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구 > 해외
'복귀 임박' 디그롬, 싱글A 재활 경기서 3이닝 8K 완벽투
출처:엠스플뉴스|2021-05-21
인쇄


옆구리 통증으로 인해 부상자 명단에 올랐던 제이콥 디그롬(33·뉴욕 메츠)이 재활 경기에서 완벽한 투구를 선보이며 복귀가 임박했음을 알렸다.

디그롬은 5월 21일(한국시간) 로저 딘 쉐보레 스타디움에서 열린 싱글A 세인트루시 메츠와 팜비치 카디널스와의 경기에 선발투수로 마운드에 올랐다.

1회 첫 타자를 2루수 실책으로 출루시킨 디그롬은 이어 2루 도루까지 허용했다. 그러나 디그롬은 후속 타자들을 삼진 2개와 3루수 땅볼로 처리하며 이닝을 마감했다.

이후 디그롬은 거칠 것 없이 투구했다. 2회 시작과 함께 3구 삼진을 잡아낸 디그롬은 이후 3회 말까지 6타자를 모두 삼진으로 돌려세우며 구위가 돌아왔음을 증명했다. 디그롬은 3이닝 투구를 마친 후 저스틴 라스코와 교체되며 등판을 끝냈다.

이날 디그롬은 10명의 타자를 상대로 41개의 공을 던졌다. 디그롬은 실책 하나를 내줬을 뿐 아웃카운트 9개 중 8개를 삼진으로 잡아내며 완벽한 투구를 선보였다. 

지난 10일 애리조나 다이아몬드백스전에서 투구 도중 오른쪽 옆구리에 통증을 느낀 디그롬은 다음날 부상자 명단에 올랐다. 앞서 한 차례 옆구리 부상으로 등판을 연기한 바 있기에 우려의 목소리도 나왔지만 디그롬은 재활 경기 호투로 우려를 씻어내는 모양새다.

한편 메츠는 전날에도 토미 존 수술(팔꿈치 인대 접합 수술)을 받은 노아 신더가드가 재활 등판을 가졌다. 신더가드 역시 4이닝 동안 1피안타 5탈삼진 무실점을 기록하며 컨디션을 끌어올리고 있다.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 담당 기자인 제프 존스는 이를 두고 "팜비치 카디널스는 신더가드와 디그롬을 연달아 상대한다.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가 아닌 것이 정말 행운이다"라고 말하기도 했다.



  • 축구
  • 농구
  • 기타
[J2리그 2025] 콘사도레 삿포로 VS 블라우블리츠 아키타
[J2리그 2025] 콘사도레 삿포로 VS 블라우블리츠 아키타
[콘사도레 삿포로의 유리 사건]1. 콘사도레 삿포로는 현재 리그에서 랭킹 11위에 있습니다. 팀은 지난 경기가 패해서 이번에 분위기를 전화하기 위해 전의가 강합니다.2. 타카미네 ...
[DFB-포칼 프리뷰] 아르미니아 빌레펠트 VS SV 베르더 브레멘
[DFB-포칼 프리뷰] 아르미니아 빌레펠트 VS SV 베르더 브레멘
[아르미니아 빌레펠트의 유리한 사건]1. 노아 조엘 사렌렌 바지가 새 시즌에 2경기가 다 골을 넣어서 컨디션이 좋습니다.2. 아르미니아 빌레펠트는 새 시즌에 컨디션이 좋아서 지난 ...
[J1리그 프리뷰] 알비렉스 니가타 VS 가와사키 프론탈레
[J1리그 프리뷰] 알비렉스 니가타 VS 가와사키 프론탈레
[알비렉스 니가타의 유리 사건]1. 알비렉스 니가타는 현재 리그에서 꼴찌에 있습니다. 팀은 리그 잔류를 위헤 이번에 전의가 강합니다.[중립 사건]1. 알비렉스 니가타는 최근 가와사...
"내 아내 몸이 왜 인터넷에?"…친구가 보낸 '충격' 사진
아내가 몰래 수위 높은 비키니 화보를 찍어 이혼을 고민한다는 한 남성의 사연이 전해졌다.지난달 31일 양나래 변호사의 유튜브 채널에는 '남편에게 말도 없이 비키니 화보 찍고 소셜미...
‘롤코녀’ 이해인, 새 보금자리에서 뽐낸 청순+아찔 매력
‘롤코녀’ 이해인, 새 보금자리에서 뽐낸 청순+아찔 매력
‘롤코녀’ 이해인이 근황을 전하며 아찔한 매력을 뽐냈다.이해인은 4일 자신의 SNS에 “이 더운 날 이사했다 ..ㅠㅠ 새로운 집에서 처음 찍어보는”이라는 글과 영상을 공개했다.공개...
EXID 엘리, 글래머라 소화 가능한 그물 패션
EXID 엘리, 글래머라 소화 가능한 그물 패션
그룹 EXID 멤버 엘리가 글래머 몸매를 뽐냈다.엘리는 12일 자신의 SNS에 하트 이모티콘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올렸다.공개된 사진 속 엘리는 볼륨감이 드러나는 블랙 색상의 ...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