호사의 유튜브 채널에는 '남편에게 말도 없이 비키니 화보 찍고 소셜미...
‘롤코녀’ 이해인, 새 보금자리에서 뽐낸 청순+아찔 매력
‘롤코녀’ 이해인, 새 보금자리에서 뽐낸 청순+아찔 매력
‘롤코녀’ 이해인이 근황을 전하며 아찔한 매력을 뽐냈다.이해인은 4일 자신의 SNS에 “이 더운 날 이사했다 ..ㅠㅠ 새로운 집에서 처음 찍어보는”이라는 글과 영상을 공개했다.공개...
EXID 엘리, 글래머라 소화 가능한 그물 패션
EXID 엘리, 글래머라 소화 가능한 그물 패션
그룹 EXID 멤버 엘리가 글래머 몸매를 뽐냈다.엘리는 12일 자신의 SNS에 하트 이모티콘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올렸다.공개된 사진 속 엘리는 볼륨감이 드러나는 블랙 색상의 ...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