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4 Not Found
- 러블리즈 케이, 17일 SSG랜더스 홈경기 시구
- 출처:스포츠동아|2021-04-15
-
404 Not Found 404 Not Found
nginx 인쇄
러블리즈 케이(Kei)가 SSG랜더스 홈경기에서 시구에 나선다.
케이는 오는 17일 인천 SSG랜더스필드에서 열리는 SSG랜더스와 KIA타이거즈의 경기에 시구자로 참석한다.
SSG랜더스는 16일부터 18일까지 KIA와의 주말 3연전을 ‘인천의 날 시리즈’로 지정, 인천 출신 연예인으로서 평소 인천에 대한 자부심을 적극적으로 표현해온 케이를 17일 시구자로 초청했다.
시구자로 나서게 된 케이는 인천 미산초, 삼산중, 영선고를 졸업한 인천 토박이로, 2019년 KBO 골든글러브 시상식에서 “인천의 딸로서 인천 연고 야구단에서 꼭 시구하고 싶다”고 해 화제가 된 바 있다.
약 2년 만에 인천 구단 시구라는 꿈을 이루게 된 케이는 “오랫동안 인천 연고지 팀의 시구를 꿈꿔왔는데, 감사하게도 SSG랜더스에서 시구자로 초청해주셨다. 꿈을 이룰 수 있게 돼 매우 기쁘다. 행사 당일 마운드에서 멋진 시구 보여드릴 수 있도록 열심히 연습하겠다. 그리고 올 시즌 창단 첫해를 맞은 SSG랜더스가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항상 응원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케이와 함께 러블리즈로 활동 중인 미주는 한화이글스 팬으로 널리 알려지며 시구는 물론 열렬한 응원으로 공식 ‘승리여신‘ 타이틀을 거머쥔 바 있는 만큼, 케이 또한 새 출발을 시작한 SSG의 승리여신으로 떠오를 수 있을지 기대가 모인다.
한편, 케이는 오는 5월 뮤지컬 ‘태양의 노래’ 개막을 앞두고 막바지 연습에 한창이다.